해태 GS25 이마트24 애경산업 이랜드 SPC삼립 오비맥주 티몬 G마켓 세븐일레븐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노스페이스 CJ온스타일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로얄 밀크티'.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로얄 밀크티'.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로얄 밀크티=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로얄 밀크티’를 출시한다.

로얄 밀크티는 진한 홍차 본연의 맛과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긋함,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게 퍼지는 베르가못 향과 고급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 2스타를 수상한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 밀크티 베이스를 활용해 한층 더 진하고 고급스러운 얼그레이 향을 느낄 수 있다.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1996 WATER SHIELD NUPTSE JACKET)’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고기능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한 매력까지 더해 특별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됐다.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겨울철 날씨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노브랜드 첫 ‘식물성 식품’=이마트를 대표하는 PL 노브랜드가 오직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피자, 만두,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고 최근 판매를 시작했다.

노브랜드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베지 피자’는 치즈를 포함해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고기를 넣지 않은 ‘노브랜드 베지 교자’ 2종도 선보인다. ‘베지교자 야채’는 두부 당면 대파 부추 당근 마늘 생강 표고버섯 등 야채로만 만들었다. ‘베지교자 김치’는 김치와 야채가 어우러져 질척이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구현했다. 우유 등 동물성 재료를 배제한 ‘플랜트 베이스드’ 아이스크림도 3개 상품을 내놓았다.

겨울 에디션 한정판 ‘고구마맛우유’=빙그레 단지우유가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맛우유’를 출시한다.

‘고구마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구수하고 달콤한 군고구맛을 재현한 제품이다. 더욱이 단지우유의 대표적 특징인 78%에 달하는 높은 국내산 원유 함유량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겨울 한정판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 캐릭터를 사용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열불날 만두하지=해태제과가 고향만두 역사상 가장 매운 만두 ‘열불날 만두하지’를 출시한다.

고향만두 특유의 담백함에 매운 강도를 최고 수준으로 높인 ‘열불 소스’로 매콤칼칼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양고추 보다 10배 더 매운 ‘베트남 고추’와 매운 볶음라면을 만드는 강렬한 열불 소스라 맵기가 기존 매운 만두 중에서도 역대급이다. 해태 특유의 열처리 방식으로 불향을 입혀 감칠맛까지 살린 덕분에 매콤칼칼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GS25 '즉석슈크림붕어빵'=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9일부터는 ‘즉석슈크림붕어빵’까지 내놓으며 동절기 차별화 간식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즉석슈크림붕어빵은 10.5cm의 길이에 60g 중량이며, 속에는 팥 앙금을 대신해 달콤한 슈크림이 가득 채워졌다. GS25는 11월 한달 간 ▲즉석붕어빵을 1200원에서 1000원에 ▲즉석슈크림붕어빵을 900원에서 800원에 ▲미니붕어빵을 600원에서 500원에 각각 할인해 판매하는 ‘GS25 붕어빵 3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조립식 주택=이마트24가 종합건설사인 ‘YMK종합건설’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조립식 주택’을 이달 말일까지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립식 주택’은 방2개, 화장실, 거실, 테라스, 주방, 다용도실이 단층으로 구성된 15평형, 복층으로 구성된 20평형과 25평형 등 총 3가지다. 본인 소유의 허가된 토지가 필요하며, 구매자가 수도·전기·정화조연결 등 기초공사를 완료하면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고객들은 상담을 통해 주택 내∙외부 디자인, 공간 구성 등을 고객 취향에 맞춰 변경도 가능하다.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DRAWING FORMULA HARD BROW)를 출시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특히 브로우의 심은 눈썹의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카멜리아’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멜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멜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란제리룩을 제안한다. 특히, 에블린만의 정교한 레이스 디테일과 함께 올블랙 럭셔리 컨셉으로 고혹적인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컬렉션은 ▲젤푸쉬 ▲3/4컵 브래지어 ▲헴팬티 ▲레이스팬티 2종 ▲티팬티 ▲스커트가터 ▲홈웨어 슬립 ▲가운 ▲롱브라 2종 ▲레이스 볼레로 ▲초커 등 총 13가지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웹드라마 ‘동수수퍼’=SPC삼립이 공식 유튜브 채널(빵빵 터진다)을 통해 할매니얼 감성을 담은 웹드라마 ‘동수수퍼’를 8일 첫 공개한다. 

'동수수퍼'는 할머니 ‘점례’가 운영하는 작은 동네 수퍼를 손주 ‘동수’와 아르바이트생 ‘다현’이 '슈퍼(super)소생' 시키는 내용의 웹드라마다. SPC삼립은 첫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제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에 정답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정통보름달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회 에피소드 별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앵콜 방송 편성=CJ온스타일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원단을 활용한 코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자 오는 10일 앵콜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셀렙샵 에디션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코트’는 지난달 21일 론칭 방송에서 300벌이 판매되며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최근 올드머니룩이 글로벌 패션 트렌드로 각광을 받으면서 부를 과시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을 자아내는 이 코트의 진가를 고객들이 알아본 결과로 분석된다. 셀렙샵 에디션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코트는 10일 CJ온스타일 패션 프로그램 스튜디오B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 0.0 로제X위글위글=호가든이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간 협업 패키지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한다.

방송은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방문판매’ 정경미’ 채널에서 1시간 동안 이어진다. 정경미가 방문 판매원 콘셉트로 방송에 등장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호가든 0.0 로제의 이색 한정판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금액이 가장 큰 1명을 ‘구매왕’으로 선정해 시그니엘 서울의 79층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2매를, 구매 인증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위글위글 사각러그’를 증정한다. 방송 중 전화 연결된 2명에게는 콜라보 굿즈 3종을 제공한다.

막바지 할인 총공세=티몬이 ‘몬스터절’을 오는 11일까지 여는 가운데, 매일 새로운 단독 특가상품을 공개하며 막바지 할인 총공세를 펼친다.

‘몬스터절’에는 ‘올인데이’를 확대해 매일 2개의 브랜드 역대급 브랜드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9일은 한샘과 레노마키즈, 10일 오뚜기와 신성통상(폴햄, 탑텐 등), 11일 P&G와 시크릿무드 올인데이가 예정돼 있다. 몬스터절을 맞아 92개 브랜드와 펼치는 ‘몬스터 브랜드 특가’도 다채롭다. 온수매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2% 증가한 가운데 경동나비엔 온수/카본매트, 위닉스 가습기, 아이르 겨울침구 등 난방·보온용품 특가도 마련돼 있다. 

빅스마일데이 ‘스페셜딜’=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스페셜딜’을 진행한다.

제휴 브랜드사 인기 상품 10종을 단돈 100원부터 최대 46% 할인가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쏘카 ▲넥슨 ▲클래스101 ▲세탁특공대 ▲CGV ▲배스킨라빈스 ▲메가박스 ▲KFC ▲서브웨이 ▲티웨이항공 등 총 10개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행사가 종료되는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판매하며,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모닝런'=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아침식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서울 지역 주요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소공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아침식사 ‘모닝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간 오전 8시부터 ‘든든폼세트’를 엘포인트(로 구매 시 단돈 100원에 해당하는 1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모닝런’ 이벤트를 소공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각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 점포에서 상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아침식사 시간대인 7시부터 11시까지 ‘아침엔세븐일레븐’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이벤트=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을 향한 성원에 힘입어 디지털 컬렉터블 플랫폼 '모먼티카(MOMENTICA)'와 함께 ‘다크 문X모먼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아일랜드 오버브릿지에 위치한 매직스쿨 분장실에서 QR 엽서를 수령하면 된다. 엽서 내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모먼티카’ 앱을 통해 다크 문 캐릭터 테이크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지급받은 테이크를 앱 내 등록 후 롯데월드를 배경으로 ‘예절샷’을 촬영하면 테이크를 꾸밀 수 있는 스페셜 디지털 데코 키트를 선물받을 수 있다. 

‘엘리든X크리스조이’ 단독 팝업=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3층에서 ‘엘리든(ELI’DEN)X크리스조이(KHRISJOY)’ 단독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크리스조이의 2023 FW 패딩 총 18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크리스조이 패딩과 베스트 각각 1스타일(총 2스타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정 중앙에는 핑크색의 거대한 ‘아이코닉 푸퍼 패딩’의 조형물이 설치된다. 해당 조형물은 판매 제품과 동일한 공정으로 제작됐으며 팝업 기간 중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포토스팟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