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쿠팡이츠서비스 갤러리아 CJ올리브영 롯데호텔 롯데월드 KGC인삼공사 풀무원건강생활 SPC 스트릿 롯데홈쇼핑 하이트진로 페르노리카코리아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교촌치킨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로엠 신라스테이

이마트 김장 행사. 이마트 제공
이마트 김장 행사.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이마트 2023 김장대전=이마트가 김장철을 맞아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2023 김장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는 ‘2023 김장대전’ 기간 동안 배추 1망(3포기)을 ‘2,85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작년보다 물량을 20%가량 더 많이 준비했다. 일반 배추만 약 20만망(60만포기, 약 1800톤)을 확보했으며, 베타카로틴을 첨가한 베타후레쉬 배추는 2만망의 물량을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역시 김장 물가 안정에 동참한다.

우박 맞은 사과 판매=롯데마트와 슈퍼가 우박 맞은 사과 판매를 통해 상생을 실현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9일부터 12일까지 우박 피해를 입은 ‘우박 맞은 보조개 사과(2kg/봉)’를 ‘농할갑시다’ 할인을 적용해 기존 판매가격 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피해를 입은 사과는 11월에 수확을 앞둔 ‘만생종 부사사과’로, 지난달 말 우박으로 인해 껍질에 상처가 생겼지만 맛과 영양에는 일반 상품과 차이가 없다. 

쓱닷컴 ‘연중 최대’ 프로모션=신세계그룹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과 W컨셉이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을 앞세워 국가대표 쇼핑축제 ‘쓱데이’ 행사의 첫 포문을 연다.

SSG닷컴과 W컨셉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역대 최다 셀러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오직 쓱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연중 최고 혜택을 선보인다. 더블유컨셉도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단독 기획 상품을 공개하고 장바구니 할인 쿠폰팩을 발행하는 등 흥행몰이에 나선다.

친환경 전기이륜차 구매〮렌탈 할인=쿠팡이츠서비스가 모든 배달파트너 대상 친환경 전기이륜차 구매와 렌탈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시작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기이륜차 전문 회사 블루샤크코리아, 무빙, 이누리와 제휴해 배달파트너들이 전기이륜차 구매 또는 렌탈시 제휴업체로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기업 제휴로 여러가지 기종의 구매, 렌탈 상품을 구비해 배달파트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등록된 모든 배달파트너는 별도의 조건 없이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친환경 전기이륜차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  

하반기 ‘갤올라잇'=갤러리아백화점이 9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갤러리아몰에서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최저가딜 ‘갤프라이스’는 MZ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가전제품과 스포츠, 뷰티 등 총 12개의 상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나이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인기 브랜드 상품 총 1500개를 최저가로 선보인다. 브랜드 특가 행사로는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 할인전 ▲럭셔리 뷰티 브랜드 데이 ▲인기 주방 브랜드 기획전 등 패션·뷰티·홈리빙 인기상품의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헬시어터 캠페인=CJ올리브영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모바일 앱(App)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헬시어터(Healtheatre)’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수면 ▲슬리밍 ▲구강 케어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W CARE) ▲비타민 ▲이너뷰티 등 6가지 건강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22일부터 29일까지 8일 간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100평 규모의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공간 분위기를 영화 상영관처럼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밸류팩(상품 꾸러미)도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재방문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에서 10박 이상을 투숙하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재방문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10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시티호텔∙L7호텔 브랜드 소속 국내 10개 호텔에서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투숙일수의 실적은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의 투숙 실적을 합산해 적립되고, 10박 이상 누적 투숙 달성 시 무료 1박이 가능한 모바일 숙박권을 지급한다.

수험생들 위한 할인 혜택=롯데월드가 특별 할인 이벤트 ‘참을 수능 없지’를 진행하고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롯데월드 5개 사업장에서는 수능날인 16일부터 30일까지 시험을 마친 후 해방감을 만끽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수험생들은 각 사업장 이용 시 매표소에서 수험생 본인 수험표를 제시하거나 수능 응시원서 접수증 원본과 함께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합이용권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빼빼로데이 프로모션=KGC인삼공사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오는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의 인기제품부터 ‘정몰 초이스 글루타치온’, ‘찐생 온앤오프팩’, ‘키클래오’, ‘아하핏’의 건강을 위한 제품은 물론 달콤한 ‘정관장 홍삼캔디’, ‘콤비타 마누카꿀’, ‘멀티 비타민 젤리’ 등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풀무원건강생활이 11월 ‘폐경의 달’을 맞아 풀무원로하스 대표 제품 로젠빈의 110만 세트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지난 25년간 로젠빈과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로젠빈 1세트(3개월 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주분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파르나스몰점 오픈=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서울 강남구 인근에 위치한 파르나스몰에 6번째 매장을 개점했다.

스트릿은 아시아 각국 현지 정통 레시피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파르나스몰점은 기존 대표메뉴인 우육탕면,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꿔바로우 외에도 대만식 마제소바를 시그니처 메뉴로로 출시한다. 스트릿 파르나스몰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파르나스몰점 대표 메뉴 마제소바 그립톡과 포스트잇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평일 디너 현장 이벤트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꿔바로우 메뉴를 증정한다. 

2023 밀라노 다운 컬렉션=휠라(FILA)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Milano Down) 컬렉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는데,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반영된 로고 포인트 및 라벨을 부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후드 숏 다운 재킷, 숏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같은 콘셉트의 액세서리 백, 장갑까지 선보인다. 휠라는 한소희를 주인공으로 한 ‘밀라노 다운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다운 재킷을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을 녹였다.

‘시크 블랑코’ 단독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고기능성 쿠션팩트 판매를 강화한다.

당일 방송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부터 제품 시연, 메이크업 팁까지 전달하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에는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뉴 마그넷 팩트’를 선보인다. 15일에는 ‘디어달리아’의 ‘쉬어실크 쿠션’ 2차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향후 전직 승무원이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샤르드’, 프랑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세인트프랑’ 등 입소문난 브랜드의 고기능성 쿠션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 사운드(Nature Sound)’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호주 와인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이하 네이처 사운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네이처 사운드’의 라벨과 빈티지를 리뉴얼한다. 새로운 2021 빈티지를 출시, 라벨에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그려진 동그라미는 와인이 담긴 잔과 와인 색을 의미하고, 와이너리인 ‘쏜 클락(Thorn-Clarke)’과 생산 지역인 ‘바로사(Barossa)’와 리버랜드(Riverland)’를 라벨 하단에 강조했다. QR코드를 통해 네이처 사운드와 어울리는 영상, 음악을 감상하며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래빗홀 데어린저=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새로운 위스키 경험을 중요시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브랜드 ‘래빗홀(Rabbit Hole)’의 신제품 ‘래빗홀 데어린저(Rabbit Hole Dareringer)’를 출시한다.

‘래빗홀 데어린저’는 획일화되지 않고 독창적 레시피를 추구하는 래빗홀의 브랜드 철학을 이어받아 ‘사랑과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천천히 구워 낸 최상급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원액을 장인의 손길이 깃든 스페인산 페드로 히메네스 쉐리 캐스크에서 추가로 숙성해 완성된다. 

새로운 맥주 ‘크러시'=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개인의 취향과 표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맥주의 필요성에 착안, ‘크러시’를 선보이게 됐다. ‘크러시’는 기존의 국내 맥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병을 도입했다. 패키지 겉면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투명병을 사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시켰다.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롯데웰푸드가 가정간편식 만두제품 ‘쉐푸드(Chefood) 크레이지 불만두’를 출시했다.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는 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냉동 만두 간편식이다. 크레이지 불만두는 첫 입부터 삼키는 끝 맛까지 점점 더 타오르는 듯한 차별화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매운맛 요리로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사천지방의 고추로 매운맛을 냈다. 만두피에는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함을 살렸고 소에는 무와 김치가 들어가 아삭함을 더했다. 

점보윙시리즈=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더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선보인다.

 ‘점보윙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반점보윙(교촌/레드), ▲반반점보윙(교촌/허니), ▲반반점보윙(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에서 ‘점보윙시리즈’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낻ㄹ 31일까지 점보윙시리즈를 포함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간편조리 덮밥소스=CJ제일제당이 ‘백설 덮밥소스’를 출시했다.

‘카파오무쌉’, ‘크림치킨 마크니 커리’, ‘마파두부’,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스팸 김치’, ‘트러플 고기짜장’ 덮밥소스 6종으로 구성됐다. ‘백설 덮밥소스’는 ‘세계의 밥상’을 콘셉트로 한국은 물론 태국, 인도, 중국의 가정에서 즐겨 먹는 메뉴로 구성했다. 이국적이면서도 한국 소비자에게 익숙한 요리들이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윈터 모더니티=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Winter Modernity)’를 9일 출시한다.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데일리 쿠튀르' 무드를 더했다. 특히 연말 감성을 표현하는 반짝이는 텍스처, 부드러운 소재 및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적용하여 모던함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시퀸을 더해 포인트를 준 '스팽글 셋업'은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고, 짧은 기장의 가디건과 맥시한 스커트로 선보인다.

수험생 전용 객실=신라스테이가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하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수능뿐 아니라 논술, 면접 등 대학입시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용 패키지인 ‘스테이 캄 앤 스터디 온(Stay calm and study on)’을 내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전용 객실은 수험생에게 익숙한 장소가 아닌 호텔에서도 집중력을 높이고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로 조성했으며 학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