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이랜드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아모레퍼시픽 신라면세점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홈플러스 G마켓 대상 청정원

[뉴스클레임]
철없는 젤라또=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젤라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디저트 메뉴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딸기 젤라또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철없는 젤라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롯데웰푸드가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 명장 밀키트는 명장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냉장 밀키트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등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한우 농가의 명품 ‘설화 한우’다.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로도 출시한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완도 전복장’ 등 20여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그린핑거 X 산리오캐릭터즈=유한킴벌리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 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그린핑거 선케어와 마이키즈 프레쉬 라인으로 선보이며, 선쿠션, 선팩트, 로션, 샴푸, 워시에 적용된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는 귀여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다.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놀이하듯 즐겁게 바를 수 있다.
봄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4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뉴; 레디 투 웨어(NEW; READY-TO-WEAR)’를 테마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력 상품은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함께 블루종 점퍼 등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더 단정한 스타일의 ‘미니멀룩’이 떠오르면서 미쏘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크롭 자켓’과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에는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 선보인다.
주현영 명절 도시락=세븐일레븐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명절 연휴를 보내는 젊은 MZ 혼설족을 위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인 ‘청룡해만찬도시락’과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을 새로 출시한다. ‘청룡해만찬도시락’은 가정식 소불고기와 너비아니를 메인으로 명절에 많이 먹는 전과 나물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명절에 즐기는 술안주용 도시락으로 ‘두부김치’를 즐길 수 있는 두부전과 김치제육을 포함해 해물부추전, 김치전, 도톰한 동그랑땡을 함께 구성했다.
‘코리코 카페’ 팝업 스토어=롯데백화점이 내달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코리코 카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공간을 실제 영화 속 장면처럼 연출하고, 다양한 카페 메뉴를 선보인다. ‘마녀배달부 키키’에 등장하는 빵집과 연남동에 위치한 ‘코리코 카페’ 외관을 재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곳곳에 주인공인 ‘키키’를 비롯해 등장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로 매장을 장식했다. 또한 ‘퐁당 오 쇼콜라’, ‘솜사탕 라떼’ 등 기존 ‘코리코 카페’의 인기 메뉴를 엄선해 판매하고, ‘새장 지지 푸딩’, ‘키키의 라디오 쿠키 박스’ 등 새로운 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운영=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더 많은 소비자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한다.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하여 매장에 크러시의 색깔을 입혀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 병 이미지를 활용해 외부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했다. 내부 곳곳에 모형 얼음 등의 소품을 배치해 크러시 특성인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와 함께하는 순간을 담아낸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갤럭시Z플립5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레스 더 리셋 버튼’ 팝업=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카페 ‘아우프글렛(AUFGLET)’과 협업해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리셋 버튼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색적인 공간에 한정판 디저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버튼 형태의 디저트와 아우프글렛 음료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를 주문하면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리셋 리스트’ 응모 이벤트 등을 마련해 아우프글렛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비레디 신제품 등도 증정한다.
"앞으로 CJ ONE 포인트로 쇼핑"=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를 확대해 오는 18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 시 CJ ONE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이제부터는 보유중인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된다. CJ ONE 포인트로 결제 시 가용 포인트 1000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제휴 확대 기념 이벤트로 18일부터 2월 29일 까지 CJ ONE 고객 대상 15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제휴 적립금 2만3000원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CJ ONE 포인트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CJ ONE 2만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에싸 소파’ 특집전=롯데홈쇼핑이 내달 16일까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를 TV, 모바일, 티커머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5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특집전을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후 8시 25분 TV홈쇼핑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지난 방송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에싸 프라도 카시미라 소파’를 동시 판매한다. 22일에는 롯데홈쇼핑과 ‘에싸’가 공동으로 기획한 ‘시모네 소파’를 ‘엘라이브’에서 선보이며, 27일 오후 8시 40분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 ‘프라도 리브 소파’도 판매한다.
리뉴얼 오픈 1주년=롯데호텔 월드의 ‘도림 더 칸톤 테이블(TOH LIM THE CANTON TABLE)’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기원한다는 의미의 ‘건양다경(建陽多慶)’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특선 코스는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와 몸에 좋은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었다. 코스는 도림 스페셜 딤섬 3종을 시작으로 불도장, 자연송이와 전복, 푸아그라와 함께 흑후추, 쯔란으로 감칠맛을 더한 특제소스 쯔란 양갈비가 제공된다.
900만 회원 돌파=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900만을 돌파하면서 연내 누적 회원 1000만 명 목표 달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900만을 돌파함에 따라 ‘홈플 ONE 등급제’ 혜택을 받은 고객 수는 지난해 오프라인 등급제 대비 5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030 멤버십 회원 수도 3년 전보다 약 20% 늘었다. 회사 측은 멤버십 회원 9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특가’ 행사를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첫 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업자회원 특가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사업자회원 전용 사전 구매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7% 할인 쿠폰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비씨/하나/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10% 할인된다.
대학생 봉사단 모집=대상㈜ 청정원이 오는 31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는 2024년 2월부터 11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가 영세 식당 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을 비롯해 봉사단원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진행하는 온실가스 감축 실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