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뚜레쥬르 갤러리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온 롯데칠성음료 대상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이랜드 스타벅스 아성다이소 풀무원 교촌치킨 쿠팡 티몬 G마켓 한샘 NS홈쇼핑 CJ제일제당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설을 맞아 힘찬 청룡의 기운 담은 고풍스러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설을 맞아 힘찬 청룡의 기운 담은 고풍스러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힘찬 청룡 기운 담은 설 선물세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설을 맞아 힘찬 청룡의 기운 담은 고풍스러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설 선물은 ‘2024 힘찬 청룡의 기운받고, 힘내세용!’이라는 테마로, 푸른 용을 상징하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고풍스러운 맛과 풍미의 프렌치 디저트를 정성스레 담아낸 제품들로 구성됐다. ‘파리 생제르맹’의 활기찬 행운과 승리의 기운을 가득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마들렌 드 파리 ▲피낭시에 드 파리 ▲카페 드 파리 등이다. 전통 다과와 프렌치 구움과자까지 실속적으로 구성한 청룡의 해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새해에도 감사세트 ▲새해에도 행운세트 ▲프렌치 구움과자 컬렉션 등이다.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의 대표 통밀 비스킷 ‘다이제’와 협업해 신제품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조합해 SNS에서 화제가 된 ‘꿀조합’에서 착안해 오리온과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하고, 신제품 ‘다이제 초코 아이스 샌드’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바삭하고 달콤한 오리온 다이제 초코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배스킨라빈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디저트다.

값진 설 선물세트=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2024 값진 새해, 福을 담아 마음을 전해요’ 콘셉트로,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패키지는 복주머니, 소반, 소나무, 까치 등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했으며, 보자기 모양의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24일부터 2월 6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입 와인 선물 세트=갤러리아백화점이 설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수입 와인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갤러리아 와인 자회사 비노갤러리아에서 국내 단독으로 수입하는 와인으로 프랑스 와인 2종 세트를 이달부터 선보인다. ‘사디말러(SADI MALOT)’와 ‘루이 플뢰로(LOUIS FLEUROT)’로 국내에는 거의 소개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제품들이다. 사디말러는 프랑스 에페르네에 위치한 샴페인 하우스로 5대에 걸쳐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명인명촌' 선물세트= 현대백화점이 내달 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명인명촌 선물세트 총 50여 품목을 선보인다.

명인명촌은 국내 각 지역에서 전통을 고수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우리 고유의 음식을 만드는 명인(名人)들의 상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본 작(作) 세트', '미본 선(選) 세트', '흑유자 쌍화차 매(梅) 세트' 등이 있다. 또한 원하는 구성대로 선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오렌지·한라봉·딸기 최대 20% 싸게=이마트가 과일 물가를 낮추기 위해 할인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관세가 인하된 오렌지와 자몽 등 수입과일을 비롯해, 한라봉, 레드향, 딸기 등 겨울 제철과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렌지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그 외 과일은 2월1일까지 일주일 간 행사를 진행한다. 오렌지는 기존보다 20% 저렴하게 준비했다. 한라봉과 레드향은 직전 대비 최대 15% 저렴하다. 자몽은 2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주는 2+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홈플러스가 오는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약 1060여 종의 엄선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하는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역시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전체 상품의 81%를 5만원대 이하 선물세트로 구성하는 등 가성비 제품에 힘을 줬다.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행사 카드 결제 고객 및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선물세트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2+1, 3+1, 4+1, 5+1, 10+1 행사도 진행한다. 

월간 롯데=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24일부터 28일까지 '월간 롯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달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행사를 준비했으며, 행사기간 매일 다른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24일에는 '롯데시네마 2D 영화관람권'을 최종혜택가 6900원에,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한끼7찬도시락 쿠폰'을 최종 혜택가 2500원인 반값에 판매한다. 28일에는 '롯데웰푸드 롯데빼빼로 10입 세트'를 최종 혜택가 8900원에 판매한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 더킹’에 적포도와 블루베리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출시한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달콤한 적포도에 블루베리를 더해 다채로운 과일 맛이 특징이다. 마카추출분말,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는 적포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에 포도 넝쿨을 표현했다.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제수 음식은 물론, 반찬으로도 즐기기 좋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

신제품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는 수제 떡갈비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에 굽고, 양념을 고기 겉면에 코팅하듯이 입혀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갈빗살을 굵게 다져 대파와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반죽해 식감을 살렸고,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 자연스럽고 은은한 불맛을 입혔다. 

닭안심바=세븐일레븐이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젊은이들을 위해 ‘닭안심바’를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의 안심살을 사용해 단백질 함량은 그대로 유지한 채로 보다 촉촉하게 프로틴을 충전할 수 있다. 닭안심살로 퍽퍽함 대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바질페스토’를 함께 사용해 바질의 향긋함까지 느낄 수 있어 운동을 위해 지속 섭취하는 젊은 고객들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1+1행사도 준비했다.

'좋은순면 무표백' 생리대=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새로운 무표백 생리대를 출시한다.

‘좋은순면 무표백’으로 명명된 신제품은 피부와 직접 닿는 겉커버에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100% 자연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생리대 주요 속성인 묻어남과 흡수력도 뛰어나다. 좋은느낌 고유의 컴포트 흡수구조에 자연목화의 내수성이 더해져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되묻어남이 적고 보송함도 오래 유지된다. 중앙 흡수존에는 에어핏 쿠션이 적용돼 착용감도 뛰어나다.

오설록 ‘티 에디션’=오설록이 새롭게 리뉴얼한 ‘티 에디션’ 3종 세트를 선보인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라인 티 2종과 대표 티 ‘세작’,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9종을 담았다. ‘티 에디션 시그니처’는 순수차 ‘세작’과 ‘루이보스 퓨어’,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 등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블렌디드 티 6종으로 구성했다. '티 에디션 아일랜드’는 제주의 신비로운 비경을 모티브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삼다연 제주 영귤’ 등 오설록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6종을 사용이 편리한 서랍형 케이스에 담았다. 

‘컬쳐 설캉스’ 패키지=서울신라호텔이 '컬쳐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년 명절마다 로맨틱한 공연을 펼쳐온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 연휴에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올해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는 음악 연주, 플라멩코 공연 등 볼거리와 공연 전에 즐기는 세미 뷔페 구성, 현장 이벤트 등을 대폭 확대했다. 클래식 씬에서 다양한 시도와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4일동안 매일 다른 프로그램과 연주 리스트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어린이 영어캠프 패키지=롯데리조트부여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와 함께 영어캠프 패키지 ‘윈터 브레이크 위드 킨더(Winter break with KINDER)’를 선보인다.

영어캠프는 윈터 브레이크 위드 킨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5세부터 13세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22일 롯데리조트부여와 백제문화단지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영어 동요 부르기, 영어 퀴즈 및 게임, 레벨별 맞춤 영어 아트 활동을 비롯해 백제문화단지 영어투어, 파티셰와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어캠프 참여 가능 인원은 총 50명으로 25명씩 두 팀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아카이브M’ 컬렉션=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쏘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클래식과 스트리트, 실용성과 장식성 등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기존 미쏘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또한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절반 가량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 세뱃돈 봉투=스타벅스 코리아가 설을 맞아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오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럭키 세뱃돈 봉투’는 25일부터 1월 28일까지 4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구매 1잔 당 2매로 구성된 봉투 1세트를 증정한다.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존 주문 시에도 이벤트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럭키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총 4종이다. 

설 명절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성묘를 가는 등 설날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제사 및 성묘용품, 액세서리 등 200여 종을 선보인다. 액세서리는 한복과 매칭하기 좋은 머리띠와 머리핀을 마련했다. 제사 및 성묘용품으로는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바둑장기판, 왕제기’ 등 놀이용품과 ‘용돈봉투, 편지봉투’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다.

2024 설 프로모션=풀무원은 설 명절을 맞아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2024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 각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동물복지, 무항생제, ASC 인증 등 풀무원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풀무원, 풀스키친, 풀스키즈, 풀스케어, 풀스쿡,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 올가홀푸드 등 풀무원의 다양한 브랜드 선물세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포장 할인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KING’ 등급 충성고객들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 등급인 ‘킹(KING)’ 등급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된다. 올해는 이에 더해 KING 등급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1월 선물은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이다. 교촌은 1월 주문 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개별 SMS로 안내된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내달 16일 중 발표된다.

키자니아 입장권 최저가 수준 판매=쿠팡이 24일 단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을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키자니아 입장권을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서 처음 선보이며, 서울점과 부산점의 다양한 권종을 특가에 마련했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혜택은 가족권을 최대 36% 할인해 정상가 5만원대 상품을 3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입장권은 구매한 직후부터 2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중단거리 해외여행 수요 공략=티몬이 새해를 맞아 최대 16만원 항공권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지방 출발 특가상품을 강화하는 등 중단거리 해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새해도 항공권 예약은 티몬’을 개최하고, 최대 16만원 실시간 항공권 전용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지방 출발 옵션이 포함된 중단거리 노선 특가 항공권과 여행 상품도 강화한다. 28일까지 에어로케이와 유류할증료·세금 등을 포함한 청주발 5대 노선 편도 항공권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빕스 샐러드바 할인권 단독 특가=G마켓과 옥션이 2월 4일까지 빕스 딸기 시즌 할인권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9일까지 할인권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30일부터는 본 판매를 시작한다. 할인권은 ‘해브 어 베리 스윗 데이(Have a Berry Sweet Day)’ 신메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30일부터 3월 8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한샘이 ‘스타필드 수원’ 6층에 홈퍼니싱 전문 매장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이하 수원점)’을 연다.

수원점은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기업 ‘비트윈스페이스(Betwin Space)’와 협업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 전시와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즐겁게 한샘 매장에 체류할 수 있도록 공간 경험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양세형 시리즈2탄 갈비찜 론칭 방송=NS홈쇼핑이 양세형 시리즈 두번째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을 오는 25일 오후 4시 55분 단독 론칭 방송한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매진된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에 이은 ‘양세형의 간편한’ 시리즈 두번째 상품이다. 국내산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용대리 황태와 국내산 표고 버섯을 활용해 감칠맛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도 양세형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설 명절에도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 활용 레시피를 알려준다.

네번째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네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오는 5월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이노플레이’ 1층에 팝업 레스토랑 ‘DOORI’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한국의 다양한 식재료를 모던하게 해석한 13가지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유자된장과 백묵은지, 꽈리고추를 활용한 제철생선 ▲들기름 시래기 국수 ▲유기농 찰보리 리조또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