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롯데마트 매일유업 남양유업 풀무원 대상그룹 아모레퍼시픽 현대백화점그룹 이랜드 롯데호텔 GS샵 이마트 롯데온 BBQ치킨 시몬스 침대 아성다이소 G마켓

SPC(부사장 허희수)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의민족 주문 전용 핸드팩 사이즈인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부사장 허희수)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의민족 주문 전용 핸드팩 사이즈인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배달의민족 전용 아이스크림 패키지=SPC(부사장 허희수)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의민족 주문 전용 핸드팩 사이즈인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

신제품 ‘사각사각팩’은 오직 배달의민족에서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배달 또는 픽업 주문할 경우에만 즐길 수 있는 핸드팩 사이즈다. 서로 다른 아이스크림 맛들을 가지런히 영역을 구분해 제공하는 일명 ‘세로 담기’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월 배달의민족 한정 굿즈로 ‘배스킨라빈스X배달의민족 보냉백’을 추가로 선보이며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믈레코비타 멸균우유=롯데마트가 해외에서 직소싱한 멸균우유 1개 품목과 식물성 대체유 2개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

멸균우유 상품으로는 폴란드에서 직접 공수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1L)’를 판매한다. 100ml당 가격은 190원에 불과해 일반 흰우유 상품의 평균 단위 가격보다 35%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식물성 대체유로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PB 상품으로 출시한 ‘오늘좋은 아몬드 드링크(1L)’와 ‘오늘좋은 오트 드링크(1L)’를 판매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슈퍼마켙 소라=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부드럽고 바디감이 있는 맛과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이 함께 들어가 있다.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53%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남양유업이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미엄 고체 육수=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육수 2종(한우, 해물)를 출시한다.

‘ORGA 요리애 퐁당 한우’는 양파, 대파, 배추, 무 등 10가지 이상의 농수산물과 국내산 한우로 만들어 한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ORGA 요리애 퐁당 해물’은 멸치, 다시마, 바지락, 새우 등 18가지 원재료를 넣어 해물의 깊은 감칠맛을 낸다. 국물 요리뿐 아니라 볶음, 조림 요리에도 사용하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용량 멀티 과일잼=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음료, 디저트, 베이킹 등에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멀티 과일잼 ‘굿플잼’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굿플잼’, ‘블루베리 굿플잼’ 총 2종이다. ‘딸기 굿플잼’은 복음자리만의 제조 노하우로 딸기를 깍둑썰기한 다이스 형태로 가공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블루베리 굿플잼’은 과육이 작고 단단해 맛과 향이 강한 100% 캐나다산 야생블루베리를 사용해 블루베리 과육 그대로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마운틴 재킷’ 컬렉션=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마운틴 재킷 컬렉션’은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재킷 한 벌로도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이번 시즌에는 가성비 아이템과 프리미엄 아이템을 동시에 선보여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도 가능하다.

비건 200+ 파운데이션=아모레퍼시픽의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가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41호~50호를 추가해 총 205가지 컬러로 확장했다. 세분화된 언더톤의 딥 쉐이드 색상을 추가해 보다 더 다양한 피부 톤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컬러 제안이 가능하다. 또한 더 얇고 밀착력 있게 리뉴얼한, 맑고 촉촉한 텍스처의 ‘쉬어 글로우’와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의 ‘에어리 매트’ 2가지 제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업 완성=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업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신제품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은 함유된 활성 성분의 수용력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유화 공법'을 적용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고 피부 기능을 활성화 하는 등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로 오에라는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크림부터 앰플·아이크림·로션에 이르는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시그니처 컬렉션=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4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그니처 컬렉션: Spring Prelude(스프링 프렐류드)’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2023년 봄·여름 시즌에 처음 선보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로엠의 독자적인 기술과 고품질의 소재를 활용하여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머메이드 롱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 오픈=롯데하이마트가 최대 3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다. 

‘에듀몰’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메인 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100% 정품을 판매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연장보증보험 등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 상품을 같이 구매해 추후 발생할 수 있는 가전 수리 및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향후 고객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서울X심문섭 작가=롯데호텔 서울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심문섭 작가와 만난다.

프랑스 파리의 페로탕(Perrotin)에서 개인 전시회를 최근 성황리에 마친 심문섭 작가의 대표작 4점과 신작 2점이 오는 4월 10일까지 롯데호텔 서울에 전시된다. 롯데호텔 서울 전시에서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색조가 특징인 작가의 대표작 'The Presentation(제시)' 중 6점을 만나볼 수 있다.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방송=GS샵이 오는 16일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하는 여행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또한 옛 광양역 터에 건립된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작가의 작품 및 카메라 전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역주행’ 프로젝트=이마트가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손잡고 먹거리와 일상용품·소형가전 등 필수 상품을 분기마다 초저가로 제공하는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오는 16일 시작한다.

가격역주행 론칭과 함께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함께 판매하는 상품은 17개이다. 15개 상품은 한 달 안에 추가로 공동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눈에 띄는 상품 중 하나는 ‘이맛쌀 10kg’이다. 소형 가전제품도 2만원 채 안 되는 가격으로 기획됐다. 인기 먹거리 상품들도 주요 식품회사들과 협업을 통해 가격을 제대로 역주행 시켰다.

반값 우유=롯데온과 롯데마트가 반값 우유를 선보인다.

롯데온과 롯데마트몰에서는 15일부터 28일까지 고객들이 마음 놓고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롯데마트PB 상품 '오늘좋은 우유'를 롯데카드 결제 시 2990원에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늘좋은 우유'는 1등급 국산 원유 100%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상품으로, 롯데온에서 주문 시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춘 배송 차량으로 집까지 신선하게 배송해준다.

"인기 메뉴만 골라서 할인"=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 인기메뉴 3종에 대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 메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 후 한달만에 100만마리 이상 판매된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 3종이 주요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됐다. 인기 메뉴로 선정된 3가지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제한 없이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신학기 프로모션=시몬스가 내달 10일까지 자녀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홈카페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2024 만화쇼=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에서는 코믹스 마니아를 위해 엄선한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사이트 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은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광주하남점 새 단장=전자랜드가 광주광역시 하남동 소재의 ‘전자랜드 광주하남점’을 유료 멤버십 매장 ‘랜드500 광주하남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랜드500 광주하남점은 전자랜드가 지난해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선보인 후 23번째로 리뉴얼 오픈한 지점이다. 랜드500 광주하남점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회원에게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 및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