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하이트진로 대상 풀무원 CJ푸드빌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GS25 매일유업 갤러리아 신라면세점 스타벅스 교촌치킨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GS더프레시 SSG닷컴 롯데웰푸드 해태제과

[뉴스클레임]
’식사빵’ 시장 확대=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프레즐(Pretzel)’ 시리즈를 출시한다.
파리바게뜨 ‘프레즐’은 ▲클래식 프레즐 ▲시나몬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소보루 프레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월 직영점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 프레즐을 테스트로 선보였는데 일부 매장은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13일부터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해 공식 출시한다.
와츄원 케이크 ‘최대 25% 가격 혜택’=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제품 10종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와츄원’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최대 25%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제품 별로 상이하며,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롯데웰푸드가 ‘글루텐프리(gluten free)’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을 출시했다.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은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에 콘셉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했다. 쌀 스낵 특유의 고소함과 새우의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포장지 겉면에는 ‘건강한 쌀로 만든, 라이스 스낵’이라는 문구와 글루텐프리 인증마크를 삽입했다.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해태제과가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선보인다.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해태만의 생산 노하우로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명품 감자칩이다. 해외시장에서 이미 인기가 검증된 품질력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함을 더 챙긴 것이 특징이다. 기름기를 확 줄여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였고, 소금을 30% 이상 줄였지만 짭짤함은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겼다.
르제(LEJAY) 2종 국내 출시=하이트진가 프랑스산 리큐르 브랜드 르제(LEJAY)의 대표제품 2종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르제 크렘 드 카시스(Lejay Crème De Cassis)’제품과 ‘르제 누아 드 부르고뉴(Lejay Noir de Bourgogne)’는 최상급 프랑스산 카시스만을 엄선하여 만든다. 관리가 어렵지만 품질이 좋은 프랑스산 카시스를 사용한 덕분에 1925년 프랑스 GI(Geographical Indication, 지리적 표시)를 획득했다.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대상㈜ 청정원이 특제소스로 맛을 낸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을 출시한다.
청정원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은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한 튀김옷을 입혀 두 번 튀겨내 ‘겉바속촉’의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제 허니간장소스는 달콤한 꿀과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을 배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짠단짠한 감칠맛을 담았다.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풀무원식품이 밀가루 대신 타피오카를 사용해 투명하고 쫀득한 만두피에 식물성 원료만으로 속을 가든 채운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를 출시했다.
90℃의 열수로 반죽하고 여러 번 치대어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제품은 2종(부추새송이, 직화불고기맛)으로 선보인다. ‘이슬만두 부추새송이’는 신선한 부추와 새송이버섯, 두부를 넣어 담백한 맛이 강점이다. ‘이슬만두 직화불고기맛’은 아삭아삭 씹히는 양파와 대파에 직화 향 가득한 식물성 불고기로 감칠맛을 더해 풍미가 뛰어나다.
뚜레쥬르X덱스101=CJ푸드빌이 운영하 뚜레쥬르가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협업을 진행했다.
뚜레쥬르는 인기 방송인 덱스의 개인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했다. 지난 6일 선보인 고단백 신제품과 덱스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글램핑을 즐기며 요리하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샌드위치로 활용하기 좋은 ‘고단백 현미 식빵’의 특장점을 내세웠다. 뚜레쥬르의 고단백 제품은 기존의 단백질 빵과 달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러너스(Runner’s) 패키지=서울신라호텔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한 ‘러너스 데이(Runner's Day)’ 패키지를 출시한다. ‘러너스 데이’ 패키지에는 내달 28일 진행되는 서울하프마라톤 10km 부문 참가권이 포함돼 있다.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주말 투숙 시에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PT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새로운 멤버십 ‘시그니처 L'=롯데리조트가 더욱 강력한 입회 혜택을 담은 새로운 멤버십 ‘시그니처 L(Signature. L)’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L은 롯데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은 물론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 호텔들과 롯데그룹 계열사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분양회원 상품으로 롯데리조트 속초 · 부여 통합회원권과 제주 아트빌라스 회원권으로 구분된다. 호텔 이용 특전과 연계 멤버십 혜택도 커졌다. 회원권 종류에 따라 4박~10박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 소속 호텔 이용 시 특별요금 특전이 제공된다.
유전자검사 연계 서비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글로벌 유전자 분석 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유전자검사 연계 서비스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유전자검사 연계 서비스 상품은 마크로젠이 운영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의 ‘All 패키지 129’이다.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All 패키지 129’ 이용권이 모바일 메시지로 전송되고, 고객이 젠톡 앱에 해당 이용권을 등록하면 원하는 배송지로 유전자검사 키트가 택배 발송되는 방식이다. 고객은 10일 내외로 분석 결과와 항목별 건강 관리 가이드 등을 젠톡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 제철 만찬 제안=매일유업의 관계사에서 운영하는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미학’ 컨셉에 맞게 봄을 일깨우는 식재료들로 엄선한 이번 시즌 메뉴에서 는▲흑마늘 소스와 활 키조개 관자찜 ▲봄 미나리를 곁들인 캄흥소스 바지락 볶음 ▲봄 냉이를 곁들인 바지락 탕면 ▲봄 미나리장 바지락 볶음면’ 등을 선보인다. 봄 시즌 메뉴는 오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을 비롯한 총 14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서울팝콘’ 팝업스토어=화이트데이를 맞아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오는 17일까지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케틀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제작된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장미)’향 인센스를 판매한다.
화장품·향수 매장 그랜드 오픈=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13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제1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93개 브랜드 규모의 화장품·향수 매장으로, 코로나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가심비 향기 뷰티템’ 브랜드와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로 구성했다. 니치 향수의 인기에 따라 ▲바이레도 ▲르라보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등 향수 브랜드를 전면 배치했다.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논픽션 등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스타벅스가 벚꽃 시즌을 맞아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함께 할 수 있는 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4일부터 4월 10일까지 스타벅스 3월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모바일에서 증강현실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벚꽃 포토 카드,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 황금 벚꽃 찾기 등 3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베스트 세트’ 특가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교촌의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세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내달 14일까지 점보윙 시리즈과 웨지감자 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메뉴는 인기 메뉴만을 모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세트 구성으로, 지난해 11월 출시돼 출시 2개월 만에 50만개를 돌파한 점보윙 시리즈와 사이드 메뉴 판매 1위인 웨지감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CA저장양파, 상생무 푼다"=롯데마트가 채소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 분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전 점에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갓 수확한 그대로 단단한 CA 저장양파(2kg/망)’를 행사카드 결제 시 3990원에 판매한다. 20일까지는 전 점에서 ‘상생무(900g)’를 개당 99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양파와 무 외에도 가격이 많이 오른 시금치, 상추, 깻잎, 대파, 애호박, 청양고추, 오이, 파프리카 등 주요 채소 8종에 대해 20일까지 농축산부 할인쿠폰 20%를 적용해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밥상 물가 부담 낮추기=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제철 신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해 고객들의 밥상 물가 부담을 낮춘다.
‘봄 나물 포레스트’ 행사를 열고 제철 나물 10종을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역대 최대 물량인 30만 봉을 준비했다. 16일부터 17일까지 이마트 연수점, 광명소하점, 창원점, 오산점에서 당일 수확한 미나리를 고객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산지 직송 트럭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에서도 봄 나물을 활용한 델리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멤버특가 위크=홈플러스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과일, 채소, 축산 등 신선식품 가격 경쟁력을 갖추는데 초점을 맞췄다.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사과는 지난해 가을부터 꾸준한 산지 물량 확보를 통해 수급 안정화를 진행했다. 또 겉은 못나도 맛은 좋다는 의미를 담은 ‘맛난이 농산물(B급 농산물)’을 늘리고, ‘맛난이 사과’의 경우 3월 물량을 전년 동기 대비 50% 확대했다.
스니커즈 페스타=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스니커즈, 운동화, 슬립온 등 전체 신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했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아식스 젤카야노 트레이너 ▲푸마 스피드캣 스니커즈 ▲아디다스 가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 룩(Gorpcore Look)’ 트렌드에 맞춘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미국산 육류 공동기획 프로모션=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내달 2일까지 GS더프레시 440개 매장에서 ‘미국산 육류 공동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냉동육 미국산 대패700g 7,980원, 꽃삼겹500g, 우삼겹500g은 각 9,800원, 양념소불고기500g은 9,800원으로, 평소 대비 최대 30% 이상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200톤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전국 최저가 수준의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네이버 ‘제세페’=CJ제일제당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이하 ‘제세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CJ제일제당 자사몰인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판매자 도착보장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CJ제일제당의 전 제품을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제세페’를 론칭한다. 첫 ‘제세페’에서는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1’로 선보이고, 매일 선착순으로 백설 덮밥소스와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이브방송=SSG닷컴이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패키지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디럭스 조식 프리 패키지’다.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숙박 가능한 디럭스 룸 1박 이용권 및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객실 가격만 지불하면 13만여원 상당의 조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처음으로 라운지 종일 이용권이 포함된 ‘디럭스 올데이 풀 패키지’도 준비했다. 가족 ·친구와 즐길 수 있는 3인 구성의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