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뉴스클레임]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입니다. 

냉동 처리하지 않아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생면과 정통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풍부한 육즙의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가오픈 기간에도 이른 점심시간부터 만석이 되고 대기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강남 ‘MZ세대’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 '힙플레이스(Hip-place)'로 자리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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