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내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로 진행됩니다.
이번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넷마블은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합니다.
모집은 베타 시즌으로 운영되며, 모집 기간은 오는 4월 14일 밤 12시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입니다.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해야 합니다. 또한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 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합니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 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을 지급합니다.
또한 넷마블은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FGT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공식 포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30명을 선별해 FGT에 초대합니다.
FGT 초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체험해보는 오프라인 행사로, 내달 3일 오후 4~6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