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풀무원 동원홈푸드 애경산업 신세계그룹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배달의민족 매일유업 쿠팡 티몬 G마켓 롯데칠성음료 세븐일레븐해태제과 hy

[뉴스클레임]
4월 이달의 도넛=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새싹이 움트는 계절을 맞이해 초록빛 말차를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말차 클로버 필드’와 ‘말차 블랙 츄이스티’ 2종으로, 제주 말차로 만든 필링과 코팅을 사용해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 클로버 필드’는 네잎 클로버를 본뜬 사각 필드에 제주 말차와 오트 크림을 넣은 듀얼 필드 도넛으로, 모양부터 색감까지 네잎 클로버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말차 블랙 츄이스티’는 다크 카카오 츄이스티에 제주 말차 코팅을 입힌 도넛으로, 츄이스티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달콤 쌉싸름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멘토스를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
해태X넷플릭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과자로 즐기는 오징어 게임을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은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선보이는 구운감자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다. 지난 시즌 화제의 ‘달고나 뽑기 게임’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설탕 달고나가 아닌 감자를 얇게 구워내고 그 위에 뽑기 모양을 새겼다. 한 봉지 안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을 다양하게 넣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hy(대표이사 변경구)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이하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였다. 기능성도 강화했다.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주요 부원료도 그대로 적용했다.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 건강면 ‘두부면’에 색을 입혀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과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산뜻한 색감을 더했다. 단호박, 강황 등 식물성 재료로 색을 내 감각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100g당 단백질 20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 균형 있는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식단 관리에 제격이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낮춘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3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저당 소스 3종은 짜장 소스, 짬뽕 소스, 돈가스 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짜장, 짬뽕 등 중식 메뉴나 돈가스와 같은 일반식의 당 함량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당류 함량을 크게 낮췄다. 저당 짜장 소스와 짬뽕 소스는 100g당 당 함량이 각각 3g과 1g 수준이다. 돈가스 소스는 당류 함량이 100g당 4g인 저당 소스 제품이며, 열량도 30kcal로 낮아 저칼로리 표시 기준까지 만족한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의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피부 전문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피부과 전문의와 원료 선정부터 함량 설계까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콜라겐에 병풀 추출물, 비타민C,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의 원료를 시너지 원료로 배합했다.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SKIN-FIT HYDRA SUN CREAM PLUS)를 출시했다.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 촉촉하면서도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선크림이다.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3D 라운딩 구조의 ‘탄력 히알루론산’과 수분으로 19겹 쌓인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강야구' 콜라보 팝업 스토어=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2024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SSG랜더스와 최강 몬스터즈의 다양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으며, 랜더스데이 광고에서 추신수 선수가 착용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야구 체험존에서는 야구 배팅과 피칭 등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즈 기획전은 SSG닷컴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11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헤지스’와 ‘리복’이 협업한 ‘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를 선보인다.
'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는 수상 스포츠 ‘조정(로잉)’을 테마로 정해 매장 인테리어와 콘텐츠를 조정 콘셉트로 준비했다. 조정 트레이닝 복은 물론 '조정'을 즐겼던 엘리트 대학생들의 패션이었던 '프레피 룩(Preppy Look)' 스타일의 의류와 헤지스의 대표 의류 라인 ‘아이코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공간 내에 로잉 머신을 설치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목표 기록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헤지스 X 리복 스포츠 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라인업 강화=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최근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여객 수요 회복과 꾸준한 성장세에 따라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색다른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해 9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공식 입점한 프랑스 인기 패션 브랜드 ‘아미’와 ‘메종키츠네’가 4월 1일부터 온라인 채널에도 업계 최초로 공식 진출한다. 이번 온라인 채널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아미’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스티커 ▲700달러 이상 구매 시 키링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메종키츠네’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카페 키츠네 컵 ▲7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없이도 무료"=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1일부터 알뜰배달을 무료 제공한다.
무료 제공은 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우선 시작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배민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너를 통해 알뜰배달 배달팁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주문 금액대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한집·알뜰배달 10% 할인과 배달비 무료 혜택 중 한 가지를 고정 선택하지 않고, 언제든지 바꿀 수 있도록 했다.
개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 김태홍)는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7주년을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중 오는 6일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과 레스토랑 예약 고객 대상으로 마련된다.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 오픈 7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응모한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뮤지엄 '윤협 : 녹턴시티(Nocturne City)' 전시 티켓 2매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하루 한 객실 디럭스 룸보다 최대 2배까지 넓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매일 아침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인들을 위해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를 알리는 캠페인 광고 영상들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1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은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광고 마케팅,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9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약 5000개의 상품을 쿠팡의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통해 선보인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중소상공인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몬스터메가세일=티몬(대표 류광진)이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오는 7일까지 개최하고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봄철 입맛 돋우는 먹거리부터 여행, 패션 등 시즌 핵심상품을 집중 큐레이션 했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정 특가는 물론,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첫날과 마지막날(1일·7일)에는 최대 15% 할인, 2~6일에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무제한 발급한다. 또 10% 카카오페이머니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중복 할인율은 25%에 이른다.
신규 셀러 물류 지원 강화=G마켓(대표이사 전항일)이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셀러를 위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러 지원 4종 혜택은 신규 스마일배송 셀러의 물류 비용 부담을 덜고, 초기 판매 촉진을 지원하기 위해 구성했다. 가입한 달을 포함, 4개월간 스마일배송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보관하는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입출고, 상품 포장 및 CS 처리 등 운영과정에서 발생하는 운영 비용의 50%를 할인한다.
크러시 2차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KRUSH)’가 모델 에스파(aespa)의 카리나와 함께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화려한 무대 밖으로 나온 카리나가 복잡한 네온사인 거리를 지나 자신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만나는 맥주 ‘크러시’를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내가 원하는 대로 편하게 마시는 맥주’라는 ‘크러시’ 브랜드 메시지의 강화에 나섰다. 이에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2분 분량의 Full Film 및 숏폼 형태의 추가 영상 6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븐카페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아침 시간대 세븐카페와 삼각김밥, 김밥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4월 한달간 오전 7시~11시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원 할인해주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을 실시한다. 콤보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 아침식사 ‘모닝구독’도 실시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세븐카페 커피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 아침시간대 잘팔리는 식사상품 45종에 대해 아침 7시~11시 구매시 30% 할인해주는 모닝구독권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