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한다. 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한다. 대신증권 제공

[뉴스클레임]

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합니다.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은 판매중인 금융 상품, 서비스 및 사후관리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온라인 고객패널인 ‘2024 대신 프렌즈’를 20명 모집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대신 프렌즈로 선정된 고객은 5월부터 약 4개월간 대신증권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합니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활용됩니다. 

고객패널은 주어진 과제를 수행 건 별로 최대 10만원의 활동비가 제공됩니다. 활동 결과에 따라 우수패널로 선정되면 상금이 제공됩니다.

‘2024 대신 프렌즈’는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대신증권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됩니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내달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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