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은 2024년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2024년 문화센터 여름학기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여름학기는 건강에 대한 관심, 스트레스 관리 등 사회적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가 특징입니다. 지난해 회원수가 전년 대비 7% 증가한 기악, 미술공예 등은 강좌를 확대합니다.
올 여름 개막을 앞둔 제33회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프랑스와 관련된 문화 콘텐츠를 테마로 강좌를 선보입니다.
대전 타임월드와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 코르피노의 강좌가 준비돼 있습니다. 프랑스인이 직접 알려주는 흥미로운 프랑스 관련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리 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소개하는 등 여행 관련 콘텐츠와 와인, 버터 등 미식 관련 강좌도 마련했습니다. 가족 단위 회원을 위한 파리 올림픽 케이크 만들기, 장식품 만들기 등의 이벤트 특강도 진행합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 특강도 제공합니다.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 강좌와 여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클래스가 준비돼 있습니다.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식습관과 올바른 운동 방법도 제안합니다. 다이어트 요리법을 비롯해 ▲부위별 운동법 ▲피로회복 운동법 ▲코어운동 배우기 등 쉽지만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