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매일유업 동아오츠카 빙그레 서울우유협동조합 롯데GRS bhc그룹 이디야커피 휠라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스타벅스 갤러리아 현대백화점그룹 롯데백화점 오리온 롯데칠성음료 이랜드 GS리테일 GS샵 아성다이소

유기농하늘보리. 웅진식품 제공
유기농하늘보리. 웅진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유기농 하늘보리=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유기농 하늘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하늘보리’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100% 국산 유기농 곡물만 담았다. 유기농 원물 본연의 맛을 살려 깔끔하고 구수하며,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유기농 인증 유기가공식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면역력 향상’ 색깔 영양소 활용 신메뉴=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Rainbow 2024’로 선정하고, 독특한 맛과 색상, 영양을 갖춘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시즌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옥수수감자밥 ▲중화 치킨 비빔면 ▲차이나 왕 돈까스 총 3종이다. 해당 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과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용인세브란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듯한식' 실온 국탕류=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신선한 건더기를 가득 넣은 신제품 ‘반듯한식’ 국탕류 실온 보관 타입을 출시했다.

반듯한식 국·탕·찌개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구현하고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한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를 콘셉트로 설계했다. 신제품 역시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 설계로 소비자가 나트륨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무지방으로 더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서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들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무지방(ZERO FAT)과 ▲2.3g의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무라벨=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포카리스웨트 '무라벨'을 선보인다.

무라벨은 라벨프리(Label-free) 제품으로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 재활용 효율을 높인다. 동아오츠카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빙그레(대표 전창원)가 대용량 RTD 커피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 냉장 페트(PET) 커피 1위 브랜드 ‘아카페라’의 후속 신제품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를 출시한다.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2종으로 출시되며, 기존 350ml 사이즈업 아메리카노 대비 카페인 함량을 30% 줄인 600ml 대용량으로 최적의 카페인 함량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X몰랑=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우유는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총 4종의 950ml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 만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총 3종의 RTD 컵 음료 패키지에 인기 캐릭터 ‘몰랑’을 담았다. 또한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포켓몬 에디션 MD 상품=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를 기념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포켓몬 에디션 MD 제품들을 선보인다.

포켓몬스터 에디션 MD 제품은 총 24종이다. 엔제리너스는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으로 구성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도넛 키링 3종, 롯데리아는 ▲피규어 키링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 포켓몬 신메뉴 스노우 3종 구매 시 포켓몬 코스터를 증정한다.

창고43 런치 신메뉴=창고43이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양념 갈비 덮밥’은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부드러운 갈비살이 듬뿍 들어간 메뉴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게 출시했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의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빙수=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눈꽃 빙수’ 2종과 ‘1인 빙수’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빙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눈꽃 빙수는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 2종으로 출시됐다. ’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인절미와 국산 팥을 올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망고의 조화로 열대과일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두산베어스 파트너십 '30주년 패키지=휠라가 프로 야구 두산베어스 후원 30년을 기념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30주년 패키지’를 출시한다.

‘30주년 패키지’는 두산베어스의 역사를 돌아보고 영광의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아이템인 유니폼, 모자, 우승 반지 레플리카 3종으로 구성했다. 유니폼과 모자는 역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을 리뉴얼해 패키지에 넣었다. 유니폼은 2종으로 제작해 2일에 1차로 올드 유니폼을, 8월 1일에는 2차로 클래식 유니폼을 나눠 공개할 예정이다.

‘쿨링프레쉬’ 생리대=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여름 전용 생리대인 ‘쿨링프레쉬’를 출시했다.

쿨링프레쉬 라인업은 낮에 사용하는 패드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와 밤에 쓰는 팬티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 안심숙면팬티) 2가지가 함께 출시됐다. 쿨링프레쉬와 다른 생리대의 차별점은 ‘리프레싱 시트’의 유무다. 리프레싱 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준다. 이에 더해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맞춤’ 구조로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돼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까지 덜어준다.

라네즈 X 바오패밀리=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돼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라네즈 NEO FOREST’를 주제로 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현장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 및 파우더를 체험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마트 맘키즈클럽’ 혜택 확대=‘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가 5월 새롭게 개편되며 더 큰 혜택으로 찾아간다.

맘키즈클럽은 개편을 통해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 행사 대상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하고 외부 제휴 서비스를 강화하며, 클럽 회원 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총 33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전단에 포함된 주요 상품 10종은 삼성카드로 결제시 10% 추가 할인한다.

디카페인 1+1=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 1억 잔 돌파를 기념해 디카페인 커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POS를 통해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할 시 동일 사이즈의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으로 증정 음료는 주문 음료와는 별개로 핫/아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러닝 갤러리아=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수원 광교에서 ‘러닝 갤러리아’ 행사를 진행한다.

대회는 오는 6일 오전 9시 광교 호수공원에서 개최하며 호수 2바퀴를 도는 6.5km 코스로 진행된다. 15명 러닝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총 200명이 참여하며, 안전을 위해 구급차와 간호사들이 현장 대기한다. 러닝 갤러리아 행사에 맞춰 6일까지 스포츠 24개 브랜드들이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닝 갤러리아 참가자들에게는 금액 할인권과 식사권, 커피쿠폰,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HIT A HOLE IN ONE' 프로모션=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HIT A HOLE IN ONE'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내달 30일까지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금·토·일 주말에는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LDF PAY를 최대 56만원 추가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는 11일 하나투어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혼여행 관심 지역별 집중 상담을 비롯해 다채로운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디뵈르 하우스 in 더한섬하우스' 이벤트=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이 오는 6일까지 더한섬하우스 광주·제주·부산 등 전국 3개점에서 베이커리 카페 '테디뵈르하우스'와 협업해 '테디뵈르 하우스 in 더한섬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더한섬하우스에서 30만·150만원 이상 구매 시 테디뵈르하우스 디저트 세트와 볼캡·티셔츠·양말·커피 컵 등으로 구성된 굿즈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해남천일관'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프리미엄 다이닝을 확대해, 잠실 에비뉴엘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는다.

오는 4일 잠실 에비뉴엘 6층에 2024년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해남천일관’을 오픈한다. ‘해남천일관’은 반포 본점에 이어 2호점이자, 유통사 최초 매장으로 잠실 에비뉴엘 고객들의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남천일관’의 음식들은 우리나라에서 나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화학 조미료 없이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XCGV=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꼬북칩’이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손잡고 ‘꼬북칩 팝콘’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꼬북칩 팝콘은 최근 미국 등 글로벌로 사랑 받고 있는 꼬북칩을 콘스프맛 팝콘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바삭한 네 겹 식감과 폭신한 팝콘의 조화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꼬북칩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한 꼬북칩 팝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칠성 스테이션’ 팝업스토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서울 익선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누디트 익선’에서 오는 12일까지 ‘칠성 스테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칠성 스테이션’, ‘전자 오락장’, ‘칠성당’ 총 3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건물 입구는 사이다 뚜껑을 여는 청량한 소리가 나오는 대형 사이다 조형물로 장식돼 있다. 전자 오락장은 1층은 전자 오락실로 꾸며져 추억의 오락실 게임부터 공기놀이, 딱지치기, 롯데칠성음료가 자체 개발한 게임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2층은 문방구로 구성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포스터, 오프너, 유리컵 등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1=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1을 공개했다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피해 떠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파트1에서는 누적 판매 8만장을 기록한 ‘촉감니트’와 누적판매 15만장의 ‘찰랑셔츠’ 등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비롯해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스타일과 편안하고 일상적인 스타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와인25플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2일부터 주류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테고리 내 새로 신설된 주류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본인 혹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사람은 날짜와 가까운 GS25 및 GS더프레시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류 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희귀 주류에 대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도시 여행상품=GS샵이 오는 4일 오후 6시 35분 TV홈쇼핑을 통해 ‘일본 돗토리, 다카마츠’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돗토리현과 다카마츠현은 일본 내에서도 오래전부터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던 지역들이다. 일본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돗토리현은 사막과 같은 돗토리 사구와 인적이 드문 원시림 등 자연 친화적 관광지로 유명하다. 함께 소개될 다카마츠 여행 상품은 고즈넉한 자연 경관은 물론 일본 예술의 성지로 불리는 나오시마 섬까지 관광하는 일정을 포함하고 있다.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이벤트’=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6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