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티몬 빙그레 매일유업 GS25 롯데월드 롯데칠성음료 CJ제일제당 CJ푸드빌 NS홈쇼핑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두 번째 굿즈 ‘핸드타월 3종’을 선보인다. SPC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두 번째 굿즈 ‘핸드타월 3종’을 선보인다. SPC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던킨X디즈니코리아=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두 번째 굿즈 ‘핸드타월 3종’을 선보인다.

‘핸드타월 3종’은 영화 속 인기 캐릭터 ‘기쁨’, ‘슬픔’, ‘버럭’이를 테마로 해 디자인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26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900원에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핸드타월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시즌 음료=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렛 더 썸머 파티(Let the SUMMER PARTY)’를 주제로, 수박, 패션후르츠, 청포도 등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싱그러운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과 ‘청포도 민트 빅 리프레셔’, ‘애플 블랙 빅 리프레셔’ 등 리프레셔 2종이다.

정관장X'바람의나라: 연'=KGC인삼공사(대표 안빈)가 지난달 26일 넥슨과 ㈜슈퍼캣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콜라보한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나라: 연 에디션’에는 시그니처 도트 디자인이 재현되어 있어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것과 같은 이미지로 다양한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품 내 아이템 쿠폰이 포함돼 있어 게임 속에서 영구 사용 가능한 ‘정관장 활기력 망토 외형’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정관장 전용 건물과 NPC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티프레쉬’ 특별관 리뉴얼=티몬(대표 류광진)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T.FRESH)’ 특별관을 리뉴얼하며, 품목을 100여종으로 확대하고 먹거리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

농축산 카테고리별 파트너사를 다양화하며 고객들이 수시로 찾는 상품은 물론 시즌, 트렌드에 맞는 인기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대폭 늘렸다. 여기에 인기 품목 중심으로 기본 30% 이상 할인혜택 등 자체 마케팅을 펼치며 가격 경쟁력을 더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농축산 전 카테고리에 걸쳐 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요맘때’ 브랜드 새단장=빙그레(대표 전창원)가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

빙그레는 ‘요맘때’ 역시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1000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똑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짧은 길이의 숏폼영상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20일에 발표한다.

키디키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1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키디키디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유아동 패션뿐만 아니라 용품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던 7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하이헤이호 ▲웜앤크리미 ▲워니리본 ▲무누와 등 패션 브랜드와 함께 ▲모던하우스키즈 ▲밤부베베 ▲쉐베베와 등 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규 웹 예능 ‘연애 임파서블’=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5일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웹 예능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

‘연애 임파서블’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라이벌 집단’끼리의 소개팅을 통해 사랑과 장벽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개팅 남녀의 치밀한 심리를 보여주는 리얼 연애 관찰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오너라’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5일 예고편에 이어 17일 특별화, 31일 1화로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1화는 ‘고려대vs연세대’의 소개팅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폴 인(仁) 러브' 특별전=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인(仁)’의 자세를 배울 수 있는 ‘폴 인(仁) 러브_사랑을 말하다(이하 ‘폴 인 러브’)’ 특별전을 진행한다.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과 함께 주최하는 이번 특별전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조선모형촌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총 3부로 구성된 ‘폴 인 러브’ 전시는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유교 안에 담긴 배려, 나눔, 포용 등의 사랑과 인(仁)의 정신에 대해 알려준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참여=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축제 기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맥주 부스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제청하 스파클링 부스를 준비했다. 크러시 부스는 빙산 이미지와 라이트 블루톤으로 꾸며 보다 시원하고 청량함을 표현했으며, 로제청하 스파클링 부스는 분홍색과 풍성한 꽃을 활용해 봄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사찰식 제품군 확대=CJ제일제당이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사찰식 팥죽’은 일반적인 팥죽과 다르게 오곡을 담은 사찰식 죽이다.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은 식물성 원료로 만든 콩고기 장조림으로, 불교의 생명 존중 정신을 담아 CJ제일제당의 독자 개발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해 고기 맛과 탄력 있는 식감을 구현했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프링 페스타 세트’ 2만 원, ‘프리마베라 세트’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14일 로즈데이, 20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에 봄 시즌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클래식 티라미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이원 리조트 올인원 썸머패키지 론칭=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11일 ‘하이원리조트 올인원 썸머패키지’를 론칭 방송한다.

‘하이원 리조트 올인원 썸머 패키지’는 숙박, 워터파크, 관광까지 고민과 검색의 번거로움없이 한번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됐다. 조식이 포함된 구성은 NS홈쇼핑 단독구성으로 유일하다. 유효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