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한 '인사이드 아웃2' 테마의 이달의 도넛과 굿즈가 큰 인기를 끌며 이달의 도넛 매출이 전월 대비 88% 상승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던킨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신제품과 굿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제품은 5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불안, 하면 초코 우유 필드’ ▲‘기쁨, 을 주는 바나나 우유 도넛’ ▲‘버럭, 할 땐 딸기 우유 츄이스티’ ▲‘까칠, 한 날엔 멜론 우유 필드’ 4종입니다. 영화 속 감정 캐릭터의 색상을 그대로 본뜬 비주얼에 다채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기억 저장 구슬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입 크기 먼치킨으로 형상화한 ▲‘메모리볼, 멜론 먼치킨’ ▲‘메모리볼, 핑크 카카오 먼치킨’ ▲‘메모리볼, 초코 카카오 먼치킨’ 3종은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이색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던킨은 '인사이드 아웃2' 테마의 협업 굿즈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도킹형 보조배터리와 핸드타월 3종은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두루 갖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던킨은 이번 달 말에도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마지막 협업 굿즈를 선보이며 컬래버 제품의 인기를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