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갤러리아 스타벅스 아모레퍼시픽 하이트진로 오뚜기 매일유업 GS샵 교촌치킨 아성다이소 쿠팡 티몬 코웨이

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주류위크’ 2주차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위스키와 고량주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주류위크’ 2주차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위스키와 고량주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상반기 ‘주류위크’= 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주류위크’ 2주차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위스키와 고량주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주류위크 2주차에선 최근 주류 트렌드를 반영해 ‘위스키’를 행사 중심 품목으로 선정했고 이와 함께 연태고량주를 포함한 기타양주, 막걸리 등도 할인한다. 이마트는 고객 선호가 높은 인기 위스키와 고량주 등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이마트앱(APP)에 있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 ‘와인그랩’을 이용해 전용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선을 새롭게 수박 캠페인=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23일부터 전 점에서 매년 여름 과일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수박’을 실패 없이 고를 수 있도록 ‘신선을 새롭게 수박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수박 전 품목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1~2인 가구 증가 트렌드에 맞춰 소용량 과일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미니 수박과 조각 수박을 30일부터 확대해 운영한다.  ‘AI 수박’ 외에도 29일까지 AI가 선별한 다양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콜키지프리 위크=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콜키지프리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동·나라·금양·까브드뱅 등 국내 유명 와인사가 참여해 총 1200여 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은 그랑크뤼 1등급의 프리미엄 와인을 대거 준비했다. 콜키지프리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자사 앱 회원 대상으로 구매한 와인을 백화점에 입점한 식당에서 별도 비용 없이 마실 수 있는 '식당가 콜키지 프리' 쿠폰을 증정한다.

AI가 제작한 고메이494 CM송=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영훈)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콘텐츠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인 CM송은 AI를 활용해 만든 갤러리아 첫 작품으로 멜로디는 물론 가사도 AI의 손을 빌렸다. 가사는 맛 집 브랜드와 대표 메뉴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등록하고 카카오톡 메시지 CM송 영상을 확인하면 고메이494 신규 입점 브랜드 식사 할인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스타벅스XNCT=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를 비롯한 K-POP 팬과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티놀 히어로' 부스 운영=아이오페가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의 지원에 나선다.

아이오페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임영웅 콘서트에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모공부터 주름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아이오페 대표 제품 ‘슈퍼바이탈 크림’과 ‘UV 쉴드 선프로텍터’ 견본, 야외 공연인 점을 고려해 특별 제작한 ‘레티놀 히어로 부채’도 증정한다. 

일품진로 오크25=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한다.

'일품진로 오크25’는 국내 최대 규모 목통숙성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5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이다. 일품진로 오크25 출시와 함께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의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롤리폴리 꼬또 카레-위크’=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내달 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카레-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롤리폴리 꼬또 카레-위크’는 창립 제품인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기념해, 카레를 활용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동굴을 연상케 하는 롤리폴리 꼬또 1층 ‘Cave(케이브)’에서는 직접 끓인 카레에 다양한 토핑을 커스터마이징해 즐기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롤리폴리 꼬또 2층 브런치 카페 ‘Hall(홀)’에서는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카레크림 뇨끼’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특왕 통다리’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4일 산적 콘셉트의 ‘먹방’ 콘텐츠로 유명한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

7개월간 개발 기간을 거친 '밥굽남 특왕 통다리'는 좋은 품질의 돼지 앞다리만을 엄선해 통째로 사용했다. 3가지 허브를 넣은 특수한 레시피로 양념한 후 12시간 숙성했으며, 저온으로 오랜 시간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론칭 방송에는 ‘밥굽남’이 직접 출연해 본인만의 특별 레시피를 전수하며 상품을 소개한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25일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보인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선보이는 특별 구성은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9캔과 전용 텀블러, 셀렉스 프로틴 음료 오리지널 16개입 제품이다.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0%가 적립된다.

고물가에 역시즌 마케팅=GS샵이 여름 시즌 유통업계 공식이 된 ‘역(逆)시즌 마케팅’을 작년보다 한 달 앞당겨 실시한다.

GS샵은 오는 25일 ‘더 컬렉션(The Collection)’ 방송을 통해 ‘리오벨 faux 밍크 후드 하프코트’, ‘리가 풀 스킨 밍크 폭스 콤비 구스다운’ 등 겨울 의류를 판매하며 역시즌 마케팅에 본격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리오벨 faux 밍크 후드 하프코트’는 GS샵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웨지감자 무료 증정=교촌에프앤비가 ‘치킨 순정파’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9일(일)까지 오리지날치킨 4종 주문 시 웨지감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리지날 치킨 메뉴 4종(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을 배달 및 포장하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웨지감자를 함께 제공한다. 교촌치킨앱, 전화주문, 방문 주문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오리지날치킨 구매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지쿨 의류=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

올해에는 강력한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초냉감’ 라인을 추가해 상품을 구성했고, 초냉감의류, 냉감의류, 메쉬의류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시원한 촉감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는 ‘냉감의류’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세일=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품질이 우수한 어린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세일’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뉴발란스키즈·압소바·앙뉴·휠라키즈 등 17개 브랜드 상품 1000여개를 최대 20% 할인한다. 쿠팡이 추천하는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추천’을 따로 볼 수 있다. 또 새로 입점한 ‘신규 입점 브랜드’와 매달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제안하는 ‘스페셜 브랜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마련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일본 소도시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티몬이 내달 5일까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일본 소도시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직항 항공권 ‘최대 50%’ 선착순 할인 등 파격 혜택을 선사한다. 

단독 혜택으로 매일 자정, 소도시 전 노선 직항 항공권 ‘최대 50%’ 할인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을 선착순 발급한다. 호텔 전용 ‘최대 20%’ 선착순 할인쿠폰(최대 5만원 할인)도 준비했다. 일본 항공권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가고 싶은 소도시 여행지와 그 이유와 함께 개인 SNS에 이번 프로모션 게시글 URL을 댓글로 남기면, 4명을 추첨해 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스타필드 고양 직영점’ 오픈=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 브랜드 체험 매장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 직영점’을 오픈했다.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4번째 직영 매장이며 스타필드에 입점한 최초 매장이다. ‘아이콘 얼음 정수기’부터 최근 출시한 ‘비렉스(BEREX)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등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