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는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블소2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를 신설했습니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합니다. 이용자들은 경쟁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름 없는 자’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RAID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가 가능합니다.
엔씨(NC)는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이벤트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 등도 추가합니다.
이용자는 오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오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연합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에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합니다.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시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