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롯데하이마트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매일유업 대상(주) 쿠팡 티몬 남양유업 풀무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 샌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 샌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뉴스클레임]

‘킨(KEEN)’ 샌들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 샌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킨의 최초 샌들 제품인 '뉴포트'는 발가락을 보호하는 디자인으로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등 활동적인 레저 신발로 활용 가능하다. 최근엔 샌들을 양말과 같이 신거나 신발 꾸미기를 하는 등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한 패션 신발로도 많이 찾는다. 이번 팝업을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 확대=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상생특가 농가와 함께' 행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16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소비자 물가 안정과 신규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특가 농가와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체리·참외·멜론 등 흠과 및 과잉 생산된 과일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유통업계 최초로 해외에서만 생산되던 '갈리아멜론'의 첫 국내재배 상품을 선보인다. 

애플 아이패드 신모델 판매=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19일부터 ‘아이패드 프로 M4’, ‘아이패드 에어 M2’를 공식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아이패드 신상품 구매 시 애플케어플러스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케어플러스는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이패드 에어 M2(11인치)’ 기준, 애플케어플러스를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단독 판매 확대=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고물가에 소비 양극화 현상으로 프리미엄 가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뮤다, 샤크닌자 등 글로벌 가전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오는 ‘최유라쇼’에서 소형가전계 ‘애플’이라 불리는 ‘발뮤다 더 플레이트’를 론칭한다. 22일에는 ‘샤크닌자’ 특집전을 통해 청소기, 무선 블렌더를 연이어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내달 중 ‘샤크닌자’의 헤어 드라이기를 단독 론칭할 예정이다.

신품종 수박=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고객과 농가 모두를 만족시킬 신품종 수박을 출시한다.

올해 롯데마트가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씨적은 블랙 수박’과 ‘씨드리스 그린 수박’이다. 씨가 많거나 과피가 두꺼워 발생하는 고객 불만족 사례를 해결하고자 도입한 ‘씨 적은 수박’의 신품종이다. 더불어 롯데마트의 대표 상품 ‘블랙위너 수박’을 업그레이드한 ‘블랙위너2(가칭) 수박’도 출시를 준비중이다. 

식재료에 공방장 노하우 담다=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상하농원에서 자연 그대로의 고창 식재료와 공방장들의 노하우를 담은 상하신상품 3종을 선보인다.

리뉴얼해 선보이는 ‘상하농원 에그촉촉 카스텔라’는 매일 아침 상하농원 빵공방에서 공방장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수제 카스텔라이다. 입맛없는 여름철을 위해 상하농원 간장게장도 출시됐다. 입맛을 돋워주기 위해 시원한 열무김치도 출시했다. 

우이락 고추튀김=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프로젝트’를 통해 세번째 협업 디저트 신메뉴 ‘우이락 고추튀김’을 출시한다.

세번째 협업 디저트 메뉴 ‘우이락 고추튀김’을 오는 20일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선보인다. 롯리단길 서울편으로 기획한 우이락 고추튀김은 대형 사이즈의 고추에 다진 고기로 속을 가득 채우고 튀김 옷을 두 번 입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뚜기X츄로101 협업=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츄러스 전문점 ‘츄로101’과 손잡고 ‘Light Sugar 쨈’ 3종(딸기, 자두, 사과)을 활용한 메뉴를 2주 한정 기간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당류를 저감한 ‘Light Sugar 쨈’을 MZ세대 인기 디저트인 츄러스와 아이스크림 등에 접목해, 이전까지 맛보지 못한 색다른 조합으로 쨈을 맛볼 수 있도록 콜라보 메뉴를 구성했다. ‘Light Sugar 쨈’은 ▲딸기쨈 ▲자두쨈 ▲사과쨈 등 3이다. 쨈 취식 시 당 함량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30% 줄인 것이 특징이다.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를 출시한다.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는 250ml 1병 기준 달걀 4개 분량의 24g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면서 당 함량은 최소화한 고단백 저당 제품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식품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딸기 풍미까지 잘 살려내 ‘맛있는 단백질’을 완성했다. BCAA 4000mg과 아르기닌 900mg, L-카르니틴 300mg 등 19종의 아미노산과 칼슘 300mg을 함유해 영양도 한층 강화했다.

홈 보양식 ‘녹두삼계탕’=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녹두삼계탕’을 출시한다.

청정원 호밍스 ‘녹두삼계탕’은 모든 재료를 아낌없이 푸짐하게 담아내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일반 식당에서 사용하는 크기인 5호닭(정육 기준 500g 이상)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다. 국내산 수삼과 대추, 찹쌀과 함께 껍질을 벗겨 더욱 고소한 녹두를 가득 넣어 영양분도 챙겼다. 

AI 노트북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엄선한 우수 인공지능(AI) 탑재 랩탑 PC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AI 노트북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AI 붐을 타고 주목받고 있는 AI PC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준비했다. HP,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MSI, 델(Dell) 등 5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70개 랩탑 AI PC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HP 2024 자비스 AI 노트북 ▲레노버 IdeaPad Pro 5i 14IMH ULT7 Plus ▲에이수스 2024 젠북 14 코어Ultra9 등이 있다.

알뜰요금제 데이=티몬이 매주 수요일 ‘알뜰요금제 데이’를 개최하고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티몬 전용 요금제’를 계속해서 선보인다. 

티몬은 19일 오전·오후 10시 ‘10분어택’에서 단 10분간, 전용 요금제를 판매한다. 상시 기획전 ‘우리 가족 알뜰폰·요금제’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총 2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내달 10일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현장 프로모션=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에서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2009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원더러스트는 전 세계 20여 개 도시에서 개최, 80만여 명 이상이 참가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다.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숲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남양유업은 쿨링 라운지를 운영, 야외 활동으로 지친 방문객에게 시원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이다.

‘디자인밀 원데이 밀박스’ 서비스 론칭=풀무원(대표 이효율)이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직장인들의 건강한 점심을 위해 기존의 정기 구독 서비스와 차별화하여 단체주문 특화 서비스 ‘원데이 밀박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디자인밀 원데이 밀박스’는 고객이 선택한 디자인밀 식사를 한 박스로 구성해 배달해 주는 서비스다. ‘원데이 밀박스’는 단백질을 더한 포케 스타일의 원볼밀 ‘그린Meal+’, 칼로리 조절식 ‘300 샐러드Meal’, 한식 스타일의 영양균형 도시락 ‘정성한상’과 ‘정성한상 Plus’ 뿐 아니라 생과일 착즙 주스 ‘아임리얼’ 등 간식과 음료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