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남양유업 삼양식품 웅진식품 이마트 오비맥주 쿠팡 티몬 G마켓 NS홈쇼핑 풀무원

[뉴스클레임]
여름 시즌 신제품=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달콤하고 상큼한 여름 시즌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복숭아를 파스쿠찌만의 메뉴로 재해석해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제품은 ▲피치 요거트 젤라니따 ▲피치 요거트 크림소다 ▲코코 요거트 그라니따 3종과 ▲복숭아 젤라또▲바닐라빈 젤라또 2종이다. 이와 함께 파스쿠찌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어메이징(Amazing) 젤라또’의 새로운 맛도 선보인다.
사보텐 RMR ‘메밀소바’=아워홈(사장 이영표)이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메밀소바’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 ‘메밀소바’는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깊고 진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해 남다른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가 후첨 토핑으로 별도 동봉돼 있어 더욱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키즈’ 콜라보 패키지=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카카오프렌즈 키즈’의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메가 브랜드 이오의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신규 패키지 출시와 연계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오 요구르트 80ml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불닭 포테이토칩 3종=삼양식품(대표 김정수, 김동찬)이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맛은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오리지널 맛은 칠리, 하바네로, 레드페퍼, 흑후추를 조합해 불닭 특유의 매운 맛을 구현했다. 4가지 치즈 맛은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등 다채로운 치즈 맛을 강조했으며, 하바네로&라임 맛은 상큼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맛에 집중했다.
친환경 매장 ‘군산조촌DT점’=맥도날드가 21일 전북 군산에 친환경 자재로 지은 매장 ‘군산조촌DT점’을 신규 오픈한다.
군산조촌DT점에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장 도료와 천장재, 마감재 등이 사용됐으며, 리사이클링이 가능한 우드무늬패널 건축자재가 쓰였다. 옥상에는 재생에너지 활용을 위한 태양광 패널이 설치됐으며, 안전 난간은 ‘맥카페’ 커피를 추출하고 남는 커피박(커피찌꺼기)을 섞어 만든 합성 목재로 제작됐다. 또한 신규 매장은 약 150평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국내산/수입 삼겹살’ 연속할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삼겹살 물가를 낮출 긴급 대책 행사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17일 간 연이은 삼겹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삼겹살부터 수입 냉장, 냉동 삼겹살까지 총 50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21일부터 30일까지는 ‘국내산 냉장 삼겹살/목심(100g)’을 정상가에서 1000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는 무항생제, 동물복지 등 ‘브랜드 삼겹살’을 비롯해 저렴한 ‘수입 냉장/냉동 삼겹살’ 할인이 이어진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TV CF=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의 신규 TV CF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이번 CF는 ‘우리집 냉장고엔 세계 1등 덴마크 유산균이 산다’라는 콘셉트로, 낙농강국 덴마크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의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는 신규 TV CF 공개에 맞춰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마크 유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또는 영수증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북유럽 여행권과 LG 오브제 냉장고를 제공한다.
‘엘파 피킹’ 이벤트=애플 사이더 브랜드 ‘엘파(ELPPA)’가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협업해 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이색 참여형 이벤트를 연다.
엘파는 21일부터 매주 Z세대의 성지로 꼽히는 성수동과 연남동에서 순차적으로 ‘엘파 피킹’ 이벤트를 운영한다. 엘파 피킹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행사 기간 이벤트 현장에 방문 후, 스노우 앱에 접속하여 엘파와 스노우가 공동제작한 ‘AR(증강현실) 필터’를 활용해 ‘엘파 사과나무’ 게임을 하면 된다. 게임 미션을 성공한 소비자에 한해서는 브랜드의 굿즈 등을 다양한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최고의 뷰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00여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7일~23일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24일~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섹션도 마련했다. ▲베스트 ▲라이징 스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추천하는 뷰티랩’s Pick까지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뽀로로 모여라’ 특별전=티몬이 오는 23일까지 ‘뽀로로 모여라’ 특별전을 개최하고 뽀로로 핫딜들을 한데 모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뽀로로 모여라’ 특별전은 캐릭터의 공식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브랜드사 핫딜로 엄선해 상품 경쟁력과 신뢰도를 강화했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뽀로로 썸머패치&키퍼링 등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딜’ 이벤트를 펼친다. 또 ‘생필품 빅세일’ 기획전을 열고 일상 속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최대 반값으로 전하며 ‘알뜰 쇼핑족’ 공략에 나선다.
'육아의 지니’ 기획전=G마켓이 출산·육아 원데이 할인전 ‘육아의 지니’를 신규 오픈한다.
‘육아의 지니’는 맞벌이 부모, 다자녀 가정 등이 가지는 육아 고민을 나누고, 아이의 발달 시기별, 시즌별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1일자 행사는 출산/육아, 장난감/완구, 유아동의류, 유아동도서 등 MD 추천 육아 필수템을 최대 77% 특가에 선보인다. ‘육아 치트키’ 코너에서는 시즌별 인기 아이템을 판매 시간 및 수량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션다이빙 단하루 특집전=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여름 패션 상품 특집전 ’패션 다이빙’을 진행한다.
오는 23일 단 하루 진행되는 ‘패션 다이빙’에서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패션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집방송을 기념으로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패션 다이빙 대상상품을 ARS주문 및 리모컨 주문으로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2명에게 준다. 발표는 내달 8일 NS홈쇼핑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양냉면 리뉴얼 기념=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평양냉면의 면과 육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은 여름면 성수기를 앞두고 자사 대표 여름면인 ‘평양냉면’을 리뉴얼해 품질과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과 함께 냉장면 No.1 풀무원의 노하우로 재탄생한 평양냉면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평양냉면 2인·4인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만 봉 한정으로 진행된다.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 G마켓 기획전=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G마켓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웅진식품 G마켓 브랜드위크 기획전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간 진행되는 행사로 지난 5월 출시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한다.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리뷰 작성자 중 100명을 추첨해 이번 하늘보리X국립공원 굿즈 ‘반달이 키링’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