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이마트의 기업형 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 만에 44만 명의 순방문자 수(UV)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이마트의 기업형 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 만에 44만 명의 순방문자 수(UV)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제공

[뉴스클레임]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한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입점 2주 만에 44만 명이 방문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이마트의 기업형 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 만에 44만 명의 순방문자 수(UV)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6천여 개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 10일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SSM 중에서는 지난해 8월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이어 두번째로, 전국 210개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을 배민장보기·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입점 첫 2주 간 소비자들은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신선식품을 주로 찾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냉동대패삼겹살, 체리 등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이어 간식류, 간편식, 가공식품 순이었습니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가격할인 행사가 배민장보기·쇼핑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 데다, 앱 자체 별도 할인 프로모션도 더해지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배민장보기·쇼핑에 신선식품에서 경쟁력이 있는 SSM 브랜드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은 배민 앱에서 과일, 육류 등 더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생활의딜’ 등 자체 PB상품도 만날 수 있어 배민장보기·쇼핑의 상품군도 강화했습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번 배민장보기·쇼핑 입점으로 자체 배송서비스인 e마일 서비스에 더해 배달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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