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급여를 받는 모든 손님에게 매달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금융상품 '달달하나 통장'을 알리기 위해 서울시 성수동 소재 엠엠성수에 팝업스토어 '성수 달달팩토리'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성수 달달팩토리'는 지난해 하나은행이 여행의 즐거움을 테마로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구현한 '성수국제공항'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입니다. 지난달 28일 접수 시작 만 하루 만에 사전예약이 전체 마감되는 등 단순한 금융권 이벤트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문화 선도 은행’, ‘트렌드 선도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고, '성수 달달팩토리'를 찾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오감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콘텐츠로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건물 내부로 입장하면 손님들은 달달한 디저트 생산라인의 일일 신입사원이 돼 ‘체험용 달달하나 통장’과 ‘스트링백’을 웰컴키트로 받게 됩니다. '성수 달달팩토리' 생산 라인의 재밌는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링’을 완성해나갑니다.
'성수 달달팩토리'에서의 모든 이벤트와 참여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ATM에서 ‘체험용 달달하나 통장’으로 가상의 급여를 받습니다. ‘급여이체만 해도 200만원 한도 내 최고 연 3.0%’의 우대 금리 및 생활쿠폰과 같은 '달달하나 통장'의 다양한 금융 혜택들을 자연스럽게 경험하게 됩니다.
팝업스토어에서 받은 굿즈를 SNS에 업로드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