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스트릿 맥도날드 갤러리아 현대백화점그룹 교촌치킨 오뚜기 오리온 세븐일레븐 이랜드 휠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KGC인삼공사 아성다이소 쿠팡 대상 G마켓 11번가

[뉴스클레임]
‘메가팩’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하프갤런 이상의 거대 사이즈 '메가팩(MEGA Pack)'을 한정 출시하고 최대 31%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팩’은 기존 핸드팩 사이즈 최대였던 하프갤런의 약 1.6배,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싱글 레귤러의 약 17배에 달하는 크기로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2kg이나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한정판 ‘메가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메가팩’을 31%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매장 오픈=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스트릿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역과 연결된 롯데몰 김포공항점 GF층에 101㎡, 총 44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스트릿은 아시아 각국 현지 정통 레시피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기존 스트릿 시그니처 메뉴인 대만식 마제소바, 싱가포르 새우탕면, 사케동, 꿔바로우를 운영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메뉴도 새롭게 출시한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맥도날드가 알싸하고 매콤한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3종이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한국인과 가장 친숙한 식재료이자 경남 지역의 풍부한 햇볕을 맞고 자라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진주 고추를 활용했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은 맥도날드 한국의 맛 프로젝트 최초로 출시하는 ‘맥모닝’ 메뉴다.
'토가 비릴리스' 슬리퍼=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올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 슬리퍼를 선보인다.
토가 비릴리스는 2011년에 론칭한 토가의 남성복 라인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스타일로 유명하다. 특히 고품질 소재와 수작업으로 제작한 과감한 디자인에 벨트, 액세서리 등 웨스턴 감성의 디테일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인기 제품은 슬리퍼와 로퍼로 촘촘히 박혀있는 스터드(징) 장식과 벨트 버클이 돋보인다.
타임옴므 언더웨어 라인 론칭=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은 ‘퓨어럭스(PureLux)’와 ‘코어핏(CoreFit)’ 2종으로 구성됐다. 퓨어럭스는 친환경 원단으로 정평이 난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社)의 '마이크로 모달(Micro Modal)' 섬유를 사용했다. 코어핏의 경우, 이탈리아 유로저지(Eurojersey)사의 프리미엄 친환경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말라 여름철 특히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문베어브루잉 수제맥주 라인업 확장=교촌에프앤비(대표 윤진호)㈜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이 수제맥주 라인업을 확장하고 수제맥주 브랜드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
교촌은 맥주시장 입지 강화와 전문 수제맥주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고객들이 주로 선호하는 라거, 에일 등으로 구성된 트레디셔널 라인(Traditional Line) 4종과 화이트와인 스타일 등 독특한 맥주로 구성된 스페셜 라인 (Specialty Line) 2종으로 새롭게 구축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여름밤 IPA’와 ‘짙은밤 페일에일’로 구성된 ‘밤밤’ 시리즈와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로 구성된 ‘윈디문’ 시리즈를 묶음 한정 판매한다.
오뚜기 '물냉비냉'=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번에 즐기는 2인분 구성의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물냉비냉'은 두 가지 냉면을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겨냥했으며, 기존 4인 세트 양이 많다고 느낀 소비자도 각 1인분씩 들어있는 세트로 적당하게 즐길 수 있다.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으로 구성된다.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동치미 겨자소스가 들어 있다. 함흥 비빔냉면은 매콤달콤한 태양초 비빔장에 새콤한 초절임무를 얹어 맛깔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수박∙멜론 담은 여름 한정판=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초코파이情 수박’, ‘후레쉬베리 멜론’, ‘멜론송이’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마시멜로 속 수박 과즙과 수박씨 모양의 초코칩 함량을 전년 대비 각각 50%, 20% 늘려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폭신한 연둣빛 케이크에 부드러운 크림과 멜론 과즙으로 달콤 향긋한 멜론의 풍미를 강화했다. 올해 추가된 ‘멜론송이’는 초코송이 머리 부분에 멜론 과즙을 넣은 화이트초콜릿을 더해 여름에 어울리는 새로운 초코송이로 변신했다.
대만 국민간식=코리아세븐(대표이사 김홍철)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대만여행 필수 쇼핑 리스트에 꼽히는 ‘대파크래커’와 대만 인기 먹거리 버블티를 RTD(Ready to Drink)캔으로 상품화한 ‘보바캣버블티’ 3종을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출시했다.
‘대파크래커’는 대파 원물이 8% 함유된 크래커 형태 과자로 진하고 담백한 대파의 풍미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보바캣버블티는 버블티 원조인 대만 타이중에서 직수입하는 상품으로 대만 버블티 전문 브랜드 ‘보바캣’에서 제조됐다. ‘보바티흑당밀크’는 꾸준한 스테디셀러 음료메뉴로 자리잡은 흑당버블티를 캔으로 담아낸 상품으로 달콤한 밀크티에 타피오카펄이 함유돼 있다.
‘퀸즈 컬렉션' 전=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과 이월드(대표 이수원)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 브리티시 로열 특별전을 개최한다.
전시는 오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에서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만여점의 소장품 중 영국 왕실 역사 속 여왕과 로열 패밀리 관련 소장품 80여 점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1세 ▲윈저 공 부부 ▲다이애나 비 관련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쇼케이스=CJ온스타일이 12일 자정, 유통업계 단독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의 모바일 론칭 쇼케이스 'Fly to the Z 플립'을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은 한층 진화된 AI기술력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일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케이스를 필두로 대규모 원플랫폼 세일즈가 전개된다. 쇼케이스 외에도 상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18일 오전 1시에는 TV Live 방송도 볼 수 있다.
에어 데이백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에어 데이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에어 데이백 컬렉션’은 ‘와셔 가공’을 더한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멜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제공해준다. 또한 백팩 외에도 다양한 사이즈의 크로스백과 ‘보부상 가방’이라 불리면서 유행인 호보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TNF 데이 팩’은 400g대 초반의 가벼운 무게에도 30L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고, 어떤 코디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글로벌 캠페인 ‘벨리시모 캠페인’=휠라(FILA)가 이탈리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벨리시모(Bellissimo)’ 캠페인과 ‘CASA FILA 컬렉션’을 선보인다.
치열한 테니스 경기의 강렬함부터 경기 후 해방감에서 느껴지는 만족감이 담긴 벨리시모 캠페인은 스포츠의 희생과 여정에 대한 기쁨을 기리는 투지와 우아함을 보여준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CASA FILA 컬렉션’은 코트 안팎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와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휠라의 아이코닉한 BB1 폴로 셔츠 등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제품부터 휠라의 클래식한 디자인 DNA와 현대적인 트위스트(꼬임)을 결합한 테니스 스타일 제품 등 폭넓게 구성했다.
상생 무, 배추’ 판매=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상생’으로 채소 물가를 잡는다.
롯데마트∙슈퍼는 채소값 상승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오는 11일부터 시세보다 평균 30% 가량 저렴한 ‘상생 배추, 무, 깐마늘’을 판매한다. 무와 배추는 14일까지 4일간 선보이며 깐마늘의 경우 초복 수요에 발맞춰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생 상품들은 크기가 다소 작거나 일부 흠집이 있지만 맛과 영양은 일반 상품들과 큰 차이가 없다.
초복맞이 '보양식 대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초복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전복, 간편식 삼계탕, 토종닭, 장어 등을 할인 판매하는 원기회복 '보양식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여름 대표 보양식인 '활전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삼계탕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가 7월 가격파격 상품으로 선정한 '올반 영양 삼계탕'은 오는 8월 1일 까지 정상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도 14일까지 '여름 보양식' 할인전을 진행한다.
여름면 할인 행사=홈플러스가 오는 18일까지 풍성한 여름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냉장 여름면은 오뚜기 2종, 아워홈 3종(교차가능)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 10여 종 대상으로는 행사카드 결제 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림 더미식비빔면’과 ‘더미식 메밀비빔면’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해 선보인다.
화애락X메노포즈=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중년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경험을 서로 공유하며 공감하는 내용을 담은 뮤지컬 ‘메노포즈’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8월 4일까지 매주 금·토·일 주말 메노포즈 관람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위시리스트에 ‘화애락 화애락 베스트 3종을 추가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화애락 터닝미, 화애락 와이즈미, 화애락 액티브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뮤지컬 메인 포토월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하는데 사진과 액자를 증정한며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화애락 액티브미 본품도 증정한다.
상반기 뷰티 결산=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2024 상반기 뷰티결산’을 진행한다.
행사는 2024년 상반기 다이소의 뷰티 히트상품을 결산하는 행사로,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 인기 신상 브랜드 상품,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인기 상품이라 구하기 어려웠던 ‘품절템’들의 재고를 다량 확보했다. 다이소 뷰티용품 인기 대란의 시작인 ‘VT 리들샷’과 올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손앤박’을 비롯해 ‘어퓨 더퓨어’, ‘비프루브’, ‘메디필’ 등 최근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블블랙야크 브랜드위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로켓배송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블랙야크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야크의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제로 베이직 반팔 티셔츠 ▲제로 베이직 반바지 ▲여름 등산용 유틸리티 베스트 등이 있다. 와우회원은 추가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임영웅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데 힘을 줬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햇살담은 영웅라벨’의 임영웅이 진심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초복’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트렌드 리포트, 초복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최저가 도전 상품 위주로 인기 식재료를 엄선하고, 옥션은 구매고객의 후기 등이 반영된 품질 검증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G마켓은 ▲올바른 흑염소 진액 골드 ▲교동 보양탕 3종 골라담기 ▲푸짐한 돼지고기 모듬 세트 등을, 옥션은 ▲설혜담 제천 흑염소 진액 ▲하림 삼계탕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삼성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 사전판매 라방=11번가가 오는 12일 자정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이번 사전판매 기간 갤럭시 신제품 판매 방송을 역대 최다 규모로 실시한다.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도원 성수’에서 유명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는 현장 공개 라이브 방송(13일 낮 12시)을 비롯해 ▲15일 오전 11시 ▲15일 오후 8시 ▲16일 오후 7시 ▲17일 오전 11시 ▲18일 오후 7시 등 총 14차례의 방송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방송 한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