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농심 오뚜기 hy 풀무원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 롯데온 신세계면세점 쿠팡 티몬 11번가 CJ푸드빌

[뉴스클레임]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구글플레이와 함께 인공지능을 활용해 개발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를 15일 출시했다.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가벼우면서도 청량감이 가득한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플레이버 조합이 특징이다. 빨강, 노랑, 초록, 파랑의 구글플레이 로고의 색을 각각 망고, 오렌지, 사과, 패션 후르츠 등 4가지 샤베트와 소르베의 조합으로 형상화해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구글플레이와의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탄생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여름 시즌 한정 운영될 예정이다.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농심(대표 이병학)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Low Sugar 허니머스타드=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당류 저감 콘셉트를 적용한 소스 신제품 ‘Low Sugar 허니머스타드’를 선보였다.
‘Low Sugar 허니머스타드’는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알싸한 머스타드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소스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100g당 4g까지 낮췄다. 이는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약 81% 낮은 수준으로, 평소 소스 취식 시 당류 함량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오뚜기 Low Sugar 소스류는 ▲Low Sugar 케챂 ▲Low Sugar 허니머스타드 등 총 2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hy(대표 변경구)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이하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유수분이 균형 있게 유지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조건인 ‘pH 5.5’도 충족한다. 8중 히알루론산과 NK세포배양액, 글루타치온을 더해 보습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안전성도 확보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반응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민감한 사람도 이용 가능하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을 출시했다.
올가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는 우리 땅에서 재배한 무농약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견과류 또는 건과일 토핑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국산 통밀을 갈아 사용해 통밀 본연의 고소한 향과 건강한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름지지 않은 담백한 맛을 냈다. 여기에 곡물, 견과류, 건과일 토핑이 47% 이상 함유돼 있다.
세븐카페 디카페인=코리아세븐(대표이사 김홍철)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전국 200여 점포에서 ‘세븐카페 디카페인’을 판매한다.
세븐카페 디카페인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만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맘껏 디카페인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일반 커피전문점과 달리 추가금 없이 일반 세븐카페와 동일 가격을 적용해 고물가시대 디카페인족의 가격 부담도 덜었다. 핫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모든 세븐카페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다.
헬로버블·크림 업그레이드=아모레퍼시픽(대표 이상목)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로워진 ‘헬로버블’은 밝고 통통 튀는 에스파의 매력을 담아 총 1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장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유행하는 케이팝 아이돌들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색감을 구현했다. 함께 출시한 ‘헬로크림’은 웜톤과 쿨톤 등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다. 내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골라 화사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캠페인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천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랩신 제품전도 진행한다. 깨끗한 위생 빨래를 도와주는 섬유항균제와 항균 세탁세제와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손소독 티슈, 항균 스프레이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와 인증패를 제공해 가게 홍보를 지원한다. 1000개 맛집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별도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켈리&블루리본 맛집 가이드북 10,000권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선물세트를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무더운 여름 ‘더울수록 더 크게 터지는 청량바이브’ 라는 콘셉트로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인 ‘더더익선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매일 낮과 밤으로 나눠 특정 기온 ▲24도 이상, ▲27도 이상, ▲30도 이상 도달 시 단계별로 소비자들이 칠성사이다 터치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탠리 어드벤처 쿨러, 냉감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이벤트는 칠성사이다 제품 겉면 QR코드 또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및 칠성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더 스포츠 2024=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더 스포츠 2024(The Sports 2024)’를 테마로 전점에서 상품할인, 팝업,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야외활동에 필수품인 선글라스, 선케어 제품 등 총 60여개 품목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런닝화, 티셔츠, 모자 등 일부 품목을 기간 중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랑콤,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릴레이 뷰티 데이즈=롯데온이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릴레이 뷰티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릴레이 뷰티 데이즈’ 행사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 '키스미'를 비롯해 에뛰드, 아이오페, 엘지생활건강, 셀퓨전씨 등의 트렌드 뷰티 브랜드를 최대 68% 할인 및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5일 공식 입점한 색조 메이크업 인기 브랜드 ‘키스미’를 소개하고,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최대 규모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신세계면세점이 내달 11일까지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점(T1/T2)에서 진행되며, 프랑스 와인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살롱 2008 컬렉터스 에디션 매그넘(Salon Collector’s Edition Magnum 2008)’이다.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부르고뉴 와인 40여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월간 정리의 신’ 기획전=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수납 및 정리용품을 할인하는 ‘월간 정리의 신 SALE’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는 행거전문가, 네오박스, 스피드랙, 아이리스 등의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시나 이동식 스텐 와이드 트롤리 3단 ▲보노하우스 대용량 파스텔 적층바스켓 80L 오렌지 ▲프랑코 스마트 우산꽂이 스트로베리핑크 ▲조은리빙 모던 어깨뿔 방지 논슬립 크롬 옷걸이 애나멜 블랙 10개 등이 있다.
메가디지털세일=티몬이 위메프, 인터파크쇼핑(이하 티메파크)과 함께 이달 24일까지 가전/디지털 쇼핑 축제 ‘메가디지털세일’을 오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달에는 여름방학, 장마철을 앞두고 ‘집콕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줄 1000여종의 인기 가전/디지털 상품들을 엄선했다. 티몬은 여름철 ‘집콕생활’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더해줄 인기 가전/디지털 기기들을 특별 할인가에 소개한다. 위메프에선 여름 계절가전부터 대형⋅생활 가전까지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은 ‘집콕생활’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디지털/PC/가전 핫딜만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한다.
‘가격인하 시그널’ 론칭=G마켓이 가격경쟁력 강화를 위해 ‘가격인하 시그널’ 서비스를 론칭한다.
고객이 현재 구매하려는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 수준인지 명확한 기준을 통해 안내하는 등 가격투명도를 높였다. 시그널은 할인쿠폰과 배송비가 모두 포함된 할인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개별 고객이 보유한 쿠폰의 범위에 따라 각기 다른 시그널이 노출된다. 최저가로 가격이 저렴해지면 안내 메시지가 뜨는 서비스도 7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의 장바구니에 담겨 있는 상품 가운데 최근 30일 기준, 최저가로 저렴해진 상품이 있다면 즉시 푸시 메시지가 전송된다.
올여름 최대 해외직구축제=11번가와 아마존이 선보이는 올여름 최대 규모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됐다.
11번가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토대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이 포함된 수십만 개 규모의 ‘핫 딜’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선보인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모은 ‘아마존 테마관’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다채로운 방송 한정 혜택이 준비된 ‘2024 썸머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LIVE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인기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빗썸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신제품 ‘ㅋㅋㅋ 아이스박스’ 출시 기념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ㅋㅋㅋ 아이스박스’ 구매 시 빗썸 비트코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확인(KYC)이 완료된 빗썸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빗썸 앱에서 내달31일까지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3만원 상당, 기존 고객은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