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행정안전부와 손잡고 우리 사회 복지 사각지대의 ‘위기가구 발굴’ 홍보에 나섭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업계 최초로 행정안전부가 추진 중인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 1천4백여 개 편의점 디지털 광고보드와 테리아 등 자사 제품 담뱃갑 내부에 홍보 문구를 삽입해 홍보하기로 했습니다.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이 보건복지상담센터와 지자체의 읍·면 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에서 종합적인 상담은 물론 긴급복지지원과 생필품 지원 등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리려는 취지입니다.
편의점 광고보드는 이날부터 게시되며, 오는 10월부터는 테리아 등 대표 제품 4종의 담뱃갑 내부에 위기가구 발굴 홍보 문구가 부착됩니다.
내년 1월부터는 한국필립모리스의 모든 제품 담뱃갑 내부에 해당 홍보 문구가 적용됩니다.
이를 위해 이날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필립모리스 본사에서 행정안전부와 한국필립모리스의 ‘위기가구 발굴 홍보’ 협약식이 진행됐습니다.
협약식에는 윤희경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와 구본근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장이 참석해 위기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홍보, 지원 등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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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혜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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