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롯데마트 오비맥주 매일유업 서울우유 현대그린푸드 세븐일레븐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하이마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쿠팡 G마켓 11번가

[뉴스클레임]
쿠팡이츠 전용 핸드팩=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쿠팡이츠와 손을 잡고 전용 핸드팩 사이즈인 ‘아이츠크림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츠크림팩’은 소비자들이 총 5가지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넉넉한 사이즈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쿼터와 패밀리의 중간 사이즈인 790g으로 제공된다. ‘아이츠크림팩’은 서로 다른 아이스크림을 세로로 영역을 구분해 담는 ‘세로 담기’ 방식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사각사각팩’ 출시 당시 처음 도입한 사각 패키지가 인증샷을 촬영하기에 좋고, 적재도 편리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을 받으면서 이번 쿠팡이츠와의 협업에서도 디자인이 반영됐다.
스마트 무빙 스크린=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스마트 무빙 스크린’을 행사카드 결제시 기존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마트 무빙 스크린’은 이동식 스마트 티비다. 무빙휠이 달려있어 이동이 자유롭단 점이 특징이다. 각도와 높이 역시 편의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이마트는 ‘스마트 무빙 스크린’의 27인치 화면에 터치스크린을 탑재했다. 또 안드로이드 OS 기능으로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카스X LCK 레전드팩’ 패키지=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 한정판 패키지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출시한다.
‘카스 X LCK 레전드팩’은 6개입과 12개입 총 2종이다. 6개입 세트는 카스 프레시 350ml 6캔, 카스와 LCK 로고가 인쇄된 한정판 맥주잔 1개, 포지션별 LCK 선수 1인 포토 티켓 1매(50종 중 랜덤 1종) 및 포지션별 LCK 선수 스티커 1매 (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됐다. 12개입 세트에는 카스 프레시 350ml 12캔, 한정판 맥주잔 2개, 포지션별 선수 1인 포토 티켓 2매 (50종 중 랜덤) 및 포지션별 선수 스티커 2매(5종 중 랜덤)가 포함됐다. 패키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수 스티커와 포토 티켓은 ‘LCK 2024 서머 스플릿 1라운드’에 출전한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아 희소 가치를 높였다.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mg 함유됐다. 특히 고압처리 공법으로 필요한 유효 영양소만 농축시킨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또한 토마토 2.5개에 달하는 영양을 가득 담아 높은 함량의 라이코펜 10,000µg이 들어가 있으며,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도 했다.
무지방 우유=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지방은 없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무지방 우유’를 출시한다.
서울우유는 최근 식품업계의 제로 슈거(Zero Sugar)의 소비 트렌드 및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로,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 프로틴쉐이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신제품 ‘그리팅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
그리팅 프로틴쉐이크는 현대그린푸드 내 케어푸드 전문 연구소 '그리팅 랩(Lab)' 연구원들이 푸드업사이클링 전문기업 ‘리하베스트’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자색고구마·흑임자·견과귀리 맛 3종으로 선보인다. 프로틴 제품의 인공적인 맛은 줄이고, 친환경 푸드업사이클링 원료와 함께 각 재료 본연의 건강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생과일 슬라이스 얼음컵=코리아세븐(대표 김홍철)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올 여름 치트키 ‘생과일 슬라이스 얼음컵’을 이달 말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생과일 슬라이스 얼음컵 2종은 큐브 얼음을 가득 채운 라지사이즈 얼음컵 상단에 각각 생레몬과 생라임 슬라이스를 올린 상품이다. 레몬과 라임 원물을 그대로 담아 상큼한 과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하이볼, 칵테일, 맥주, 탄산수, 사이다 등 각종 음료 및 주류와 잘 어울린다. 취향에 맞는 레시피를 적용하면 맛의 한 끗 차이를 더해주는 상품으로 홈파티에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코웨이 비렉스∙롯데칠성 협업 패키지=L7해운대가 호텔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릴랙스 위드 비렉스(Relax with BEREX)’는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안마의자인 페블체어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선보이는 니치 향수 패키지 ‘오드칠성 : 메모리즈 인 퍼퓸(Eau de Chilsung: Memories in Perfume)’도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드칠성 향수 1종으로 구성된다. 니치 퍼퓸 전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에서 내놓은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 중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향수 2종과 맥주 ‘클라우드' 모티브의 향수 1종까지 총 3종 중에서 랜덤으로 제공된다.
‘Magical 8 star’ 운영 기간 연장=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5월 시범 도입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운영 기간을 올해 말까지 연장한다.
당초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 도입 당시 파일럿 테스트 기간을 7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운영할 것을 예고했으나,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애용하고 이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는 점을 고려해 더 강화된 혜택으로 올해 말까지 운영하며 고객 반응을 살핀다는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25일부터 Magical 8 star 이용객들이 무료음료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품목을 기존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2종에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를 추가한 총 4종으로 운영한다.
토이저러스 플레이 데이=롯데마트(대표 강성현) 토이저러스가 여름 방학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및 팝업 스토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토이저러스 데이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7월부터 8월까지 동시에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PLAY DAY’에 동참, 내달 14일까지‘토이저러스 플레이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행사 기간 동안 1000여종의 인기 완구 상품 할인 행사와 이벤트, 팝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31일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내가 갖고 싶은 완구’,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완구’, ‘가족과 같이 즐기는 완구’ 총 3가지 테마로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25일부터 7일까지는 휴가철에 수요가 높은 물놀이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소형가전·보조 배터리 수거 캠페인=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내달 31일까지 한국환경공단, E순환거버넌스와 함께 ‘소형가전, 보조 배터리도 우리가 수거하마’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전국 33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중소형 폐가전 수거함’을 통해 사용이 불가능해 폐기가 필요한 소형 가전과 보조 배터리를 간편히 처리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20여명을 선정, 애플 ‘아이패드 프로 11형(256GB)’, 린클 ‘음식물처리기’,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블루투스 체중계’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 스코틀랜드 ‘올드캐슬’ 시음=골든블루는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와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의 시음 행사를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진행한다.
시음 행사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마트 하남에 있는 와인클럽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되며 ‘노마드’와 ‘올드캐슬’ 제품을 직접 시음한 후 구매 또한 가능하다.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마드’와 ‘올드캐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로켓배송 패션 빅세일=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8일까지 ‘로켓배송 패션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복·남성복·아동복·신발·가방·액세서리 등 패션 카테고리에서 인기 로켓배송 상품 2500여개를 선별해 최대 80% 할인한다. 속옷과 트레이닝복 등 이너웨어도 오는 28일까지 별도의 할인전을 진행한다. 뉴발란스·쥬시쥬디·아가타·착한구두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20여개가 참여했다. 애드에딧 월드 보스턴백, 비마이게스트 뿔테 컬러 선글라스 등을 70~80% 할인한다.
"환경 살리는 쇼핑"=G마켓과 옥션이 내달 18일까지 2024년 에너지 상생 기획전 ‘온도주의 캠페인’을 열고 무전력, 절전 관련 6만여개의 생활/스포츠용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온도주의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행사 제품 대상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IBK기업은행 카드로 결제하면, 기획전 종료 이후 카드 결제일에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지급한다. 캠페인은 ▲자동차용품 ▲자전거용품 ▲공구/캠핑/생활 ▲냉감의류 등 총 4개의 상품군으로 나눠 에너지 절감 상품을 소개한다.
11번가 X 롯데호텔앤리조트=11번가가 오는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제주 지역에 위치한 호텔 3곳의 숙박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중문관광단지 내 ‘롯데호텔 제주’, 한라산 자락에 자리잡은 ‘제주 아트빌라스’, 제주시내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제주’ 3곳이 참여해 호텔 별 특화 혜택을 담은 숙박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한카드 5% 할인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