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소야곡’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소야곡’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제공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소야곡’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키보토스’의 선생님이 ‘게헨나 학원’의 특별 파티 개최를 돕는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총 7개의 스토리로 구성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신규 콘텐츠 ‘필드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히나’를 직접 조작해 다양한 지역에 방문하며 이야기를 감상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히나’의 ‘피아노 숙련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학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코토’는 ‘게헨나 학원’ 학생회 ‘만마전’의 의장으로, 교활하고 자신감 넘치지만 엉뚱한 면모도 지닌 캐릭터입니다. 관통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헨나’ 선도부의 선임 행정관 ‘아코’는 드레스를 입은 색다른 모습으로 추가됐습니다. ‘아코(드레스)’는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토리에서 주역으로 활약하는 ‘게헨나 학원’의 선도부장 ‘히나(드레스)’는 오는 30일부터 페스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이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한국어 음성을 추가했습니다. 

'아로나’와 ‘프라나’를 연기한 김하루 성우를 비롯한 다양한 성우진들이 참여해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의 또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