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대표이사 변경구)는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hy 제공
hy(대표이사 변경구)는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hy 제공

[뉴스클레임]

hy(대표이사 변경구)는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로,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및 구매 이력을 분석한 내용이 담겼습니다.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간 2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습니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도 크게 늘었습니다. 2021년 3만 2천명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6만 1천명으로 약 87%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월 평균 매출과 월 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신장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