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웅진식품 스타벅스 대상㈜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갤러리아 서울신라호텔 하이트진로 풀무원 오비맥주 CJ온스타일 아성다이소 CJ푸드빌 G마켓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빵빵이의 생일파티=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일상’ 주인공 ‘빵빵이’의 생일을 기념해 26일 오전 11시 워크샵에서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8월 18일까지 워크샵 매장에서 다양한 협업 제품과 굿즈를 판매하며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기념해 2가지 새로운 플레이버와 샘플러를 워크샵에서 선보인다. ‘메롱~빵빵이의 필살기’는 달콤하고 진한 멜론의 풍미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이 특징이다. ‘옥지의 피치 못할 사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여름 대표 과일, 복숭아의 달콤함을 가득 담았다.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5일부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여행객에게 지역 방문의 즐거움을 더할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를 선보인다.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는 스타벅스의 기존 시티 MD를 약 5년 만에 재구성해 소개하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남과 헤어짐의 인사말인 ‘안녕’의 의미를 담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지역 방문에 대한 반가움과 헤어짐의 아쉬움을 추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울러 도시 단위에서 지역 단위(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부산, 경주, 제주)로 범위를 확대하면서 시티 MD에서 리저널 컬렉션 MD로 이름을 바꿨다. 텀블러와 머그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15개 내외의 관광명소와 특산물을 디자인했다.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프란츠 호튼)가 프렌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 릴레의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 (Lillet X Emily in Paris Edition)’을 출시한다.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넷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인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의 콜라보 에디션으로, 주인공인 에밀리의 파리 라이프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특히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주인공 에밀리의 패션에 대한 애정을 그대로 담아냈다. 시크한 파리지앵 의상을 입은 릴레를 대표하는 여성의 모습을 기발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롭게 묘사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의 클레오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5층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에서는 한정 시그니처 칵테일을 판매하며, 여름 한정 룸 패키지도 선보인다.

호밍스X능라도=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평양식 접시만두’를 출시한다.

‘호밍스X능라도, 평양식 접시만두’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피와 슴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평양식 만두소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담백한 초당두부와 아삭한 숙주를 아낌없이 넣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고,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전문점 수준의 고기 풍미를 재현했다. 또 참기름과 참깨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맛장우 간편식 차별화=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이 이장우의 레시피를 적용한 간편식 ‘맛장우나혼자세트 명불허전’과 ‘맛장우김밥 명불허전’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맛장우 간편식은 이장우가 단독으로 개발한 특제 레시피 양념과 소스를 사용해 요리 잘하는 배우 이장우만의 맛을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맛장우나혼자세트 명불허전은 백미밥에 간장불고기, 명이마요소스, 소시지, 볶음김치를 올려 한번에 떠먹도록 만든 간편한 소용량 덮밥이다. 맛장우김밥 명불허전은 간장불고기와 명이마요소스에 명이나물절임, 당근볶음, 애호박, 단무지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한식 김밥으로 간장불고기를 명이나물과 함께 먹는 듯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홈캉스’ 특가 행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국내산 돼지고기 6종, 샤인머스캣∙초록사과를 비롯한 각종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26일부터 28일까지 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국산 돈 삼겹살 100g 당 정상가 대비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삼겹살 파격 할인과 함께 외식에서 맛볼 수 있었던칼집∙생대패∙슬림∙한입∙갈빗대 등 특이 삼겹살과 오겹살도 선보인다. 26일부터 28일까지 한우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한우 등심∙양지∙국거리∙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한다. 이 외에 여름 시즌 과일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홈플러스가 오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2024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8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DNA 검사 및 항생제 잔류 물질 검사를 통과한 100% 한우를 비롯해 각종 정육 등 ‘육류’ 상품을 알차게 준비했다. 재배부터 수확까지 전 과정을 깐깐하게 관리한 ‘과일’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명절에 색다른 의미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각종 ‘주류’ 세트도 다채롭게 기획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전체 선물세트의 68%를 3만원대 이하 실속형 세트로 구성, 해당 가격대 상품 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20%가량 확대했다.

‘루디 프로젝트’ 선글라스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여름을 맞아 이탈리아 스포츠 안경 브랜드 ‘루디 프로젝트’ 선글라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루디 프로젝트는 1985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스포츠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다. 루디 프로젝트가 개발한 ‘임팩트X2’는 광량에 따라 변색되는 렌즈로 주위 환경에 맞춰 렌즈 색이 바뀐다. 밝기에 따라 25초 내로 변색돼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내달 1일까지 만날 수 있다.

태교 여행 패키지=서울신라호텔(대표 이부진)이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기는 임산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Your First Shilla)’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출산 전 태아와 함께 여행을 하는 예비 부모 고객을 위해 스위트 객실 1박 요금으로 2박 제공, 임산부 선물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1박 요금으로 스위트 객실 2박 혜택을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0만원도 증정해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쩨이 필리프’ 라벨 작가 찾기 이벤트=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현재 수입판〮매중에 있는 ‘마쩨이 필리프(Mazzei Philip)의 라벨 작가 찾기에 나선다.

2008년 와이너리 ’마쩨이(Mazzei)’는 ‘필리프(Philip)’ 첫 출시를 기념해 라벨 디자인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당시 당선자는 한국인 작가로 5천유로의 상금을 받았고 당선작을 적용해 제품을 출시, 현재까지 해당 라벨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작가와 관련한 정보가 사라져 이번에 ‘작가 찾기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GS25, 보틀 벙커, 대형마트, 백화점 및 와인샵 등에 이에 대한 정보가 담긴 넥택(Neck Tag)을 제작해 배포하고 작가를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하늘보리 하이킹 프로그램=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웅진식품은 페어플레이와 함께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8월 5일까지 팔로워 4~5만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제공한다. 회차당 20명 총 2회 차로 진행되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함께 남길 수 있다.

지구사랑 고객 참여 캠페인=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하여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랜튜드 코엑스점에서는 식물성 한 끼 식사를 경험하며 탄소 배출 감소를 통한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했다. 플랜튜드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풀무원의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풀무원건강식물원’과 협업해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플랜튜드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풀무원건강식물원의 식물효소 ‘파이토 엔자임’을 1포씩 증정한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 회원들 간 직접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과 관련하여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가벼운참치·칰햄X포케올데이=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오뚜기 고단백 제품인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뚜기X포케올데이 협업 메뉴는 ‘가벼운참치 더마일드’와 ‘칰햄 오리지널’을 토핑으로 올린 포케 2종 '가벼운참치 포케', '오리지널 칰햄 포케'가 메인으로 꼽힌다. 부담없는 고단백 참치와 고단백 햄을 포케의 토핑으로 올린 건강 메뉴로, 별다른 양념 없이 제품 그대로 토핑으로 활용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된다. 전 매장에서 오뚜기 피크닉 콤보를 4개 이상 구매할 경우, 오뚜기 리유저블 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장 김치 수요 잡는다"=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여름 김치 수요를 맞아 오는 24일 TV라이브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홍진경 더김치’를 판매한다.

‘최화정쇼’ 에서는 ‘홍진경 더김치’의 포기김치, 갓물김치, 열무 얼갈이 김치를 최초 공개한다.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했을 뿐 아니라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김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는 20년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최화정과 홍진경의 ‘김치 고민 해결소’를 만나볼 수 있다.

택배 시리즈=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택배 시리즈’를 진행한다.

이번 ‘택배 시리즈’는 단순히 물건을 안전하게 보내는 것을 넘어, 포장하는 과정을 즐기고, 받는 사람도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속포장용품, 겉포장용품, 완충용품 등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속포장용품은 박스에 넣기 전 개별포장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돋보이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겉포장용품으로는 다용도박스와 에어캡봉투를 준비했다.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썸머 피에스타 비치 타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피에스타 비치 타월’은 펩시와 컬래버레이션해 제작했으며 ‘비바! 라 피에스타(VIVA! LA FIESTA)’ 로고와 감각적인 패턴을 통해 멕시칸 해변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 신메뉴 ‘멕시칸 램&안심 스테이크’ 주문 고객 및 빕스 매니아 고객의 경우 성인 샐러드바 2인 이상 주문 시 증정한다. 

월간 꽃 선물하기 기획전=G마켓이 선물하기 기획전 ‘이달의 꽃’을 신설한다. 

국내 화훼농가와 협력해 매월 싱싱한 꽃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7월의 꽃은 ’리시안셔스’로, 31일까지 꽃배달 상품을 7000원대에 판매한다. 리시안셔스 외에 ‘시즌 꽃다발’ 코너를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1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상품부터 6만원대 풍성한 꽃다발까지 선택 가능하다. ‘꽃말이 좋은 꽃’ 코너에서는 선물로 인기 있는 꽃을 한자리에 모았다. 장미, 백합, 미니 거베라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