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롯데GRS LG생활건강 현대백화점그룹 웅진식품 풀무원 빙그레 아모레퍼시픽 GS25 하이트진로 대상㈜ 청정원 쿠팡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랜드 교촌치킨 CJ푸드빌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하는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라인업을 확장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하는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라인업을 확장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쁘띠 케이크 라인업 확장=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하는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라인업을 확장한다.

대표 신제품인 ‘포 에그 프렌즈’는 워크샵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제품 ‘에그’를 확장해 홀케이크로 새롭게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쁘띠 케이크 라인업 2종 ‘보블(Bobble)’, ‘벨(Bell)’과 미니 케이크 라인업 ‘씰(Seal)’을 공개한다. 마카롱 꼬끄와 와플콘 같은 베이커리 영역을 아이스크림과 접목한 홀케이크 신제품 ▲스윗 마카롱 랜드 ▲컬러풀 와플콘 파티도 워크샵, SPC 스퀘어, 부산서면중앙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과일 이색 프리미엄 선물세트=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정지영)이 올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 '과일의 정점' 선물세트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선물세트는 12종류의 과일을 각각 1개씩 포장한 '과일의 정점 특(特) 세트'다. 큰 사이즈와 높은 당도가 특징인 국내산 '블랙 애플망고',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사탕 같은 맛을 내는 '슈팅스타 포도', 경북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고당도 노란포도 '골든스위트', 청량한 과즙이 매력인 '그린시스 청배' 등 평소 선물세트로 만나보기 힘들었던 과일이 담겼다. 

통새우크런KIM버거=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22일 롯데리아 대표 메뉴 ‘리아 새우’에 한국적인 식재료 ‘김’을 활용해 새롭게 재해석한 ‘통새우크런KIM버거’를 한정 출시한다.

통새우크런KIM버거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식재료인 김과 새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새우패티와 함께 부각통새우 토핑을 추가해 볼륨감을 높여 더욱 풍성한 새우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부각통새우 튀김 외피에 김가루를 첨가해 감칠맛을 더했으며 라이스볼로 김부각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소스는 기존의 화이트 소스에 김을 사용해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화이트 소스와 은은한 김의 풍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를 새롭게 선보인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지난 2월 출시된 ‘초록매실 제로’에 탄산을 더한 제품으로 초록매실 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초록매실 라인업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신제품은 상큼한 국산 매실 과즙에 청량한 탄산감을 더한 것은 물론 유산균까지 함유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초록매실의 상큼 달콤한 맛은 그대로 구현하되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탄산음료 제품이다.

‘아임리얼’ 2종=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을 출시했다.

‘아임리얼’ 2종은 아임리얼에서 처음 선보이는 과채음료로 그동안 풀무원이 쌓아온 착즙 음료 노하우를 발휘하여 높은 품질로 완성했다. '아임리얼 케일’은 신선한 국내산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파인애플, 사과, 브로콜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과일과 채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강조했다. ‘아임리얼 당근’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당근을 넣었다. 여기에 사과, 레몬 등을 더해 채소와 과일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당 성분이 제로인 신제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기술 공정으로 만든 제로슈거 제품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플레인 맛에 취식 상황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400g 용량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이달 초 출시한 드링크 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에 이어 요플레 최초 떠먹는 제품으로도 출시되는 제로슈거 요거트 제품이다.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한 건조기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건조기용 시트에 자연 유래 생분해성 향기 캡슐을 적용했다. 특히 향기 캡슐이 건조기 내부의 고온에도 향기를 보호하기 때문에 건조기에 사용 후에도 잔향이 약 30일 동안 지속된다. 또 건조기 내부의 높은 온도와 마찰에도 옷감의 손상과 구김을 줄이는 효과가 뛰어나다.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김승환) 미쟝센이 부스스하고 엉키는 머리를 매끈하게 펴주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3종을 출시한다.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체에 미쟝센만의 오로라 광채 입자를 담아 모발의 표면을 정돈하고 반짝이는 광채를 만들어준다. 미쟝센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21일부터 2주간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선보인다. 쇼케이스 기간 동안 해당 라인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하트 브러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그라운드블루49’ 그랜드 오픈=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종로구 관훈동 소재 복합 문화 공간 ‘안녕인사동’ 내에 스마트 기술 기반 미래 체험형 매장 GS25 그라운드블루49점(이하 그라운드블루49)을 오픈한다. 

그라운드블루49는 GS25의 아이덴티티이자 미래 비전을 담고 있는 리치블루 컬러와 안녕인사동의 번지 수 ‘49’를 조합한 이름으로 ‘미래형 놀이터’라는 정체성이 담겼다. ▲리테일테크 체험존 ▲K푸드 스테이션 ▲K누들 챌린지 스테이션 등으로 구성됐다. ▲고피자 로봇 ▲라테아트 로봇 ▲아이스크림 로봇 ▲포토카드 인화 머신 ▲솜사탕 머신 등 GS리테일의 리테일 노하우와 4차 산업혁명이 결합된 최첨단 볼거리가 가득하다. 

‘2024 송도맥주축제’ 하이볼 선봬=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4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인기 맥주 포함 총 9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또 ‘기린 이치방’과 ‘쿠퍼스 페일에일’, ‘쿠퍼스 스타우트’ 등 다양한 맛의 맥주도 제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 축제의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맥주 외에 사이다 ‘써머스비 애플’과 ‘써머스비 망고라임’, 스카치 위스키 ‘커티삭’ 하이볼, 일본 인기 하이볼인 ‘나모나키 메이슈’ 하이볼도 함께 선보인다.

청정원 '2024 추석 선물세트'=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이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명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패키지와 제품 구성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합리적 가격의 실속 만점 가성비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올 페이퍼 패키지’ 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업계 최초로 캔버스 에코백을 도입해 실용성과 활용도까지 챙겼다. ▲프리미엄 오일에디션 N호 ▲프리미엄 오일에디션 R호 ▲청정원 조미복합 1호 ▲청정원 조미복합 2호 등을 구매하면 쇼핑백 대신 캔버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창고43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내달 18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 예약 접수 및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최고급 품질의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소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총 6종으로,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급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총 3종이다. ’창고 한우 명작’은 최고급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해 구성했다. 

'새학기 준비' 할인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5일까지 '쿠팡수입 새학기 준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베이스어스, TCL, 스탠리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21일까지는 새학기 필수품인 디지털 가전과 액세서리 상품을 마련했다. 베이스어스 인기 충전기 어댑터와 케이블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 스탠리의 텀블러도 특가로 선보인다. 22일부터 25일까지는 자취생을 위한 생활용품을 중점적으로 마련했다. 

'해피 추석, 해피 루아!'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김태홍)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키캉스 프로모션 '해피 추석, 해피 루아!(Happy Chuseok, Happy LUA!)'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을 비롯해 롯데리조트 속초, 부여까지 총 9곳에서 진행하는 추석 프로모션은 루아와 함께 즐거운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객실 1박과 루아 스페셜 기프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과 조식 등 각 체인호텔별 추가 특전이 포함된다.

이랜드 로엠 가을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24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를 주제로 선보인 캠페인은 깊어 가는 가을의 분위기와 사랑이 겹겹이 쌓이는 순간들을 표현했다. 로엠이 이번 캠페인에서 강조한 로맨틱룩은 파스텔 톤의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미디 기장의 셋업 스커트로 완성됐다. 또한 화이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거나, 내추럴한 롱 원피스를 레더 재킷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교촌무나매표소’ SNS 인증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8월 마지막 여름 휴가철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교촌무나매표소’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교촌무나매표소’ 이벤트는 교촌과 함께하는 무비 바캉스 컨셉으로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교촌옥수수’ 단품 메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화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서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료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7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위글위글’ 입점 기념 이벤트=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부터 N서울타워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위글위글은 화려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색 볼거리 및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9월 1일까지 N서울타워 야외 광장에 위글위글과 컬래버한 10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