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이 성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총 4만여명이 방문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 굿즈 총 94종 중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캐리어백, 김씨네과일 콜라보 ‘양파새끼 티셔츠’, 랜덤 피규어, 스탠딩 봉제 인형, 키링 인형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시그니처 굿즈 ‘용기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1년의 절반이 지난 여름, 일상에서 벗어날 용기를 찾는다는 테마로 제작된 ‘용기상점’은 비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첫 오프라인 행사였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인 300평 규모로 하이트진로 켈리와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