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롯데마트 매일유업 빙그레 CJ제일제당 웅진식품 CJ푸드빌 이랜드 신세계면세점 G마켓 11번가 남양유업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한돈자조금XSPC삼립=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냉장 신선육을 굵게 썰어내 고기 원물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250℃ 고온에 직화로 구워내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한돈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에 새콤한 감칠맛을 살린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까지 2종 선보였다.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BBQ시리즈 2종은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BBQ 베이컨 치즈 프라이 등이다. 이와 함께 캠핑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알려진 스모어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쉐이크 메뉴도 출시한다. ▲스모어 쉐이크로 BBQ 시리즈와 페어링 했을 때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신제품 BBQ시리즈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본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본판매 기간 동안 주요 실속 선물세트에 대한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추석 당일까지 연장하는 한편, 가성비 높은 본판매 전용 선물세트, 가격 동결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과일 선물세트에서는 사과 세트 가격을 작년 추석 대비 평균 10% 낮췄다. 축산 선물세트에서는 10만원대 초반의 본판매 전용 한우 세트를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초가성비 선물세트가 대세"=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전 점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본판매 기간 동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혹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판매는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고객들의 선물세트 구매 부담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1만원대 내외 초저가 선물세트 위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초저가 상품 외에도 5만원대 내외 과일/버섯, 10만원대 축산 상품 등 중저가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프리미엄 컵커피 1위 브랜드 바리스타룰스는 락토프리 및 설탕을 무첨가한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은 유당제거와 설탕무첨가가 특징이다. ‘바리스타룰스 설탕무첨가 라떼’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신선한 원유와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깔끔한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 라떼’는 유당 0g으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되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되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했다. 

어린이 식물성 음료=CJ제일제당(각자대표 손경식·강신호)의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가 어린이 식물성 음료 ‘얼티브 초코·바나나’을 출시하고, 기존의 ‘얼티브 오리지널’을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했다.

‘얼티브 초코·바나나’는 ‘얼티브’가 처음 선보이는 어린이를 위한 식물성 음료다.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는 곡물맛이 강했던 기존 맛을 우유와 비슷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꾼 제품이다. 단백질 위주였던 영양성분도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의 원료를 활용해 일반 우유 수준의 영양성분을 갖췄다.

소소한 명절세트=롯데백화점(대표이사 정준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간편하고 실속 있는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추석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설 명절 대비 품목을 약 30% 이상 확대하고 세분화된 선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세트를 기획해 선보인다. 축산 상품군은 소용량 세트의 품목을 확대하고, 유명 산지의 한우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새롭게 기획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청과 세트는 상품성 강화와 가심비에 초점을 맞췄다. 청과 선물 세트의 경우, 용량은 최대 40% 줄이고 세트의 구성은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만 구성해 품목을 설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자연은' 주스 선물세트=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주스 음료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추석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종합 음료세트’, ‘프리미엄 음료세트’, ‘아름드리 음료세트’ 등과 같이 여러 가지 제품을 테마별로 함께 조합한 선물세트와 1.5L 대용량 주스 제품을 담은 ‘행복세트’ 등 총 27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은’과 ‘가야농장’ 브랜드 외에도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테이스티 어텀’ 콘셉트 가을 신메뉴=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가을 시즌에는 맛있고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빕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 연어,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무화과, 호박 등의 가을 미식 식재료를 샐러드, 씨푸드, 디저트와 같은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인다. 또한 무제한 와인과 맥주 페어링을 통해 더욱 풍미 깊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펌킨 페스타’ 가을 축제=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펌킨 페스타(PUMPKIN FESTA)’를 진행한다.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우산로드 ▲코트야드 가든 등 이월드 내 곳곳에서 가을 무드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주주팜'은 풍성한 호박 장식을 더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월드는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펌킨 디스코 파티’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새로운 캐릭터 ‘스푸키’와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 ‘라라’ 등이 무대 주인공으로 나선다. 해당 공연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매주 주말 14시, 17시 30분에 진행된다. 

‘플랑 드 파리 팝업’ 오픈=신세계면세점이 디올 뷰티(Dior beauty)와 함께 ‘플랑 드 파리(PLAN D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0월 20일까지 인천 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플랑 드 파리’ 팝업 스토어는 디올 뷰티의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 메이크업, 향수, 스킨케어의 브랜드 주력 제품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험할 수 있다. 뷰티 전문가와 함께 하는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서비스 및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한 핸드라이팅을 통한 제품 인그레이빙 서비스 등이 진행된다. 

빕스 어텀 바우처 단독 특가=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까지 ‘빕스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90% 할인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바우처는 빕스의 가을 신메뉴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이 시작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G마켓은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5일 오후 9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개그우먼 홍현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과 함께 빕스 가을 신메뉴를 소개한다. 라이브방송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정산지연 중소판매자 판로 확대=11번가(대표 안정은)가 최근 정산지연 사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판매자 77곳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전을 긴급 편성해 추석을 앞두고 중소판매자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이번 ‘굿 세일 위크’ 기획전은 11번가가 지난달 29일 정산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중소판매자를 대상으로 개최한 ‘판매지원 간담회’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지원행사로, 중소판매자들의 추석 성수기 판매를 돕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 참여 셀러들은 11번가 ‘전담MD’의 지원을 받아 행사에 참여,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기기/전자제품, 골프용품, 공구, 안마기,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해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의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론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