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매일유업 신라스테이 롯데온 스타벅스 KGC인삼공사 롯데마트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SPC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SPC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던킨의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L(리터) 사이즈의 초대용량 커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 형태로 출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던킨 ‘아메리카노(S)’ 대비 3배 이상, 606ml로 선보였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약 1.5배 큰 용량이다.

홍삼스노우쿨스틱=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홍삼의 고유의 색과 맛 대신 상큼한 향이 물씬 느껴지는 신제품 ‘홍삼스노우쿨스틱’을 출시했다.

‘홍삼스노우쿨스틱’은 KGC인삼공사의 125년 연구개발(R&D) 기술을 바탕으로 무색·무취·무향 홍삼을 적용한 최초의 제품이다. 새로운 홍삼농축액분말과 더불어 이너뷰티를 위한 원료 설계가 특징이다.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는 물론, 식이섬유인 치커리뿌리추출물, 자일리톨 등을 함유했다. 

가벼운 황도·백도=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가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 사용만으로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

신제품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내어 달콤한 복숭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활용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가벼운 백도의 경우, 국내 최초로 당을 저감해 선보인 백도 통조림으로 눈길을 끈다. 1인분 용량인 280g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입 크기의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무화과와 신선한 루꼴라를 듬뿍 올려 화덕에 구워낸 ‘제철 무화과 피자’와 즉석에서 얇게 썬 프로슈토와 무화과, 염소치즈 등을 곁들인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버섯으로 속을 꽉 채운 라비올리에 블랙 트러플을 올려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다. 신메뉴 3종은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센터필드점과 광화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학생 환경 보호 서포터즈’ 모집=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 중인 신라스테이가 내달 4일까지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하며 문화를 확산하는 대학생 환경 보호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Shilla Stay Green Friends)’ 2기를 모집한다.

올해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는 지난 해와 달리 팀 활동을 추가해 서포터즈 간 교류할 수 있도록 했다. 환경보호와 SNS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4개월 동안 신라스테이와 함께 생활 속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친환경의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는 유선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하며, 서포터즈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식사권 ▲신라스테이 굿즈 ▲프로필 촬영 ▲수료증 등을 제공한다. 올해 2기는 11월 발대식을 기점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논현점’=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논현점’을 오픈했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에는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 모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첫 선을 보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도 진열돼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또는 토퍼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토퍼 슬리브와 에코백도 추가 증정한다.

반값 청소용품=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명절 연휴 이후에 잘 나가는 청소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전 점에서 주요 청소용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빙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총 350여품목이며 주방세제, 세탁세제, 탈취제 등에 대해 최대 반값 할인,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엘지 홈스타’, ‘브레프’ 브랜드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홈스타’, ‘유한락스’, ‘브레프’, ‘피죤’ 등 주요 브랜드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여행상품 특가 행사=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여행 준비는 롯데온에서' 기획전을 열고 해외여행 상품을 작게는 7%에서 최대 12%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10월 초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고려해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특가 행사에 돌입했다. 10월1일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는 비교적 여유로운 일정의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기존 리워드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0월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9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 고객을 위한 9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반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KING’ 등급 회원에게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