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하이트진로 빙그레 이디야커피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롯데호텔앤리조트 서울신라호텔 한샘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CJ푸드빌 신라면세점 롯데백화점 상하농원 쿠팡 아성다이소

[뉴스클레임]
스타벅스 첫 구독 서비스=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구독 서비스인 ‘Buddy Pass(버디 패스)’를 시범 운영한다.
Buddy Pass는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최초의 구독 서비스다. 30일간 구독료는 9900원으로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시범 운영된다. 매일 1장씩 발급되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은 오후 2시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제조음료를 대상으로 적용 가능하다.
트레이더스 ‘T카페 오더’ 서비스 전점 도입=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하 트레이더스)의 푸드코트인 T카페가 오는 26일 앱 설치 없는 간편 모바일 주문 시스템 'T카페 오더' 서비스를 22개 전점 도입한다.
대용량에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T카페에서 애플리케이션 설치나 번거로운 로그인 과정 없이 줄 서지 않고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T카페 오더’는 점포별로 비치된 QR코드 이미지를 촬영 후 최초 1회 전화번호 인증만 하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이후 카카오톡 메시지로 주문번호를 받은 다음 전광판에 자신의 번호가 뜨면 주문한 음식을 수령하면 된다.
본가스시 신메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운영하는 정통 일식 회전초밥 브랜드 '본가스시'는 장어와 전복 등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게살전복내장덮밥'과 '계란장어한마리덮밥' 2종이다. 고용노동부가 지정하는 '우수 숙련기술자(준명장)'로 선정된 현대그린푸드 한대원 셰프가 직접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본가스시 전국 1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싱글홉 콘셉트로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 또한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100년 전통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제맥(Malting : 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우스 활용 신규 콘텐츠=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캐릭터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9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워치페이스, 프로필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스타그램 ‘김밥집’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스페셜 콜라보=이디야커피가 24일부터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짱구는 못말려’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와 함께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 총 4종의 굿즈로 구성됐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스카트 디자인-룸 에디션 물티슈=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청소용품이 집안 곳곳에서 널리 사용되는 트렌드에 주목하여, 생활 오브제형 디자인을 적용한 ‘스카트 디자인-룸 에디션’ 물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총 11단계를 거친 정제수를 활용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가정 내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엠보싱을 적용해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으며, 고압의 수류로 원사 간 결합을 유도하는 스펀레이스 공법 원단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지니고 있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캠핑용 패키지=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캠핑용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패키지는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노마드’ 700ml 1병 ▲500ml 캠핑용 잔 2잔 ▲70ml 캠핑용 잔 2잔 ▲보냉백 1개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이번 패키지는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그니엘X뽀므리=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 김태홍)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프랑스 정통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Pommery)'와 손잡고 단독 에디션 샴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그니엘 독점 샴페인을 선보인다. 일반적인 보틀 패키징과는 달리 시그니엘 브랜드의 레이블을 병 외부에 입힌 뽀므리 브뤼 로얄을 시그니엘 서울과 시그니엘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36년에 설립된 '메종 드 뽀므리(Pommery)'는 스위트 샴페인만 생산되던 1874년 당시 드라이한 맛의 샴페인을 최초로 생산한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이다.
‘엔터캉스’로 MZ세대 잡는다=서울신라호텔(대표이사 이부진)이 특급호텔의 ‘콘텐츠’를 경험하기 위한 엔터캉스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특별한 테마와 메뉴가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오는 27일과 10월 5일 양일 간은 ‘팝페라 위스키 세레나데(Popera Whisky Serenade)’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 등 호텔 내 공간을 활용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는 11월까지 디제잉 공연을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디제잉 공연은 트로피컬부터 힙합, 디스코, 재즈음악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인다.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 박람회=한샘(대표 김유진)이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한샘과 입주박람회 전문업체 ㈜홍대INT기획이 협력해 주관하며, 올림픽파크 포레온 예비입주자 모임 카페를 통해 사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입주박람회는 가구부터 가전, 청소,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전문가의 가구 상담뿐만 아니라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레티놀 팝업 스토어=아이오페가 서울 성수동에서 내달 6일까지 레티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는 '파인드 마이 레티놀(FIND MY RETINOL)'이라는 콘셉트로, 아이오페가 30여 년간 선도해온 레티놀 연구 발자취와 전문성을 경험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레티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레티놀 엑스퍼트 0.1%·0.3% 링클 코렉터 등 탄력, 모공, 피부결, 주름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민감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설계된 베스트셀러 레티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뚜기X‘7979 서울 러닝크루=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협업해, 9~10월 두 달간 러닝 행사에서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제품 등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는 9월 매주 목요일 러닝 일정(9/5, 9/12, 9/19, 9/26)에 맞춰 참가자를 케어하는 코치진과 페이서를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총 4회 제공한다. 행사에 제공하는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는 가뿐한끼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현미밥과 ▲보냉백 ▲굿즈로 구성된다. 10월(10/2, 10/10, 10/17, 10/24)은 러닝크루에 총 3회 참가하고 여의나루 러너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건강 미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산 와인페어=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아 '2024 남산 와인페어' 등 와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8일에는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N서울타워 야외광장에서 ‘2024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가을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와인과 라이브 공연을 함께 준비했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약 8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고, 200여 종의 와인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장터를 운영한다. 와인과 요리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황금 연휴 이벤트=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휴기간 출국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는 ▲특별 추가 혜택 적립금 증정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혜택 적립금을 증정한다. 추가 혜택 적립금은 기존 사용하는 적립금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평소보다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가을 황금 연휴 정조준=롯데백화점(대표이사 정준호)가 오는 27일부터 10월 13일까지 백화점 전 점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약 50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섬·삼성·LF 등 국내 주요 패션 그룹사와 협업해 ‘Autumn Outer Collection’ 행사를 진행하여 가을 주력 상품인 원피스와 간절기 재킷 등 가을 상품을 10~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0월 1일부터 9일까지 패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땅콩 유령 대소동’ 이벤트=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10월을 맞아 농촌에서 즐기는 이색축제 ‘상하 팜 페스티벌 - 땅콩 유령 대소동’을 운영한다.
‘상하 팜 페스티벌 – 땅콩 유령 대소동’은 추수철의 활기를 테마로 해 농장에서 벌어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꼬마농부들이 조각을 모으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상하농원의 농사체험(고구마/땅콩 수확), 체험교실(고구마 경단 만들기), 수제공방(공방조각모으기)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들로 구성돼 있다.
푸드 프로모션=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가을을 맞아 즉석식품,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들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 소스류를 선보인다.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뿐만 아니라 라면, 생수, 탄산음료, 커피 등 캠핑족이라면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여러 식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이벤트=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1일 1회, 기간 내 2회에 한해 카카오페이머니로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원을, 다이소몰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을 적립해 준다. 다이소 매장에서 첫 결제자는 기간 내 1회에 한해 즉시 1000원을 적립해 주며, 기본 500원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는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