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미스지콜렉션 ‘2025 S/S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27일 밝혔다. 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미스지콜렉션 ‘2025 S/S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27일 밝혔다. BMW 코리아 제공

[뉴스클레임]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미스지콜렉션 ‘2025 S/S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27일 밝혔습니다. 

하이엔드 여성 의류 브랜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미스지콜렉션 청담 사옥에서 ‘Make Your Day Colorful and Cheerful!’을 주제로 한 2025 S/S 컬렉션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BMW 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의 매력을 알리고 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미스지콜렉션 2025 S/S 컬렉션에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습니다.

BMW 코리아는 이번 패션쇼 현장에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순수전기 세단 i7을 전시하고, M 전용 초고성능 전기화 모델인 XM 8대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습니다.

디자이너 지춘희를 비롯해 고경표, 권상우, 김윤아, 나영희, 엄지원, 최명길 등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에 탑승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특유의 존재감이 이번 패션쇼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의전 차량으로 선보인 BMW XM은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합산 최고출력 653마력을 발휘하는 초고성능 SAV입니다.  

이와 함께, BMW 코리아는 오는 11월 말까지 ‘BMW 럭셔리 클래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처럼 항상 최고를 향해 노력하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BMW 럭셔리 클래스만의 매력과 가치를 알릴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