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KGC인삼공사 스타벅스 풀무원 롯데칠성 오뚜기 GS25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쿠팡 시몬스 침대 11번가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미트볼’ 광고 캠페인=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립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티델리로 함 박꿔보시죠’라는 키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바쁜 일상과 한정된 메뉴 아이디어로 매 끼니마다 어떤 고기반찬을 먹을지 고민하는 도시인들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시티델리를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유자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품은 신제품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말랑말랑하면서도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 유자의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풍부한 맛에 반해 칼로리는 한 봉지에 85칼로리로, 동일 젤리류 대비 약 35% 낮은 수준을 자랑한다. 제로 브랜드 젤리 중에서는 처음으로 색을 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인공 색소 없이 오직 천연 유래 원료인 강황만을 사용해 유자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을 입혀, 식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덜고 시각적인 즐거움은 더했다.

아이패스 포커싱&에너지샷=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두뇌와 체력 관리를 위한 ‘아이패스 포커싱’, ‘아이패스 에너지샷’ 2종을 출시했다.

‘아이패스 포커싱’과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식약처가 기억력 개선,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두뇌와 체력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아이패스 포커싱’은 포스파티딜세린, 녹용, 노루궁뎅이버섯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에너지 대사와 생성을 위한 필수비타민 B군 5종을 고함량으로 배합하고 황기, 당귀 등의 체력을 위한 부원료를 더했다.

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매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상품들로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리태 콩즙 두유=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서리태 콩즙 두유’를 출시했다.

신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이다. 국산 서리태 청자 5호 콩즙 99.75%에 천일염만으로 맛을 내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콩의 비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풍부한 영양은 물론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초경량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을 적용한 생수 ‘초경량 아이시스’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페트병 무게를 한 자릿수로 줄인 10g이하의 초경량 생수 페트병을 오는 8일 도입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질소 가스 충전 방식을 통해 11.6g이었던 500ml 페트병 중량을 9.4g으로 18.9%(-2.2g) 경량화 했다. 패키지 안정성은 질소 충전 방식으로 보강했다. 제품 내부에 액체 질소를 충전하면 액체 질소가 기체로 바뀌며 내부 압력이 형성돼 용기 강도가 강화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초경량 아이시스 500ml 제품을 우선 선보인 후, 점차 다양한 용량으로 적용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새우 하가우·샤오롱바오·마라창펀 3종=오뚜기(대표 황성만)가 X.O. 만두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X.O. 딤섬 3종 ‘새우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라창펀’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X.O. 딤섬 3종은 투명한 만두피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 들어가 속이 비치는 ‘딤섬 새우 하가우’, 쫄깃한 만두피의 길쭉한 창펀 위에 동봉된 마라소스를 부어먹는 '딤섬 마라창펀', 얇은 만두피 속에 돼지고기와 생강이 조화를 이루어 풍부한 육즙을 가득 채운 ‘딤섬 샤오롱바오’로 각기 다른 매력의 딤섬을 즐길 수 있다.

‘스모어’ 초콜릿=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SNS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스모어 초콜릿과 스웨디시 젤리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

스모어 초콜릿은 두바이 초콜릿 이후, 온라인 상에서 가장 바이럴이 많이 되고 있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우와 크래커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크래커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국내 유명 틱톡커가 일명 ‘스웨덴 캔디’로 소개해 연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스웨디시 젤리도 10월 중에 한정 수량을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GS25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스웨덴 내 브랜드 순위 1위인 96년 전통 Red Band사의 원조 스웨디시 피쉬 젤리 상품을 10월 단독 판매할 계획이다.

레드이치 고보습워시=아모레퍼시픽(대표 김승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했다.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다. 정제수보다 높은 글리세린 50% 함량으로 물보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해 미끌거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독일 더마 테스트와 소아과 전문의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특정 성분 8개 무첨가로 0세부터 성인까지 극민감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모델=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0월 4일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그리고 윈터와 함께 더욱 빛나는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우먼스 액티브 숏 구스다운 ▲글로시 리본 더플백 실버 컬러다.

뮤지컬 '알라딘'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정지영)이 오는 1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팝업스토에서는 국내 첫 알라딘 공연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3개의 테마를 통해 명장면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는 '컨셉존', 알라딘·지니·자스민 등 주인공 9인의 실제 무대 의상과 소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존',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플레이존' 등이 대표적이다.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굿즈, 한정판 포스터, 엽서북 등 총 19종의 공식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트와이스' 데뷔 9주년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대표이사 정준호)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트와이스 데뷔 9주년’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트와이스 멤버 9명과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숫자 ‘9’와 ‘야구장’ 컨셉을 차용해 ‘홈 그라운드(HOME 9ROUND)’라는 테마로 색다른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를 상징하는 ‘라부리(LOVELY)’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방문 고객을 위한 색다른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토이즘’ 부스에서는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트와이스 프레임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트와이스 멤버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3D 버추얼 팝업=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뿐 아니라 3D 버추얼 팝업스토어와 페이크 다큐 영상 등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메타코미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담은 버추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CJ온스타일 앱과 웹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전을 들어가면 ‘청담 쇼룸’ 테마로 꾸며진 팝업존을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 영상 속에서 소개된 아이템을 가상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간은 팝업존, 갤러리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 팝업존은 월별 테마에 따라 8월 프랑스 파리 큐레이션, 9월 셀렙샵에디션x허명욱 작가 아트콜라보, 10월 메타코미디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브릭먼스' 시리즈 증정 이벤트=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레고와 손을 잡고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브릭먼스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2024 레고 브릭먼스는 '스트리트 푸드'를 테마로 해 총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테마에 맞는 음식 포장 박스 디자인의 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버블티 카페는 3일부터 9일까지, 팝콘 매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아이스크림 트럭은 17일부터 23일까지, 햄버거 샵은 24일부터 30일까지 주차별로 하나씩 증정될 예정이다.

연휴맞이 ‘슈퍼델리 페스타’=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연휴를 맞이해 대표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마트 슈퍼델리 페스타는 오는 10일까지 열리며, 인기 델리 메뉴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 트레이더스는 6일까지, 이마트24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6일까지 프리미엄양장피, 리코타페퍼로니피자 등 델리∙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이마트24는 31일까지 도시락∙안주 10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슈퍼델리페스타 상품과 궁합이 좋은 페어링 주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반값' 알배기 배추 기획전=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배기 배추를 일반 배추의 대체 품목으로 선정해 ‘반값’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반값’ 알배기 배추 기획전은 오는 6일까지 전 점 3만 통 한정으로 진행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가인 2990원(통)에 선보이며, 1인당 2통까지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알배기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 배추 주산지인 평창, 정선, 횡성 등 강원도 준 고랭지 물량을 사전에 확보했다. 

맨투맨&후디 페어=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간절기를 맞아 최대 75% 할인 혜택을 담은 ‘맨투맨&후디 페어’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 간절기에 제격인 인기 의류 72개 브랜드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등 1만여 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 푸마, 언더아머, 챔피온, 지프 등이 함께한다. ‘하루 특가’ 테마관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의류를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24 F/W신상’ 테마관에서는 마인드브릿지, 헤지스, 피파1904 등 브랜드들의 올 가을 신상품을 일주일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시몬스 역대급 혜택 마련=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오는 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침대 업계 메가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바이브(Vive)’를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바이브를 비롯해 프레임 ‘칼릭스Ⅱ’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시몬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사은품을 마련했다. 여기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일시불 결제 시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구매 시에는 10% 추가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갤럭시 탭 S10 시리즈’ 특가 판매=11번가(대표 안정은)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공지능(AI)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10 시리즈’ 판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오는 17일까지 태블릿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열고, ‘갤럭시 탭 S10 시리즈’를 론칭 기념 할인에 ‘카드사 5%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출고가 대비 18%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삼성케어플러스 12개월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체험단 리뷰 이벤트 참여 시) ▲S펜 최대 71% 할인 ▲정품 액세서리 북커버 최대 70% 할인 등 다채로운 제조사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