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페르노리카코리아 서울신라호텔 이랜드 GS25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시몬스 침대 한샘 G마켓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

던킨은 과일이나 우유, 얼음 등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기존 쿨라타 제품군에 추가로 ‘스파클링 쿨라타’ 카테고리를 확장해 앞으로 청량한 탄산 쿨라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한 파인애플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탄산감을 선사해 던킨이 운영하는 핫샌드위치 메뉴에 곁들이면 더욱 조화로운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리셉션’, ‘작별존’, ‘탐색존’, ‘자판기존’, ‘시음존’ 등 테마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다 쓴 커피 캡슐을 지참한 방문객들은 VIP로서 ‘리셉션’으로 입장하게 된다. 입장 시 가지고 온 캡슐의 무게에 따라 카누 캡슐 웰컴키트, 캡슐 디스펜서, 머그컵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VIP 티켓을 증정한다.

10번째 생일 맞은 허니버터칩=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허니버터칩이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5500억원을 넘었다.

해태제과는 출시 10주년과 함께 누적매출 5500억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더 풍성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또한 허니버터칩 캐릭터인 ‘허비’의 인스타그램에 10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10월 한달간 1주일에 25명씩 100명을 선정해 10주년 기념 대용량 허니버터칩 1박스가 주어진다. 10년 전 허니버터칩 품귀와 관련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허니버터칩도 증정한다.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반려견 전용 꿀벌옷 굿즈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잡곡밥=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화성시 대표쌀 수향미로 만든 즉석밥 ‘수향미 현미밥’을 출시했다.

수향미 현미밥은 구수한 향 가득한 수향미 백미와 쌀눈의 영양을 가득 간직한 수향미 현미최적의 비율인 5대5로 황금 배합해 깊은 풍미와 완벽한 식감을 자랑한다.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간편한 조리만으로도 갓 지은 밥처럼 구수한 향과 찰진 식감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오뚜기는 수향미 현미밥을 GS SHOP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데 이어, 이달 중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세계적인 와인 및 증류주 기업 소버린 브랜드(Sovereign Brands)와 협력해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THE DEACON)’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더 디콘’은 스카치 위스키의 틀을 깬 제품으로, 그동안 본 적 없던 차세대 위스키로 각광받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유서 깊은 아일레이 지역과 스페이사이드 지역에서 선별한 위스키를 절묘하게 블렌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 디콘’의 바틀 디자인은 어느 곳에 두어도 눈에 띄는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실제 증류소의 구리 포트 스틸의 디자인과 컬러로 타 위스키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바틀로 탄생됐다. 

'북캉스’ 패키지=서울신라호텔(대표이사 이부진)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 ‘북캉스(북+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북 큐레이션에 특화된 독립서점 ‘어쩌다 책방’과 협업해 북캉스 패키지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Blind Date with a Book)’ 패키지를 출시, 투숙객에게 도심 속 가을 정취가 가득한 감성 북캉스를 제공한다. ‘어쩌다 책방’은 서울신라호텔의 북캉스를 위해 ‘도시’, ‘예술’, ‘산책’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맞춰 10권의 책을 큐레이션했고, 서울신라호텔은 패키지 고객에게 이 중 2권씩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랜드 클라비스 겨울 컬렉션=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세레니티 인 윈터(Serenity in Winter)’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레니티 인 윈터(Serenity in Winter)’는 겨울의 평온함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공개된 화보에서는 고즈넉한 자연과 두께감 있는 의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추위 속에서도 아늑함과 따뜻함을 느끼는 모습을 표현했다. 컬렉션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슬림다운을 비롯해 프리미엄 코트와 퍼 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 예약=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매년 11월 전세계에 동시 출시되는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GS25는 2002년부터 23년째 프랑스 대표 와이너리 조르쥐 뒤뵈프의 ‘보졸레 누보’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24년 보졸레 빌라주 누보’를 선보인다. 내달 7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내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예약 판매하며, 상품 수령 및 현장 구입은 11월 21일 18시부터 가능하다. 

냉동 모찌 디저트=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얼먹 트렌드로 냉동 디저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는 냉동 모찌(일본식 떡) 디저트 2종을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

‘생초콜릿모찌’의 경우 코코아파우더를 묻힌 부드러운 모찌 안에 진한 생초콜릿 넣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훗카이도우유크림모찌’는 훗카이도산 우유 생크림을 필링으로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본에서 지난 1978년 출시 이후 40여년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 컵라면 ‘마루짱’ 라면 2종도 오는 23일 직소싱해 출시한다.

롯데마트 '뷰티플렉스'=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보습 제품 1200여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플렉스는 다가오는 초겨울을 맞아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과 기초스킨케어 위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VT’ 브랜드의 ‘VT 콜라겐 리들샷 기획세트'를 행사카드결제 시 10% 할인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핸드크림과 바디크림도 기존 대비 반값에 선보인다. 추가로 ‘바세린’, ‘니베아’ 등 주요 보습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파머스 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파머스 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북 토크 콘서트 ▲무비 나잇 ▲파머스 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개최된다. 같은 기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이천 농업테마공원에서는 제23회 이천쌀문화축제가 열리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 부스가 들어선다. 16일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는 북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17, 18일 양일간 저녁 6시부터 잔디정원에서는 무비 나잇 행사가 예정돼 있다. 

한샘X디에디트 라이프=한샘(대표 김유진)이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을 통해 자사 호텔침대 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

콘텐츠는 에디터의 인테리어 변천사를 꾸준히 소개해 온 '혼자 살아보겠습니다' 시리즈의 하나로 제작됐다. 한샘의 구스 침구, 스탠드 조명, 사이드 테이블 등의 제품들도 함께 소개했다. 특히 세입자로서 시공 없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는 팁, 호캉스를 다녀와 집에서도 호텔식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싶었던 에피소드, 패널에 조명, 콘센트, 충전포트가 탑재돼 있어 침대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 등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를 열고, 침대/매트리스, 소파, 식탁 등 시즌 인기 품목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에는 ▲한샘 ▲지누스 ▲바운티풀 ▲리바트 ▲메종오브제 ▲모던하우스 ▲테리파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매일 최대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포커스 브랜드’, 24시간 한정 특가상품 ‘투데이 핫딜’, MD가 직접 엄선한 ‘MD’s PICK’ 등 알뜰 쇼핑 코너도 선보인다. ‘포커스 브랜드’ 코너에서는 브랜드 별로 G마켓과 옥션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