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GS샵 신라스테이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랜드 롯데마트 홈플러스 BBQ치킨 애경산업 다이소몰

'맥스 X 800도씨' 콜라보 캠핑 상품. 이마트 제공
'맥스 X 800도씨' 콜라보 캠핑 상품.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맥스 X 800도씨' 캠핌용품 세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 ‘맥스 X 800도씨’ 콜라보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콜라보 상품 중 하나인 ‘맥스 X 800도씨 더 칸 버너 & 그리들 세트’는 버너∙그리들 등 총 6가지의 캠핑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맥스의 ‘더 칸 버너’ 1개, 800도씨의 ‘아리수 그리들 2종’과 함께 두 브랜드명이 레이저로 각인된 링가드 1개, 콜라보 디자인으로 감성을 더한 한정판 캠핑 이소가스 3종을 전용 패브릭 가방에 담아 판매한다. 또 이번 콜라보에서 특별히 한정판으로 제작된 부탄가스∙이소가스 4종을 할인한다.

‘W육수’로 우동 품질 업그레이드=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올겨울 생면 사업의 테마를 ‘우동 풍미의 새로운 기준, 풀무원 W육수(더블육수)’로 정하고 이에 따라 생면 HMR 제품 혁신을 이어간다.

‘풍미 W육수’ 구현을 위해서는 풀무원 생면 혁신의 기지인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 환류추출 설비를 도입했다. 풍미 W육수는 겨울철을 앞두고 리뉴얼한 우동 대표 제품인 ‘정통 가쓰오 우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포집한 가쓰오의 향을 최대한으로 살려 우동 완제품의 풍미를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 선호에 따라 면의 쫄깃한 속성을 강조해 더욱 맛있게 재탄생했다. ‘감칠맛 W육수’는 2가지의 육수를 혼합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큰 강점이다.

청기와타운 RMR 콜라보 호빵=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본격적인 호빵철을 맞아 ‘청기와타운’과의 콜라보 호빵 2종을 새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은 ‘수원왕갈비호빵’과 ‘매콤양념갈비호빵’ 2종이다. 수원왕갈비호빵은 대파기름에 국내산 갈비살과 양파를 볶아 감칠맛을 높이고 통후추와 마늘을 풍부하게 사용해 숯불갈비맛을 구현했다. 매콤양념갈비호빵은 비법 고추장소스와 청양고추가루를 활용하여 중독적인 매콤한맛을 느낄 수 있다. 청기와타운 봉지호빵 2종과 일반 봉지호빵 4종 구매시 ‘쿨피스복숭아’를 증정하고 카카오페이머니로 2봉 이상 구매시 50% 현장 할인해주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퍼퓸 헤어오일 리뉴얼=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하고, 손상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TOP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하고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또한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하고,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루나 '성수동 팝업스토어'=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GE20’S 팝업스토어는 ‘WORLD STAGE FOR BEAUTY’를 콘셉트로 글로벌을 무대로 K뷰티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는 AGE20’S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컨실러부터 시작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LUNA BASE CHAMPIONSHIP’ 콘셉트로 운영한다. 루나 팝업스토어 각 공간에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루나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 론칭=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의 홈쇼핑 브랜드 GS샵이 오는 19일 TV홈쇼핑을 통해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을 론칭한다.

GS샵 TV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해남 404 펩타시카 크림’은 톤28에서 운영 중인 약 100개 상품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 상품이다. GS샵은 ‘톤28’ 브랜드를 론칭하며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50g) 6개와 체험분(2g) 4장 ▲해남 404 펩타시카 토너(250ml) 2개 등으로 구성한 전용 패키지를 방송한다.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새벽 크림 1통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홈트 객실=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 중인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취미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신라스테이 광화문 4개 객실을 게임과 홈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특화 공간으로 새단장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겜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과 헬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을 운영한다. 특화 객실은 고객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장비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1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에는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의 ▲바이크 ▲홈 벤치와 함께 ▲덤벨 ▲탄성 밴드 ▲너클 등 다양한 운동 소도구가 마련돼 있다.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롯데호텔 서울이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투숙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롯데호텔 서울 35층에 위치한 ‘피지 바(PG Bar)’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클래스는 위스키 기초 상식과 즐기는 법, 조니워커 라인 5종 시음, 나와 가장 잘 맞는 위스키 찾기, 위스키 하이볼 만들기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석 가능 인원은 최대 12명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뉴발란스 성수’ 오픈=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그랜드 오픈했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돼 있다.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고,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구성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는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대표 상품 ‘요리하다 LA식 꽃갈비’를 7000원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요리하다 40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요리하다 보냉백’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마트GO’앱을 활용한 ‘스탬프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한 요리하다 행사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제공하며, 적립한 스탬프 7개당 엘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M.E.A.L. 솔루션=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M.E.A.L. 솔루션’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더 맛있게(Match)’, ‘더 크게(Extra)’, ‘더 새롭게(Add)’, ‘더 가볍게(Light)’ 총 4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기반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 맛있게(Match)’에서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40%, 50% 할인해 판매한다.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동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를 할인해 살이 꽉 찬 킹크랩을 판매한다. 

BBQ 할인 앵콜=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저렴한 수수료로 소상공인들을 돕고 있는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땡겨요 앱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 모두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하는 4000원 할인 쿠폰까지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 기념 사전예약=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아시아 첫 여성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 도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이 가능한 한강 작가의 도서는 총 18종이다.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디 에센셜 한강 ▲검은 사슴 ▲눈물 상자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바람이 분다, 가라 ▲여수의 사랑 ▲노랑무늬영원 ▲그대의 차가운 손 ▲내 여자의 열매 ▲내 이름은 태양꽃 ▲한강: 회복하는 인간(Convalescence) ▲천둥 꼬마 선녀 번개 꼬마 선녀 등이다. ▲채식주의자 + 작별하지 않는다 + 소년이 온다 세트 ▲채식주의자 + 작별하지 않는다 세트 등 인기 도서 세트 상품도 마련했다.

’오늘은 Daiso-DAY 다이소 꾸미기 페어’=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다이소 꾸미기 페어’(이하, 다꾸페) 행사를 진행한다.

‘별다꾸’ 상품을 소개하고,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 10여 종은 판매량이 높으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폴꾸(폴라로이드), 탑꾸(탑로더), 빽꾸(가방) 등 타입별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모음, 다이소 꾸미기 아이템 카테고리별 TOP30 등을 한눈에 확인하며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