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동아오츠카 현대홈쇼핑 이랜드 오뚜기 신세계면세점 쿠팡 골든블루

[뉴스클레임]
이마트 '과일데이'=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과일데이를 개최한다.
사과, 샤인머스캣, 감귤 3개 품목을 대상으로 각 요일별 1개 품목을 선정해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주는 ‘단, 하루 파격가 행사’를 선보인다. 요일별 ‘단 하루’ 행사 뿐 아니라 과일데이 3일간 다양한 과일 품목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제스프리 키위 전품목(뉴질랜드산)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을 출시했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지름 2㎝, 길이 8㎝의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인 것도 큰 장점이다.
초가성비 라면·조미김 라인업 강화=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소고기 라면, 조미김 등 리얼프라이스 신규 라인업 강화한다.
오는 19일 ▲소고기라면 번들 ▲재래식탁김(12봉) 등 2종의 리얼프라이스 라인업을 추가 출시한다. 실질적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한국인의 밥상 먹거리 중 특히 소비량이 많은 봉지라면, 조미김 등을 리얼프라이스 신규 라인업으로 준비했으며, 시중 상품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소고기라면 번들’은 낱개 4개로 구성돼 있다.
동아오츠카XSPC 던킨=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협력해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해당 카테고리 제품으로,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한 파인애플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탄산감을 선사해 던킨이 운영하는 핫샌드위치 메뉴에 곁들이면 조화로운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브링크하우스’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글로벌 구스 침구 브랜드 ‘브링크하우스(Brinkhaus)’를 TV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8시 20분부터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에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브링크하우스 프리미엄 라인업인 ‘블랙라벨’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폴란드 마수리안 구스 침구 풀세트' 등이다. 향후에도 현대홈쇼핑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인기 및 희소 상품들을 다양하게 수입해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톰 프로그램’ TV라이브 최초 론칭=CJ온스타일(대표이사 윤상현)이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인 ‘톰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TV 라이브에서 론칭한다.
론칭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10시 방영된다. ‘톰 프로그램’은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표방하는 앳홈이 올해 초 2년간 자체 개발을 통해 출시했다. 노후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다.
‘뉴 헤리티지’ 컬렉션=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겨울 시즌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Demure) 룩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풀어낸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울 혼방 70%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적당한 크기의 스탠카라, 스트레이트 핏, 허리 끈 디테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오뚜기 잇 2024'=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오는 23일~26일까지 브랜드팝업 ‘2024 오뚜기 잇 카레그릇’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 '2024 행복작당 북촌'에 참여 부스로 운영된다. 오뚜기는 ‘규방도감집’에서 식문화 도구 개발 프로젝트 ‘2024 오뚜기 잇 카레그릇’을 운영하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카레 그릇’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전시·판매한다. 오뚜기 잇은 23일부터 26일까지 규방도감집에서 진행되며, 공간은 ▲전시판매존 ▲다이닝존 ▲꾸러미존(카레꾸러미 전시 및 증정)을 구성해 경험 콘텐츠를 강화했다.
특별한 웨딩페어=신세계면세점(대표이사 유신열)이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웨딩페어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럭셔리 패션 아이템, 필수 여행 아이템, 신혼여행 답례품 아이템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 온라인몰 등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31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혼여행 필수템으로는 수영복,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카메라 등 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골든블루X플라스틱 키드=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DJ)들과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의 세 번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는 바이닐(LP) 콜렉터로도 유명한 프로듀서 ‘플라스틱 키드(plastic kid)’와 협업했다. 본편 영상은 18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라스틱 키드’는 ‘골든 하이볼’ 특유의 청량함과 젊은 감성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