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더현대 서울이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MD개편을 통해 더 ‘힙’하게 변신합니다.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브랜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입점시켜 명실상부한 ‘영앤럭셔리’ 백화점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입니다.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정지영)은 더현대 서울에 오는 22일 피어오브갓, 꼼데가르송 등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40여 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MD개편을 통해 더현대 서울은 ▲K패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기 F&B를 앞세워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이곳에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대거 선보입니다. 이달 중 문을 여는 ‘오픈 와이와이’, ‘산산기어’가 대표적입니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오픈 와이와이는 유명 연예인들이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는 패션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9일 선보이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고프코어 트렌드에 힘입어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에 앞서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에 지난 8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폴리테루’와 이달 초 패션 매장과 카페가 결합된 ‘아티스트 컴플렉스’의 백화점 1호점을 열었고, 연말까지 ‘스탠드오일’, ‘앤니즈’ 등 총 10여 개의 K패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도 강화합니다. 올 연말까지 ‘루이비통 멘즈’, ‘프라다 멘즈’ 등 굵직한 남성 명품 매장과 ‘막스마라’, ‘일레븐티’ 등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프라다 뷰티’도 문을 열 계획입니다.
인지도 높은 F&B 브랜드도 눈길을 끕니다. 내달 14일에는 오픈런 열풍을 일으킨 베이글 전문점 ‘런던베이글뮤지엄’의 서울 서부 상권 첫 매장을 오픈하빈다. 이곳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디저트 상품도 판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