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SPC 던킨 이마트 GS25 CJ올리브영 이랜드 BBQ 아성다이소 롯데마트 이디야커피 11번가

[뉴스클레임]
떠먹는 큐브 케이크=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으로 플레이버 출생 연도를 기념하는 ‘떠먹는 큐브 케이크’를 론칭하고, 신제품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 와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 2종을 출시한다.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는 1979년에 출시한 쿠키앤크림 플레이버로 구성했다.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뉴욕 치즈케이크 플레이버를 큐브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규 케이크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스캔하고 ‘떠먹는 큐브 케이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판매 매장 확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이달 초 출시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던킨은 SNS에서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을 소재로 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지난 1일 출시했다. 던킨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직영점을 중심으로 판매했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가맹 점포까지 확대해 28일부터 전국 196개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진행한다.
땡큐절 1주차(10/31~11/6)에서는 인기 신선 먹거리 최대 50%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다가오는 한우 데이를 맞아 ‘1등급 한우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 초특가 행사 ‘땡큐! 하루 특가’도 진행, 최대 70% 할인 품목과 더불어 연중 최저가 수준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땡큐절 행사 기간(10/31~11/13)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롯데마트몰 행사 페이지를 통해 각 판매 채널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별미 수산물 확보 총력전=폭염 등 기상이변으로 제철 수산물 물량에 비상이 걸린 이때, 이마트(대표 한채양)가 발 빠른 대응을 통해 ‘겨울 수산물 대전’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본격적으로 시즌이 시작한 ‘방어회’와 ‘생굴’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어회(360g 내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 별미 ‘남해안 생굴(250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엄선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를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코인형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를 출시했다.
신제품 ‘안심 육수한알’은 국내산 해산물과 채소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고 풀무원 자체 개발 로스팅 표고버섯 육수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코인형 간편 육수 제품이다. 가운데가 뚫린 링 형태로 녹는 시간을 66%가량 절감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끓는 물에 약 1분이면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차별화 캠핑 전용 상품=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DOD’와 손잡고 차별화된 캠핑 전용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상품은 오는 31일 선보이는 헬리녹스 소시지플래터다. 캠핑 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용기에 4가지 소시지, 케첩, 머스터드, 젓가락으로 구성됐다. ▲헬리녹스 캠핑김치라면(플레이트) ▲헬리녹스 캠핑김치라면(컨테이너) ▲헬리녹스 새턴버드커피(텀블러)가 준비됐다. 헬리녹스 캠핑김치라면 2종과 새턴버드커피(텀블러)는 25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11월 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영부산’ 프로젝트 참여=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이 부산시와 협업해 부산청년응원 프로젝트 ‘영부산(YOUNG BUSAN)’을 단계별로 진행한다.
‘영부산’ 프로젝트의 시작은 일러스트 작가 ‘노콩’과 협업한 ‘부산 기프트 카드’ 출시다. 분홍빛 노을로 물든 부산의 대표적 명소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부산을 즐기며 살아가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았다. ‘부산 기프트 카드’는 25일 올리브영 서면 타운 선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1월부터 부산 지역 올리브영 84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꿈-드림’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이사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와 함께한 ‘꿈-드림’ 협업 캠페인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Z세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영상과 화보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폴더는 ‘꿈-드림’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조거플렉스 ▲버킷 마운틴 등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폴더만의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위스키 페어링 행사=BBQ가 치킨과 위스키의 새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내달 14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치킨과 위스키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페어링(Pairing)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일드 터키, 러셀 리저브, 아페롤 스피릿과 어울리는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바사칸윙 ▲핫베이크윙 중 1개와 스파클링 레몬보이, 전용 글라스 2개를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문구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오피스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사무실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문구용품을 구성해, 필기구, 커팅도구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저점도 투명 캡볼펜’은 잉크의 점성이 낮아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쓸 수 있다. ‘1공 펀치’는 서류를 바인딩할 때 뿐 아니라 다꾸를 다채롭게 즐기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부가적인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사무용품을 준비했다.
‘비비고 김장김치 사전예약’ 기획전=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장김치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속이 꽉 찬 제철 배추로 만드는 ‘비비고 제철배추 포기배추김치’와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양념소 제품 ‘비비고 포기김치양념’을 선보인다. 사전예약 고객들 중 김치를 구매한 고객은 11월 13일부터 22일 중에, 양념소를 구매한 고객들은 7일부터 22일 중에 제품 출고일을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X변우석=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25일 배우 변우석이 출연하는 첫 번째 TV 광고를 공개한다.
TV 광고는 'EDIYAMMY'라는 메인 카피를 통해, 카페 본질인 맛에 중점을 두어 '뭘 먹어도 맛있는 곳'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광고에서는 변우석이 ▲아메리카노 ▲아망추 ▲감귤레몬 에이드 등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EDIYA’와 ‘YAMMY’가 이어지는 표현으로 ‘맛있는 음료를 만드는’, ‘커피에 대한 진심인’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번 TV CF 이후 이디야커피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 쇼츠 등 디지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11번가 ‘그랜드 십일절’=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11/1~11) 개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11번가 ‘2024 그랜드 십일절’은 고객 선호도가 검증된 국내외 최정상급 브랜드들이 역대급 규모로 참여한다.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다이슨, 레고, 로보락 등 최고의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각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구매 혜택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지속되는 고물가 속 높은 할인율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운 ‘딜 상품’의 판매도 확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