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삼양식품 세븐일레븐 이랜드 노스페이스 롯데호텔앤리조트 페르노리카코리아 골든블루 애경산업 롯데마트 스타벅스 시몬스 침대 쿠팡 아성다이소 서울우유협동조합

[뉴스클레임]
‘다래’ 활용 겨울 시즌 신메뉴=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강원특별자치도의 제철 농산물 ‘다래’를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28일부터 구매 가능한 신메뉴는 다래 고유의 달콤한 맛과 크림슨펀치의 상큼함을 조합하고 핫&아이스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다래 레드 스위티와 국내산 자연 다래와 얼음만을 사용해 원재료 고유의 맛과 다래의 그린 색상을 강조해 제철 과일의 자연적 요소를 강조한 ▲그린 윈터 다래 스노우 총 2종이다. 엔제리너스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댓글 이벤트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부먹찍먹 숯불갈비 소스=hy(대표이사 변경구)가 ‘부먹찍먹 숯불갈비 소스’를 출시한다.
지난 10월 25일 방영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의 아침’편 우승 메뉴로, 대표적 외식 메뉴 ‘양념돼지갈비’를 가정에서 쉽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류수영은 최적의 레시피를 찾기 위한 반복된 연구를 통해 해당 소스를 개발했다. hy 발효 기술로 완성한 ‘콩 유산균 발효농축액’도 함유했다. 콩을 효소 발효한 후 특허 유산균 ‘HY7803’을 넣어 2차 발효해 만든다. 단백질이 분해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글루탐산이 감칠맛을 높여 준다.
냉장면 칼제비=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진하고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생면을 재료로 한 냉장면 ‘칼제비’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냉장면 칼제비 2종’은 풍미 가득한 ‘진한 장칼제비’와 ‘시원한 멸치칼제비’ 2종으로 구성됐다. ‘진한 장칼제비’는 태양초 고추장과 된장을 사용해 얼큰하고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알싸한 맛의 다진 파와 고소한 맛의 김∙깨고명을 더해 국물맛을 제대로 살려냈다. ‘시원한 멸치 칼제비’는 남해안 멸치를 우린 깔끔한 국물에 홍고추, 당근, 표고버섯을 넣어 원재료의 깊은 맛으로 음식의 풍미를 더했다.
‘잭앤펄스’ 론칭=삼양식품이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키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수분해 완두단백을 사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필수 아미노산과 1일 영양섭취 권장량의 비타민B6, B12를 더했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 론칭에 이어 내달 1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열고 브랜드몰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지급, 선착순 얼리버드 1+1 혜택 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구워먹는 이색 스모어아이스크림=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마시멜로우를 활용해 구워먹을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인 ‘스모어 아이스크림’을 오는 30일 선보인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스모어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와 ‘초코’ 2종이다.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스모어 초콜릿은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우가 들어 있어 반으로 갈랐을 때 쭉 늘어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스모어 초콜릿 출시 기념으로 내달 말일까지 2+1 행사도 진행한다.
'어반 보호(URBAN BOHO)' 캡슐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이사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캡슐 컬렉션 '어반 보호(URBAN BOHO)'를 공개했다.
‘자유로운 도시의 방랑자’라는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전통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미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캡슐 컬렉션인 만큼 미쏘의 기존 제품군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다양한 소재의 레이어드 스타일과 장신구를 활용해 보헤미안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무스탕 스타일의 아우터, 레이어드 아이템, 페이크 퍼 소품 등이 있다.
‘눕시24’ 팝업스토어=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눕시 재킷’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눕시24(NUPTSE24)’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
'눕시24’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눕시 재킷’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을 자랑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팝업스토어에서 노스페이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은우 사인이 담긴 ‘눕시 재킷’을 추가로 증정하는 한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 확률 100%의 사은품 스크래치 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중식당 통합 코스 메뉴=롯데호텔앤리조트가 11월 한 달 동안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가을 제철 보양식 통합 코스메뉴 ‘만추미식(晩秋美食)’을 선보인다.
코스는 7품과 8품으로 구성했으며, 몸에 좋은 제철 식재료와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중식당만의 새롭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메뉴를 준비했다. 전채요리 ‘해산물 월남쌈’을 시작으로 ‘페이스트리 불도장’, ‘어향소스 취피 삼베체굴 캐비어’, ‘XO버터 대하구이와 아보카도 퓨레’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흑후추 소스 한우 안심과 유자 단호박 퓨레’, ‘그린빈스 탕면’, 천혜향과 홍시로 만든 상큼한 ‘셰프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미국 팝 아트의 거장 앤디워홀(Andy Warhol)의 ‘앱솔루트 블루’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을 출시한다.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은 앤디 워홀이 1985년에 선보인 ‘앱솔루트 블루’ 작품에서 재발견된 영감을 기리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앱솔루트는 앤디워홀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워홀의 '블루' 작품에 경의를 표하며, 파트너십을 재조명해 재발견된 영감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예술이 가진 힘을 바탕으로 긍정적 변화를 위한 목소리를 대변할 계획이다.
가정용 3세대 위스키=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기용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든블루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골든블루는 장기용이 가진 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골든블루 쿼츠’의 현대적인 콘셉트를 활용해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 올인원 클리너=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홈 위생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에서 ‘로봇청소기 올인원 클리너’를 출시했다.
홈백신 로봇청소기 올인원 클리너는 캐스터(Castor, 피마자) 유래 탈취 성분을 함유해 로봇청소기의 물걸레와 오수통의 오수 냄새 원인물질을 99% 탈취해 냄새 걱정 없는 쾌적한 사용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롯데마트 '올아트페어'=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테넌트 시설을 선보이고자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송파점 2층에 위치한 상설 미술품 매장에서 ‘올아트페어(Art&Life&Lotte)’를 진행한다.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선보이며, 1부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2부는 1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올아트페어’ 개최를 기념하고자 다양한 부대 행사도 준비했다. 1일에는 음악 공연과 ‘참여 작가와의 만남’이 있으며 16일에는 작가들이 제작한 미술품 자선 경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19일에는 현장 방문객 대상으로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미술품, AI스피커,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연중 최대 프로모션=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인기 MD 한정 수량 판매, 원두 2+1 행사,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 10시에는 지난 7월 출시한지 한 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이달 인기리에 판매된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대형 버전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도 15시 단독 공개한다. 기존 시티MD를 5년 만에 리뉴얼해 좋은 반응을 얻은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와 전통 민화인 호작도를 모티브로 만든 ‘호작도 MD’ 시리즈는 이번에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의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속통,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패키지 3종 구매 시 2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포함해 2,0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1개를 증정한다.
2024 F/W 패션위크=CJ온스타일(대표이사 윤상현)이 내달 10일까지 하반기 역대 최대 혜택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8시 50분 ‘한예슬의 오늘뭐입지?’에서는 ▲르니나 ▲막스마라 ▲벤시몽 등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패션위크 기간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럭키브랜드 ▲던스트 ▲에르헴 등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인다. 또한 ‘오늘 뭐입지 앵콜 특가’ 이벤트로 한예슬의 ▲라코스테 ▲제너럴아이디어 ▲피브레노 등 그간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끈 상품들을 적립금 및 특가쿠폰과 구매 가능하다.
R.LUX, 뷰티 페스타=R.LUX 입점 브랜드의 뷰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R.LUX 뷰티 페스타'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르네휘테르·설화수·헤라·오휘 등 R.LUX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FW시즌 신상품과 함께 수분크림, 폼클렌징, 프라이머, 헤어 세럼 등 인기 제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달팡과 아베다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에스티로더는 1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가을 패션 소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가을 패션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쌀쌀한 가을에 따뜻함을 더한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고, 양말, 스카프, 스타킹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양말은 패션 양말 브랜드인 ‘몬풋’을 비롯해 세계 여러 지역으로 양말을 수출하고 있는 팝콘앤키키의 패션 양말 브랜드 ‘키키야삭스’와 같은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스카프는 숄로 두르거나, 헤어 및 가방의 장식으로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게 기획했다.
서울우유X배우 구성환=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맛과 건강에 탁월한 단백질 음료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초코∙커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구성환을 발탁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는 초코와 커피 2종으로,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해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는 물론 기존보다 아르기닌 함량을 높인 3,000mg로 선보이며 에너지 충전에 심혈인 단백질 음료이다. 광고 영상은 28일부터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X구성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29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