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가맹점에서 뛰어난 역량과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발휘한 아르바이트생을 분기마다 ‘스쿱 마스터(Scoop Master)’로 선정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가맹점에서 뛰어난 역량과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발휘한 아르바이트생을 분기마다 ‘스쿱 마스터(Scoop Master)’로 선정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가맹점에서 뛰어난 역량과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발휘한 아르바이트생을 분기마다 ‘스쿱 마스터(Scoop Master)’로 선정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초 배스킨라빈스 동탄푸른마을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는 매장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직원 김경민 매니저가 스쿠핑 실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로 고객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고 있다는 미담을 가맹본부에 알렸습니다.

이에 회사는 이 직원을 포상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아르바이트 직원들을 선발해 격려할 수 있도록 ‘스쿱 마스터’ 제도를 마련했습니다.

첫 번째 ‘스쿱 마스터’로 선정된 김경민 매니저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년간 근무하면서 익힌 ‘세로담기’노하우와 스쿠핑 기술로 최근 SBS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 ‘스쿠핑 달인’으로 소개되기도 한 실력자입니다.

‘세로담기’는 고객이 선택한 여러 가지 아이스크림 맛이 섞이지 않으면서 다양한 색상과 비주얼이 한 눈에 보이도록 포장 컵에 담는 방법으로 배스킨라빈스 매장 직원들 사이에서 고급 기술로 평가받습니다.

또한 김 매니저는 평소 고객에게 맛보기 서비스를 권하거나 취향에 따라 추천 메뉴를 안내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따뜻한 소통으로 매장을 찾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김경민 매니저를 ‘1대 스쿱 마스터’로 선정하고, 수상자와 가맹점주에게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 매 분기마다 업무역량과 서비스, 스쿠핑 기술을 기준으로 우수한 아르바이트 직원을 선정해 포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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