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현대백화점그룹 시몬스 침대 우아한형제들 이랜드리테일 쿠팡 매일유업 동원F&B

[뉴스클레임]
"여행 준비는 쓱데이"=쓱데이가 올해 5회차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테마, ‘여행 준비는 쓱데이'를 준비했다.
SSG닷컴은 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과 시간대별 특가 행사를 벌인다. 5일 저녁 8시, '쓱라이브'에서는 ‘하나투어’의 호주 시드니 6일·7일 패키지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국내외 숙박 예약 서비스인 ‘여기어때’, ‘야놀자’ 국내 숙박 상품과 ‘익스피디아’, ‘호텔패스’의 해외 숙박 상품을 최대 최대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겨울방학과 내년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년 10월까지 이용 가능한 쓱데이 전용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땡큐절 2단계 진행=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 2단계를 진행한다.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땡큐 하루 특가’를 7일부터 9일까지 전 점에서 일자별로 진행한다. 주말 고객을 위한 ‘땡큐 주말 특가’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산 초이스 척아이롤’을 기존 대비 반값에 판매한다. 더불어 6000원대 치킨과 40% 할인 초밥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가공 식품, 세제, 커피에 대해 1+1’, ‘2+1’,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agical 8 star' 리워드 혜택 강화=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5일부터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리워드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5일부터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하며,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버터바’와 ‘소금빵’을 리워드 라인업에 추가했다. 이로써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품목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에 푸드 2종을 새롭게 더해 총 6종으로 늘어난다.
‘르무통’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7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국내 최초 메리노울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선보인다.
‘최유라쇼’에서는 ‘르무통’의 대표 상품인 ‘메이트’를 론칭한다. ‘메이트’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5만 족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으로 오래 걷거나 서 있어도 발이 편안하다. 이날 론칭을 기념해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르무통 인솔’을 추가 증정한다.
'게스트 인 레지던스(Guest in Residence)' 국내 첫 팝업=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오는 24일까지 '톰그레이하운드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서 캐시미어 니트웨어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의 국내 첫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게스트 인 레지던스는 미국 유명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크루넥, 셔츠, 카디건을 비롯한 2024 F/W 시즌 대표 신제품 50여 종을 선보인다.
돌아온 크리스마스=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을 선보인다.
올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은 ‘하트’ 컨셉으로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 하트 모양의 조명과 오브제, 오너먼트 등을 설치해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잔디 정원에는 수천 개의 컬러 전구와 오너먼트로 꾸며진 최대 높이 8m의 메인 트리 2개를 포함해 각기 다른 크기의 트리 4개가 설치됐다. 올해 하트 컨셉은 시몬스 테라스 내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에 맞춰 겨울 시즌 메뉴와 빨간색 하트 모양이 그려진 컵을 준비했다.
롯데 빼빼로 한정판 판매=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피터얀반데피트)이 배민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12월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수량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종류 랜덤)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창립 44주년 감사제=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이랜드킴스클럽, 이랜드글로벌 등 유통 계열사와 총 연합해 1년 중 ‘최대 혜택’을 내건 이랜드 창립 44주년 감사제를 두 차례 개최한다.
1차 감사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2차 감사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46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천여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랜드킴스클럽은 농산·수산·축산·가공 등의 식품 및 생필품 등 장바구니 필수 품목 4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쇼핑 축제로 이랜드 유통 3사가 준비한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로켓직구 광군제=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레노버, 나이키, 아식스 등 글로벌 탑브랜드부터 오쏘몰, 제니쿠키 등 해외 직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GG)’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선착순 딜'에서는 생활 필수품을 파격가에 만날 수 있다. 로지텍 마우스 패드, 필립스 접이식 스탠드, 쓰리엠 노이즈 캔슬링 귀마개 등 실용적인 상품을 최저 990원부터 제공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오트음료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최상의 라테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F&BX샐러디=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함께 협업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 등이다. 샐러디는 오는 11일까지 샐러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밥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