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오뚜기 GS25 세븐일레븐 이랜드 CJ올리브영 애경산업 이마트 아모레퍼시픽미술관 BBQ치킨 풀무원 한샘 쿠팡 남양유업 G마켓 롯데백화점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SPC 파스쿠찌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SPC 파스쿠찌 제공

[뉴스클레임]

'베파나' 크리스마스 케이크=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이탈리아의 민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요정 ‘베파나(Befana)’가 빗자루를 타고 밤하늘을 날아다니며 선물을 전해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주요 신제품은 ▲베파나의 매직 캐슬 ▲베파나의 딸기 샌드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블루)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핑크) 등 홀케이크 4종이다. 떠먹는 형태의 ‘카사타 눈사람’, 작은 사이즈의 ‘베파나의 핫초코’, ‘미니 딸기 트리’ 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골든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골든블랑 샴페인은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에서 빚어낸 정통 럭셔리 샴페인으로, 36개월 이상 오랜기간 숙성해 중후함과 화사한 풍미를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특별히 롯데백화점의 올해 크리스마스 비주얼 테마인 '원더풀 쇼타임(Wonderful SHOWTIME)'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골든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골든블랑 5스타 브뤼 750m 1병과 샴페인 잔 2개 세트로 구성된다. 

지역식 국물요리=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추운 계절 따뜻하게 속까지 데워줄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은 ‘부산식 기장미역국’,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 ‘제주식 흑 돼지김치찌개’ 등이다. ‘부산식 기장미역국’은 부드럽고 쫄깃한 부산 기장미역에 부드러운 양지, 맑은 육수에 참기름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은 차돌양지와 국산 대 파를 한가득 넣어 푸짐하면서도 깔끔하고 깊은 맛의 서울식 육개장의 특유의 맛을 살렸다. ‘제주식 흑돼지김치찌개’는 제주 흑돼지와 잘 익은 김치, 큼직한 야채에 멸치 육젓으로 마무리해 시원 하면서도 감칠맛을 구현해냈다.

‘건강한 편의점’ 선도=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하는 ‘나트륨·당류 저감제품 개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나트륨 함량을 낮춘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식약처 평균값 대비 나트륨을 20% 줄인 ‘아삭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와 나트륨을 10% 줄인 ‘스리라차마요비프버거’다. ‘아삭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는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끈 오이 샌드위치와 오이 김밥에서 영감을 받아, 오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오는 19일 출시되는 ‘스리라차마요비프버거’는 기존 불고기 소스 대신 스리라차마요소스를 사용해 나트륨을 10% 줄였으며, 고유의 비프패티 육즙은 그대로 유지해 맛의 품질을 높였다.

앞당겨진 ‘딸기 샌드위치&딸기’=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예년보다 한층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특화 상품인 딸기 샌드위치를 앞당겨 업계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딸기 샌드위치 상품은 ‘몽글몽글딸기샌드’다. 몽글몽글딸기샌드는 올해 한 연예인이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최애빵’이라고 언급해 SNS상 화제가 된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인기상품 ‘파스키에 팡올레’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오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세븐앱에서 몽글몽글딸기샌드를 수도권 및 강원, 충청 일부 지역 등 7천여점 대상 한정 물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는 제철 딸기 상품 3종도 선보인다. 

애슐리 쏘사삭 치킨=이랜드팜앤푸드(대표 황성윤)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홈스토랑’이 오는 20일 ‘애슐리 쏘사삭 치킨’ 2종을 출시한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맛을 낸 신제품은 국산 사양벌꿀의 달콤함과 간장소스의 감칠 맛이 조화를 이룬 ‘간장벌꿀맛’과 고추와 마늘의 매콤한 풍미를 한껏 살린 ‘고추마늘맛’ 2종이다. 출시 가격은 시중 냉동 치킨 제품과 비교해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배달 및 외식비 부담 증가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올리브영X현대카드=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올영세일 기간에는 5%, 평소에는 3.4%를 적립해 준다. 그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올리브영은 PLCC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사용처와 관계없이 올리브영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12월 올영세일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거품 제형으로 부드러운 손 세정에 도움을 주며, 특히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몰 '갤올라잇'=한화갤러리아(대표 김영훈)가 운영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오는 24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특가 핫딜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인다. 인기 상품 총 9개를 행사기간 중 3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3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과 전상품 7%(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과 페이코앱 할인도 제공한다.

동계 차량용품 할인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겨울을 맞아 타이어, 부동액, 동결방지제, 와이퍼 등 동계 차량용품 70여가지를 최대 35% 할인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마트 매장 전점에서 동결방지제 및 부동액, 김서림/성에제거제, 스프레이체인 등 겨울철 차량관리 품목들을 최대 30% 할인한다. 자동차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협업해 스피드메이트 독점 상품인 ‘수입차용 와이퍼’를 할인한다. 고객 수요가 높은 타이어에 대해서는 행사기간을 일주일 연장했다. 12월 5일까지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행사매장 29개점에서 스피드메이트 독점 판매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한다. 

엘름그린 & 드라그셋 전시 현장 이벤트=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이 현대미술 기획전 'Spaces' 전시로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의미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에서는 대형 설치작품 <The Amorepacific Pool(아모레퍼시픽 수영장)>에 사용된 재료의 여분을 재사용하여 제작한 특별 기념품을 참여 관람객에게 제공한다. 이는 작가들이 전시 공간에 맞는 작품을 구상하며 직접 선택한 타일로, 기념품은 FSC 인증 종이로 제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의 전시 리플릿을 활용해 만든 봉투와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1차 진행된다. 

‘맵소디’ 출시 기념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최대 4500원 할인 및 사이드 신메뉴 떡볶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신메뉴 주문 시 할인과 배달비 지원 및 사이드메뉴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맵소디 주문 시 별도의 쿠폰 적용 없이도 15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배달비 최대 3000원 지원 쿠폰과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BBQ 떡볶이 증정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김치의 날 관람 이벤트=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김치의 날을 맞아 19일부터 24일까지 박물관 관람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러 세대가 같이 뮤지엄김치간을 방문할 시 제품을 증정하는 ‘김치세대’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2세대가 함께 방문 시 풀무원 볶음김치 1봉지를, 3세대가 함께 방문 시 풀무원 칼국수김치 1봉지씩 증정하는 ‘김치세대 모여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가 동반 방문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토이쿠키도 추가로 증정한다.

학생방 책상 신제품=한샘(대표 김유진)이 2025년 학생방 책상 신제품을 출시하고 내달 8일까지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이의 성장 과정을 세심하게 고려해 기능성과 수납 효율성을 강화한 ▲조이S 2 모션데스크 ▲티오 멀티 단독책상 ▲티오 하부수납 단독책상 ▲티오 파티션 일자책상 등의 학생방 책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내달 8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티오 신제품은 책상세트 최대 29% 할인, 전용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푸드 블랙프라이데이=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9일까지 1천여 개의 식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푸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일동후디스,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다양한 인기 식품 브랜드가 행사에 대거 참가한다. 대표 상품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 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원두커피믹스 ▲첵스초코 오곡으로 만든 시리얼 ▲광동 옥수수수염차 그린 무라벨 ▲삼양 볶음 간짬뽕 140g ▲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1000mg 120정 등이다.

변우석 포토카드 증정=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증정 행사를 오는 19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가맹점에서 제조 음료 포함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변우석이 담긴 포토카드 1set(4장)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브랜드 모델 발탁 후 옥외광고 캠페인과 TV CF 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가맹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변우석이 담긴 스틱커피 패키지를 출시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세계 이른둥이의 날’ 캠페인=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11월 17일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맞아 소비자 참여형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이른둥이를 돌보는 가정을 응원하고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이른둥이 캠페인 게시물에 댓글로 이른둥이 아기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맛있는우유GT 흰우유’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역직구 할인 프로모션=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py)를 통해 K-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하는 쇼피 ‘블랙위크’ 프로모션에 G마켓 역직구 서비스인 ‘G마켓 글로벌샵’이 참여, 우수한 상품력을 자랑하는 K-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외판 ‘빅스마일데이’로, G마켓 글로벌샵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로고와 함께 특가에 선보인다. 몽골 현지에서 선호도가 높은 뷰티, 패션, 바디/헤어, 유아동용품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