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웅진식품 롯데칠성음료 bhc 농심 휠라코리아 홈플러스 서울신라호텔

[뉴스클레임]
초 겨울 제철 먹거리 대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올 첫 겨울 딸기를 비롯해 초겨울 제철 먹거리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설향’ 딸기 500g짜리 1팩을 1만7900원에 판매한다. ‘해풍 맞고 자란 겨울 시금치(국내산)’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한 단(약 300g)을 정상가 대비 약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제철 수산물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한다. 겨울철 생각나는 국물요리 ‘샤브샤브’ 식재료도 혜택가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블랙 위크'=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과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담은 할인 행사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포인트 프로모션 ▲특가 상품전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 다양한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대식품관 슈퍼에서 10만·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를 5000·1만·2만원씩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현대백화점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한 뒤 현대백화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H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제주금악DT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제주금악DT점’을 오픈했다.
‘제주금악DT점’은 중문에서 공항으로 향하는 평화로에 위치한 휴게소를 재탄생시킨 이색적인 매장으로, 국내 스타벅스 최대 규모인 총 200석의 야외 좌석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특히 동백나무, 돌담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2,9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을 스타벅스의 ‘별’과 언덕의 제주 방언인 ‘모루’를 합한 ‘별모루 정원’이라 이름 지어 제주만의 정취를 담았다. 또한 정원 내부에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메인 테마로 한 ‘베어리스타 하르방’ 포토존을 마련해 매장을 찾은 고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엘라이브4'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젊고 개성 있는 라방 전문 쇼호스트 4명을 전진 배치하고, 현장 생방송을 강화하는 등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둔 라이브 커머스를 확대한다.
오는 27일 라방 전문 쇼호스트 4명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엘라이브4’를 론칭한다. 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수중 생방송’을 진행했던 아쿠아리스트 출신 오찬헌 쇼호스트를 비롯해 이라은, 박은서, 최유나 등 쇼호스트 4명을 ‘엘라이브4’로 선정했다. 첫 방송에서는 오찬헌 쇼호스트가 건조한 겨울철 활용하기 좋은 ‘퓨리얼 가습기’를, 이라은, 최유나 쇼호스트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의 푸퍼 패딩 등 아우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캐치! 티니핑’ 시즌5 리뉴얼=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SAMG엔터가 제작한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의 신규 시즌5를 반영해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 5종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는 지난 10월부터 방영 중인 ‘캐치! 티니핑’시즌5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빛나핑, 초롱핑, 빤짝핑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캐릭터 하츄핑 또한 ‘스타 하츄핑’으로 디자인이 리뉴얼돼 어린이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주앙X간송 콜라보 와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4년 마주앙 간송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매화의 아름다움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만나 완성되는 선비의 풍류’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콜라보 와인은 간송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단원 김홍도의 ’백매(白梅)’, 우봉 조희룡의 ‘홍매(紅梅)’를 레이블로 활용다. 각각 300병 한정 판매하며 오는 28일부터 백화점 및 ‘오비노미오’를 비롯한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bhc(대표 송호섭)가 기존 매운맛 치킨을 한층 더 진화시킨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을 출시한다.
‘내슈빌 퐈이어킹’은 매운맛을 선호하지만 일부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극강의 매운맛은 아닌 누구나 대중적으로 다 같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의 신메뉴다. 고추, 기름이 함유된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 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끼게 했다. 또한 시각적으로는 강렬한 빨간색 소스와 입 안을 자극하는 스모크 향이 매운맛의 여운을 더 독특하게 남겨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농심(대표 이병학)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오는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클라우드 컬렉션=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겨울을 맞아 ‘클라우드 컬렉션’을 출시하고, 포근하고 가벼운 패딩 부츠와 재킷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4 윈터 캠페인 주제인 ‘위켄더 라이프’(Weekender life : Winter at White)를 콘셉트로 한적한 숲속에서 보내는 휴식처럼 편안하고 클래식하지만, 그래서 더 멋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제품을 선보인다. 케즈의 베스트셀러 ‘클라우드 패딩 부츠’는 이번 시즌 보온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동글동글한 디자인과 굽이 눈에 띄는 ‘클라우드 플러피 패딩 부츠’는 슬림한 실루엣과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패딩 부츠다.
‘홈플대란’ 예고=홈플러스가 전국 매장에 공식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홈플대란’ 예고 포스터를 걸고 오는 28일부터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4주간 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몰 전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대란’ 포스터 속 김수현은 홈플러스를 상징하는 시계탑 앞에서 ‘당신의 연말은 언제부터인가요?’라고 따뜻하게 질문을 건넨다. ‘홈플대란’의 시작이 곧 연말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홈플대란’은 홈플러스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연말 할인 행사다. 연말 파티에 가장 필요한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별히 강력한 AI 추천으로 연말에 딱 맞는 상품과 가격을 제안하고, 창고대방출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영 앤 럭셔리’ 연말 파티=서울신라호텔(대표 이부진)이 12월 한 달간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연말 분위기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인 ‘올 댓 글로우(All That Glows)’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파티 컨셉에 맞춰 23층 라운지를 낮과는 완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힘썼다. 떠오르는 신진 예술가인 김지환 작가의 움직임을 담은 예술 작품인 키네틱 아트 ‘드롭(Drop)’을 메인에 장식해 젊고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샴페인과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이번 파티를 위해 주류도 특별히 신경썼다. 또한 파티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곳곳에 포토존과 포토부스를 마련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신라베어 키링 등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