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이디야커피 현대백화점 애경산업 폴 바셋 이랜드 아성다이소 농심

이마트 [이마트] 창립 31주년 스타세일. 이마트 제공
이마트 [이마트] 창립 31주년 스타세일.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창립 31주년 스타세일=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이달 말부터 일주일간 ‘창립 31주년 스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마트에브리데이와 노브랜드, 이마트24가 최초로 함께 참여하는 창립 기념 세일로,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이어진다. 창립 기념 세일에서는 ‘초저가’ 상품인 스타상품 10개 품목을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이마트24 총 5개 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는 스타상품 외에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을 추려 파격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24 또한 이마트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24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인기 상품 24종 대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명품 와인 ‘엘리사 게랑'=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랑스 ‘보졸레(Beaujolais)’의 물랭 아 방(Moulin-a-Vent)’ 지역 명품 와인 ‘엘리사 게랑(Elisa Guerin)’ 3종을 출시한다. 

‘엘리사 게랑’은 ‘물랭 아 방’에 가족 경영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는 ‘게랑(Guerin)’가문의 딸로 2018년 자신의 이름을 딴 ‘엘리사 게랑’을 출시, 가메(Gamay)품종 100%의 바이올렛, 체리, 장미 풍미가 나며 탄닌 구조감이 뛰어난 명품와인을 만들어 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엘리사 게랑 보졸레 빌라주(Elisa Guerin Beaujolais Villages)’는 풍선껌, 후추, 검은 체리의 풍미로 마시기 편한 스타일의 와인이다.

'청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대표 청주 브랜드 ‘청하’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2017년 이후 7년 만에 이뤄졌으며 대한민국 대표 냉청주라는 청하의 헤리티지를 강화하면서도 브랜드 특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새 단장한 청하는 라벨의 청하 로고 서체를 변경하고 크기를 키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고, 한자 부분인 청(淸) 자를 둥글게 표현해 청하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특성을 담아냈다. 또 뚜껑 상단에는 ‘물꽃’ 심볼을 새롭게 추가해 맑고 깨끗한 청하의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hy(대표이사 변경구)가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이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보이고 유당분해우유 시장에 진출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1급A 원유를 사용해 만든다. 효소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했다. 기존 우유 섭취 시 불편감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ROU(Reducing Oxygen by Ultrasonic) 특허공법’도 적용했다. 초음파와 진공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제거해 우유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유당이 분해되며 발생하는 포도당과 갈락토스가 은은한 단맛을 더해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시즌 MD ‘스페클 텀블러’=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페클 텀블러’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텀블러 라인을 강화하고 고객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으며, 아이보리와 바이올렛 색상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한층 강조했다. ‘스페클 플랫 텀블러’는 600ml 용량의 음용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회전식 마개를 통해 음용구를 깔끔하게 덮을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페클 핸들 텀블러’는 750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휴대성을 강화한 핸디형 리드가 특징이다. 

'풀티'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내달 15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풀티'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명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아르텍, 프리츠한센, 비트라 등 총 50여 개의 브랜드의 세컨핸드 제품을 정가보다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상품은 아르텍의 '체어66(chair66)', 프리츠한센의 '수퍼엘립스 테이블(superellipse table)', 비트라의 스툴 체어 '임스 엘리펀트(eames elephant)' 등이다. 또한 행사 기간 풀티 자체 매입 서비스를 통해 개인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에게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日 오사카 팝업스토어 운영=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도쿄에 이어 일본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오사카에서 올해 세 번째 현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숍 중 하나로 알려진 ‘앳코스메’ 오사카점에서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루나는 ‘메이크업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오늘의 나를 완성한다’라는 브랜드 세계관을 담아 ‘한 번의 터치로 완성하는 프로 메이크업’ 콘셉트의 체험형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테스트존 ▲빅 더미 포토존 ▲이벤트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e-stamp 이벤트=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오는 28일부터 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e-stamp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서, 한 해 동안 폴 바셋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이번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를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증정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어로우(rareraw)와 협업해 제작한 타월 세트로 비비드한 컬러에 감각적인 라벨을 적용해 일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타월 세트는 프리미엄 타월 소재인 40수 코마사로 제작한 일반 타월 2매, 핸드 타월 2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2024년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10종을 선보이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프랑제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채로운 딸기 케이크 라인업으로 제철 딸기와 동물성 100% 생크림의 조화를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프랑베리 타워’ 케이크 2종은 딸기를 2단으로 높게 쌓아 올려 딸기가 쏟아질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매년 1000개 이상 판매되는 프랑제리의 시그니처 '1KG 베리 포레스트'와 프레지에 스타일의 ‘프랑베리 가든’ 케이크도 준비했다.

사업장용 청소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사업장용 청소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기존 대비 길이나 크기를 키운 청소용품으로 사무실, 식당, 카페 등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좋도록 구성했다. 봉걸레, 바닥청소솔과 물기제거도구, 먼지떨이와 빗자루 등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무실 바닥이나 통로 등을 청소할 때 쓰는 마포걸레인 ‘대형 직사각 봉걸레’를 균일가로 출시했다. 먼지떨이와 빗자루도 확대된 볼륨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심X에드워드 리=농심(대표 이병학)이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에드워드 리 셰프를 ‘신라면 툼바’ 모델로 발탁,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농심은 드워드 리 셰프가 흑백요리사에서 보여준 한국과 서양 식문화를 융합한 독창적인 요리와 음식에 대한 진정성 등이 신라면 툼바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12월 초 선보일 이번 광고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신라면 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소개하고, 신라면 툼바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