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CJ나눔재단과 함께 결식 아동에게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는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한끼의 울림’은 누구나 쉽게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3000만 회원을 보유한 CJ ONE 포인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CJ ONE 회원이 자신의 포인트를 기부하면 CJ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가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해 총 기부금이 2배로 늘어나는 1:1 매칭그랜트 방식입니다.
해당 캠페인은 2017년부터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특식 메뉴 및 밀키트, 식자재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로 8년째입니다. 지난해까지 기부한 총 포인트 건 수는 7.7만건으로 약 3억6000만원의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수혜 아동도 15,000만 명이 넘습니다.
CJ나눔재단은 올해도 다양한 식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내달 25일까지 한끼의 울림 기부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특히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CJ프레시웨이의 협업으로 성장기에 놓인 결식 아동을 위해 고영양의 균형 잡힌 메뉴를 개발, 아동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이번에 모아진 기부금은 방학 기간 동안 끊기는 학교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등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