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풀무원건강생활 GS25 세븐일레븐 CJ푸드빌 이랜드 현대백화점그룹 매일유업 골든블루 아성다이소 롯데마트

한국맥도날드(대표이사 김기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대표이사 김기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한국맥도날드 제공

[뉴스클레임]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한국맥도날드(대표이사 김기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각각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다.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8일부터 서울둔촌DT, 상계DT, 고양삼송DT 매장을 크리스마스 루미나리에(Luminarie) 장식으로 꾸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선물하기에 나선다. 해당 매장들은 크리스마스와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형태의 다양한 조명들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내륙 감귤' 운영 확대=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주산지 제주도를 벗어난 내륙 산지의 감귤류 운영을 확대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기후 변화에 대응해 28일 충북 내륙 지역에서 재배된 ‘충주 레드 탄금향'을 판매한다. 올해는 적극적인 산지 다변화 정책을 통해 충주 산지와 사전 계획하여 전년 대비 운영 물량을 약 60% 이상 확대, 총 50여톤의 물량을 확보했다. ‘탄금향’은 제주 산지 대비 추운 내륙의 기후에도 감귤류가 성장하기 좋은 기온을 유지해주는 ‘수막(水膜)’ 재배 방식을 통해 재배돼 12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농심(대표 이병학)이 달콤한 꿀가루를 토핑으로 제공하는 겨울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 

꿀가루 토핑으로 맛을 끌어올리고, 비빔면에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제품이다. 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풀무원건강식물원 라인업 확장=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의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식물 유래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하며 풀무원건강식물원 제품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식사 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혈당컷’,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 다이어트’이다. ‘바나바잎 혈당컷’은 열대의 극한 환경을 이겨낸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 성분이 함유된 순식물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카테킨 다이어트’는 카테킨이 담긴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항산화·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먹거리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홈파티 필수템’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먼저 7~8000원 대 미니케이크 상품 6종을 전국 GS25매장에서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IP 컬래버 상품 2종 ▲디저트 전문점 ‘아우프글렛’ IP 컬래버 상품 1종 ▲슈톨렌 1종 ▲트라이플 케이크 2종 등이다. 와인, 위스키 등 연말 구매 수요가 높은 주류 160여 종 대상으로 12월 한달간 ‘주류 홈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파인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당근, 양파, 샐러리, 월계수 잎으로 속을 채워 익힌 칠면조 통구이 ‘존쿡 델리미트 바베큐 홀터키’도 출시한다. 

겨울 스포츠 시즌 개막=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복합 레저휴양 테마파크 ‘비발디파크’의 스키 리프트권과 썰매장 이용권을 오는 29일부터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

이번 상품의 경우 정상가 대비 할인율을 최대 58% 적용해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저가를 확보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이 특히 중요한 구매요소인 편의점 채널의 특성이 잘 반영됐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이용권 상품은 총 6종이다. 스키와 보드가 메인 콘텐츠인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 2종(2매권, 3매권)을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 보드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장비 렌탈샵 50% 할인권도 제공한다.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이탈리아 현지의 풍미를 담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클래식, 투 파인 비스테카(Italian Classics, Two Fine Bistecca)’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2종은 프렌치랙(양갈비),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피에몬테와 피렌체 지역의 특색을 더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안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세트 메뉴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겨울 신메뉴 '리미니 윈터 다이닝'=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리미니’가 28일부터 겨울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의 대표 메뉴는 '투어 오브 리미니(Tour of Rimini)'로, 대표적인 이탈리안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투어 오브 리미니는 ▲시금치 바질 소스를 곁들인 새우오일파스타 ▲달콤한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크림뇨끼와 알감자 ▲진한 소스로 맛을 낸 토마토라구파스타로 구성돼, 다채로운 맛과 이색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메뉴다. 

한섬 '타임 파리' 국내 첫 팝업= 현대백화점그룹(대표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이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타임 파리(TIME PARIS)'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타임 파리는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글로벌 전용 컬렉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타임 파리의 2025년 S/S 컬렉션 100여 종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타임의 ‘Dream LAB(꿈 연구소)’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9월 파리에서 진행한 단독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꾸민 핑크 커튼 등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12월 겨울 프로그램=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12월 다채로운 겨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올 겨울 상하농원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딸기 수확 체험과 함께 상하농원에서 자연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6회 겨울상하 사진전’을 개최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딸기 수확 체험은 상하농원의 농가 보급형 스마트팜에서 진행된다. ‘제6회 겨울상하 사진전’은 상하농원의 겨울 풍경을 주제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계절의 정취를 사진으로 표현한 작품을 공모한다. 참가 신청은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이며, 총상금 규모는 1000만원이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협업=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DJ)들이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형식의 콘텐츠다. 지난 26일 ‘DJ 소을스케이프’의 티저 영상이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 ‘DJ 소울스케이프’는 ‘골든 하이볼’과 어울리는 도시적 감성의 음악을 숏 하이라이트 형태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연말결산 올영세일=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올해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올영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연말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마련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터지 ▲라운드랩 ▲메디힐 ▲바이오더마 ▲어노브 ▲에스트라 ▲웨이크메이크 ▲정샘물 ▲토리든 ▲클리오 등이 참여한다.

'해피 홀리데이스' 프로모션=R.LUX가 오는 12월 25일까지 '해피 홀리데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LUX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설화수·헤라·빌리프·어반디케이 등 럭셔리 브랜드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R.LUX 시그니처 패키지를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변경한다. 12월 25일까지 R.LUX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홀리데이 선물 포장 및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계절 변화에 맞춰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뜨개실, 뜨개도구, 수예부자재 80여 종을 선보인다. 올 겨울 옆구리를 채워 줄 가방과 키링을 뜨기에 적당한 뜨개실도 판매한다. 뜨개도구로는 바늘과 세트상품을 판매한다. 뜨개바늘은 재질에 따라 대나무와 스테인리스 중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