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롯데칠성음료 제공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클레임]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로,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를 브랜드 엠베서더로 정하고 전통과 현대적 감성을 넘나드는 브랜드 매력을 앞세워 제로슈거 소주 새로만의 고유 팬 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새로는 대한민국 광고대상뿐만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로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각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또한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아시아 3대 디자인 시상식 중 하나인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Winner’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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