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아모레퍼시픽 쿠팡 GS더프레시 해태제과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마트 롯데온 CJ푸드빌 남양유업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손잡고 12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SPC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손잡고 12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SPC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던킨X누텔라=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페레로社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손잡고 12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누텔라 헤이즐넛 핫초코 ▲누텔라 헤이즐넛 아이스 초코 ▲누텔라 헤이즐넛 던카치노다. 누텔라가 더해져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초코 음료와 던킨 시그니처 음료 ‘던카치노’를 더욱 다채롭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누텔라 헤이즐넛 초코’ 2종은 고소한 헤이즐넛과 우유로 만든 베이스 위에 휘핑크림을 풍성하게 올리고 누텔라 드리즐과 아몬드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크리스탈제이드·더키친일뽀르노 간편식=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은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와 정통 나폴리식 퀴진 레스토랑 ‘더키친 일뽀르노’와 협업해 레스토랑 간편식을 포함한 총 16종의 간편식을 쿠팡을 통해 런칭한다.

이번에 상하키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간편식은 7종이다. ▲레몬딜버터 크림새우 ▲마늘 깐풍기 ▲7선 양주식 볶음밥 ▲7선 유니짜장을 먼저 출시하고, 순차적으로 이달 안에 ▲7선 마파두부덮밥 ▲7선 어향가지덮밥 ▲7선 유산슬덮밥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자연에서 얻은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구워 낸 특별한 화덕요리들을 선보이는 정통 남부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이번에 선보인 간편식은 나폴리식 파스타 4종이다. ▲포모도로 파스타 ▲비스크로제 파스타 ▲트러플 크림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를 출시했다.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튜브 형태의 립 세럼은 자유로운 양 조절로 원하는 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튜브 타입으로 휴대하기가 더욱 편하다. 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맑고 화사한 쿨 레드 컬러의 '샤이 레드'와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인 '스카이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투명 컬러 '베어'로 구성했다.

브링그린-웨이크메이크X오징어 게임=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의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의 컬래버 에디션은 드라마 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캐릭터 영희가 트러블을 포착한 순간, 완벽하게 조준해 제거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에디션은 인기 캐릭터 영희를 적극 활용했다. 영희의 동심을 닮은 핑크, 게임 속의 색감을 표현한 블러디 로즈를 담아낸 ‘소프트 아이 팔레트’, 영희의 입술을 모티브로 한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와 ‘쉬어 블러링 매트 스틱’, 레이저를 쏘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철벽 펜 아이라이너’ 등이다.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신규 제품 선 출시=쿠팡(각자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크리스탈제이드 마늘깐풍기 ▲크리스탈제이드 레몬딜버터크림새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일뽀르노 볼로네제파스타 등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대표메뉴와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상하키친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상하키친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 냉동 카테고리 중 시장성 및 관심도가 높은 분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황금색 샤인머스캣=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소비자들의 달라진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황금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샤인머스캣은 GS더프레시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며, 12월 한 달 동안 2000톤 규모의 양이 출시된다. 황금 샤인머스캣은 진한 머스캣 향과 20brix 이상의 초고당도를 자랑하며, 기존 샤인머스캣(평균 15brix)과 비교해 월등히 뛰어난 상품이다. 일반적인 샤인머스캣은 유통 편의를 고려해 숙기 70~80%에서 수확되지만, GS더프레시는 숙기를 90% 이상으로 높였다. 이 과정에서 포도의 색이 황금빛으로 변하는 ‘엠버현상’이 발생하며, 당도가 증가하고 깊은 풍미가 더해진다.

크리스마스 파티 과자 키트=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과자 파티 키트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를 출시한다. 

해태가 크리스마스 만들기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리스마스 파티에 잘 어울리는 ▲오예스 미니 ▲홈런볼 초코·소금우유 ▲포키 극세 ▲버터링 골드 ▲사브레 ▲구운감자 7종으로 선정했다.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2세트까지 총 9가지를 키트에 담았다. 크리스마스 과자 세트 속 산타 모자도 함께 담아 직접 산타가 될 수 있는 재미까지 담았다. 

‘미나 페르호넨’ 전시 협업 아트캉스 패키지=롯데호텔 서울이 휴식과 전시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minä perhonen)’과 함께한다. 내년 2월 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 전시에서는 ‘디자인이 일상에 미치는 영향’, ‘물건에 대한 새로운 시각’, ’만드는 이와 사용하는 이의 진정성 있는 태도’ 등 디자인의 의미와 역할을 재조명한다. 롯데호텔 서울의 미나 페르호넨 전시회 패키지는 ▲객실 1박 ▲미나 페르호넨 전시회 티켓 2매 ▲캐시비 교통카드로 구성됐다. 

노르웨이 생연어 최저가 판매=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전 점에서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와 ‘내가 만드는 연어’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각 3591원, 3339원에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 총 30톤의 연어 원물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연말 홈파티 시즌에 맞춰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직접 조리하기 간편한 ‘필렛(순살)’으로 제작했다. 이 외에도 ‘노르웨이 수산물위원회(NSC)’와 협력을 강화하고 올 한해 판매 성과를 공유하고자 1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씨푸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겨울방학 여행 페스타=롯데온이 오는 15일까지 ‘겨울방학 여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최대 10%까지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7%까지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리적으로 가까우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상품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가족 여행 상품도 패키지 형태, 기간, 금액, 숙소 등 여행 성향을 고려해 고객 맞춤형으로 선보인다. 특히 19일 오전 11시에는 여행 MD가 꼼꼼하게 따져 엄선한 ‘푸꾸옥’ 상품을 롯데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패키지 VS 자유여행’ 컨셉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 단 하루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900원에 판매한다.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간 한국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전국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 최대 10더즌까지 구매 가능하다. 할인 제품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으로 정상가 대비 41%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김수현 ‘팬밋업’ 개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을 직접 만나는 ‘팬밋업(Fan Meet-Up)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밋업은 2025년 새해를 맞아 김수현과 함께 새해 소원을 빌고, 희망찬 2025년의 시작을 함께하자는 의미로 오는 1월 9일 팬들을 초대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팬밋업 진행에 앞서 뚜레쥬르는 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만 19세 이상 2025년 상반기 앱 멤버십 ‘뚜쥬VIP’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을 선정한다.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과 경각심 제고를 위해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사 제품인 ‘맛있는우유GT 고소한 저지방’ 900ml 우유팩 측면에 딥페이크 성범죄의 심각성을 알리는 공익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딥페이크 기술을 악용한 허위 영상물 제작 및 유포가 명백한 범죄임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번 디자인은 이달 약 60만개 제품에 적용돼 생산 및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