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하이트진로 아워홈 풀무원푸드앤컬처 GS25 오뚜기 이랜드 CJ푸드빌 스타벅스 이마트 롯데마트 쿠팡 남양유업 BBQ치킨

[뉴스클레임]
와사비베어 파우치=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두 번째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파우치 3종’을 출시했다.
‘와사비베어 파우치’는 키링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와사비베어 굿즈로, 특유의 톡쏘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떠 제작됐다. 부드러운 촉감의 봉제 인형과 키링 고리를 함께 구성했다. 독특한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던킨 한정판 색상 초콜릿베어, 쿠팡이츠 전용으로 출시한 핑크색 핑사비베어 등 3종이다.
'디 아트 오브 주얼리(The Art of Jewellery)' 전시=롯데는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뮤지엄에서 내년 3월 16일까지 '디 아트 오브 주얼리(The Art of Jewellery): 고혹의 보석, 매혹의 시간' 전시회를 진행한다.
전시는 9개 섹션으로 나눠 5천년 주얼리 역사 중 중요한 장면을 조명한다. 전시회를 통해 고대·중세·르네상스부터 17-18세기 유럽, 19세기 나폴레옹과 빅토리아 시대, 티아라, 십자가 등 각 시대에 따른 주얼리의 예술적 화풍을 읽어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의 공간 디자인은 세계적인 건축가인 쿠마 켄고(Kuma kengo)가 맡았다. 주얼리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극대화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인 다크 앰비언스(Dark Ambience)'가 감도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뷰티관' 리뉴얼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13일 본점 지하 1층에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의 '뷰티관'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탈 퍼퓸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로에베퍼퓸'을 강북상권 최초로 선보이고, 안티에이징 전문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과 럭셔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쿠' 등도 새롭게 오픈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본점 뷰티관에서는 구매금액의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고, 브랜드에 따라 금액할인 및 감사품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라 라이트’ 라인업 확대=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가정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테라 라이트’ 신규 용량 490㎖ 캔 제품을 출시한다.
기존 테라 라이트는 ▲유흥용 병(500㎖), ▲가정용 병(500㎖), ▲캔(355㎖, 453㎖, 500㎖), ▲페트(1600㎖)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 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캔 라인업은 355㎖, 453㎖, 490㎖, 500㎖의 총 4종으로 완성돼 점점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테라 라이트 490㎖ 캔 제품은 9일부터 농협, 개인 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 중이다.
연말 시즌 신메뉴=아워홈(이영표 사장)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연말 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일본 나고야 지역 주요 식재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에는 계절 모둠 생선회와 함께 나고야의 된장 ‘핫초미소’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덮밥 지라시동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후식으로는 말차 팥 레이어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싱카이는 ‘화이트&실버’를 메인 컬러로 선정하고 중국 광동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플랜튜드' 겨울 시즌 메뉴=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재미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메뉴다. 국물 면 요리 2종은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교자만두‘, ’참깨 탄탄멘&교자만두'이다. 용산점과 코엑스점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 & 교자만두’는 고급스러운 송이버섯과 고소한 두부 튀김을 올린 따뜻한 국물 요리로, 은은한 불향과 간장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교자만두는 표고버섯과 부추 등 채소로 맛을 낸 식물성 교자만두로 세트 구성이다.
‘IGIN 애플토닉’ 론칭=GS25가 예산 쌀과 사과 주류 베이스에 자두, 수박 농축액을 더한 새로운 술 ‘IGIN 애플토닉’을 출시한다.
GS25는 이번 ‘IGIN 애플토닉’ 출시를 통해 고객의 다양화된 주류 수요를 충족시키고, 주류 경쟁력을 강화해 점포의 매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IGIN 애플토닉’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GS리테일의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내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번들(6캔)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 24일까지는 ‘베이컨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IGIN 애플토닉’의 시음과 구매는 물론, 한정 굿즈 판매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오뚜기XSOUPER=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겨울’로 겨울이 오면 따뜻한 스프 한 입이 떠오르는 계절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프 문화를 제안한다. 협업 메뉴 3종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약 3주간 SOUPER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협업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로이드는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로그램 로니 스티커를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g 순금카드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 오픈=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곡 원그로브점’을 오픈한다.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은 보다 현대적이고 프리미엄한 공간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검증된 메뉴와 차별화된 공간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존 빕스만의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메뉴 및 디카페인 커피 등 다양한 고객층을 세심하게 고려한 메뉴 라인업을 제공한다. 또한 6인부터 26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 수용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다.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헌혈 문화 정착 및 환아 지원을 위한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6일부터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서를 기부하는 총 5000명에게 스타벅스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기부된 헌혈증서 수에 1만원씩 매칭해 최대 5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한마음혈액원 헌혈 기부권 협약 단체 추천을 통해 선정된 혈액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5명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치료비와 치료에 필요한 헌혈증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식탁 메뉴 제안=이마트(대표이사 한채양)가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다채로운 식탁 메뉴를 제안한다.
이마트에서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중화요리를 업그레이드한 동파육·양장피·유산슬 중식 3종을 선보인다. ‘동파육’은 이마트 비밀연구소의 중식 셰프와 협업해 정통 동파육의 맛과 청경채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올해 매달 평균 4만 개씩 판매된 양장피와 유산슬은 글로벌 소스 명가인 이금기 굴소스와 간장을 활용해 리뉴얼했다. 5년 연속 이마트 수산 매출 1·2위에 빛나는 연어와 고등어 또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19일까지 ‘더블 슬라이스 훈제연어'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스노우플랜 윈터 페스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5일까지 전 점에서 ‘스노우플랜 윈터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플랜 회원 대상으로 총 70여품목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노우 특가’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팩 지급, 앱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 오는 18일까지 1+등급 이상 ‘치악산 한우 등심(100g)’과 ‘치악산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14일과 15일에는 주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해당 상품을 앱으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해 약 60%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이페스타’ 기획전=쿠팡(각자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감의 점토와 모양틀로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3만원대)’ ▲쿠팡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했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인 ‘스너글버니 애착인형(4만원대)’ ▲최근 귀여운 캐릭터로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치티니핑 하츄핑 냉장고(6만원대)’등이 대표적이다.
홀리데이 선물대첩=남양유업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인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초코에몽’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정오에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리뷰 및 베스트 리뷰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비 무료 혜택과 함께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도 증정된다.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신메뉴 ‘맵소디’를 비롯한 인기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사이드 메뉴 ‘떡볶이’를 증정한다.
이번 떡볶이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출시한 매콤함과 우리 전통의 간장 맛을 더한 소스에 가지튀김을 곁들인 ‘맵소디’와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 시에만 사용 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 론칭 방송=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오는 15일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단독론칭 방송한다.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3가지 사이즈와 헤드 옵션으로 취향과 필요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고, 구동부위 10년 무상보증으로 더 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중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1종)’와 ‘협탁 혹은 낙상방지 가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